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무료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소개

by 마케팅요리사 2013. 6. 21.
반응형

 

 ■ 무료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소개 

 

오늘의 운세가 모여 한달 그리고 일년 평생의 운세가 된다고 합니다.

하루의 운이 좋고 나쁨을 따지기 보다는 오늘 하루를 계획성있기 보내고 알차게 만든다면 한달 일년 평생이 평안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재미로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제가 가끔 무료로 보는 곳이 있어 정보 알려드립니다.

이곳은 무슨 사주를 보거나 운세를 돈주고 보는 곳이 아니라 신한생명 에서 고객 생활 서비스 공간을 만들어 무료로 운영하는 인터넷 무료 운세 페이지 입니다.

 

우선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상단에 몇개의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우측에 보시면 '행복공감' 이라는 곳을 클릭하세요!

행복공감 카테고리 안에 보시면 생활 서비스 메뉴에 네번째 '운세/사주' 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그걸 클릭해 주시면 운세/사주 페이지로 넘어가고 신한생명 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월간 운세, 평생운세, 궁합, 좋은날 받기 등 다양한 운세 정보를 무료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프로그램으로 하는 것들이라 얼마나 신빙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대게의 인터넷 운세 사이트들도 이런식인데도 결제를 해야 하는 곳들이 있다는걸 아신다면 참 괜찮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도 가금 운세를 보곤 하는데 오늘 운세 엉망이네요...ㅡ.ㅡ

 

오늘의 운세를 선택하시고 이름 성별 생년월일(실제 생년월일 을 입력하셔야 정확하겠죠?), 태어난 시, 음력인지 양력인지 평달 유무 선택하시고 날짜 오늘 또는 내일 선택, 이메일입력 하시면 화면에 바로 출력이 되고 등록하신 이메일로 보내 줍니다. 구지 이메일 받기 싫으시면 안받는 이메일 쓰셔도 되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저의 '오늘의 운세'를 받아 봤습니다.

 

꾀나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네요!

오늘의 미니 운세 를 비롯하여 오늘의 운세 총론, 성공 재물운 , 러브 애정운, 오늘의 로또운세, 행운예감 업그레이드 까지 전 오늘의 운세가 그래프로 50% 밖에 안되는 날이네요...ㅜㅜ

전 이곳에서 이미 토정비결 까지 다 확인했는데, 올해는 크게 된다는데, 정말 그렇게 되기를 간절히 바래 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무료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소개 포스팅 후기

 

운세는 운명이나 운수가 닥쳐오는 기세를 뜻합니다.

사람들이 운세를 보는건 그날의 기운을 미리 알고 대비하기 위해서 라고 봅니다.

그러나 좋은 운세를 가졌다고 결코 좋은일만 있을 수 없고 나쁜 운세를 가졌다고 불행이 찾아오늘것 만은 아닌게 인생이 아닐까요!

오늘 내가 불안한 마음 또는 약한 마음이 자리잡고 있어서 운세에 집착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지?

좋은정보 와 양질의 포스팅은 여러분의 댓글추천, 이웃추가로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