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온라인 마케팅

사무실키폰 기업용 인터넷전화로 추천 이유

by 마케팅요리사 2014. 5. 13.
반응형

 


 

 

 

사무실 인터넷 키폰 제목 : 사무실 인터넷키폰으로 기업용 인터넷전화를 추천하는 이유

한 사무실에 직원이 많을경우 대부분 키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넓은 사무실에 많은 직원들이 함께 근무하는 경우 대부분 사무업무가 그렇듯이 전화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하는데 일반적으로 사무실전화의 경우 국선(일반전화)을 이용하여 각각의 직통 전화를 이용하는 경우와 아날로그 방식의 일반적인 사무실 키폰을 사용하게 됩니다.

보통 아날로그 방식의 키폰을 사용할 경우 키폰 주장치와 키폰전화 주 단말기를 이용하여 통화중 돌려주기, 당겨받기, 착신전환, 등을 지원합니다.

이런 아날로그 키폰은 장비비와 설치비 그리고 매월 비싼 국선(일반전화) 전화요금까지 부담을 해야하는데, 그래도 쓰던거라 편리성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부담을 안고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러한 부담을 없애고, 편리성은 기존 키폰보다 더 뛰어나 사무실키폰으로 적합한 기업용 인터넷전화에 대해 알아보고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키폰과 어떠한 차이가 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무실 키폰

일반적인 사무실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아날로그방식의 키폰

아날로그 방식의 키폰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구내 교환기(키폰 주장치)와 이에 따르는 선로공사 그리고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고가의 키폰도 별도로 구매 해야합니다.

적지않은 초기 투자비용이 들어가고 거기에 장비 노후에 따른 유지, 관리 비용이 지속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사무실 키폰은 K사의 일반전화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전화비용 또한 부담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 기업용 인터넷전화

앞서 설명한 키폰과 비교를 한다면 인터넷 키폰 또는 디지털 키폰

디지털 키폰은 기존에 사용하는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인터넷전화 단말기 자체에 키폰기능을 이용하여 기존 키폰기능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기업전용 전화 서비스 입니다.

일반적인 전화방식의 회선교환이 아니라 인터넷망 통신을 이용하여 보이스 데이터를 전달하기 때문에 주변장치 없이 설치와 사용이 편리 합니다.

또한 키폰기능이 인터넷전화 단말기에 내장되어 있어 기존 키폰처럼 키폰 주장치나 추가 선로공사등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추가되는 비용 발생이 없습니다.

기업용 인터넷전화의 추가적인 장점은 바로 요금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업무상 통화만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무실 키폰을 설치하는 초기 비용 이외에도 전화요금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이동전화에 대한 통화빈도가 높은 요즘은 일반전화에 대한 통화요금 부담은 더욱 가중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단점과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대안 상품이 바로 기업용 인터넷전화 서비스 입니다.

전화요금만 비교해도 저렴한 기본료 시외, 시내 통합된 저렴한 전화요금과 최대 80%까지 저렴한 국제전화 비용까지 비용절감 측면에서만 봐도 사무실 키폰을 기업용 인터넷전화로 교체해야하는 이유는 충분 합니다.

 

 

 

 ● 기업용 인터넷전화 추천은 어디?

여러분께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무실 키폰으로 기업용 인터넷전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초기 투자비용이 없고,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추가 비용발생이 없습니다.

 특히, 최소 20~80%까지 전화요금 절감효과를 드리는 기업용 인터넷전화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오늘 추천해 드린 기업용 인터넷전화는 SK브로드밴드 기업070인터넷키폰 입니다.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전화 이용요금절감 비교표

 

 

기업용인터넷전화를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전화 통화요금 입니다.

그 중에서 본, 지사를 운용하는 중소 기업의 경우 본, 지사간 무료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운영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전화는 통화녹취 서비스, 고객관리CRM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 또는 저렴한 기본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라고 해서 모두가 070으로 개통되는것이 아닙니다.

기업이 원한다면 기존에 쓰던번호(02, 031, 051....)그대로 번호이동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통화품질이나 서비스 측면에서도 기존 일반전화와 비교하여 전혀 뒤떨어지지않고 최근 인터넷망 품질향상으로 오히려 품질이 우수합니다.

 

기존 인터넷전화의 가장큰 단점인 정전시 통화불가를 걱정하셔서 미루고 있으셨다면 걱정은 잠시 접어두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최근 전기시설의 발달로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한 정전은 거의 없으며, 정전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여 휴대폰 또는 원하시는 번호로 긴급상황시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키폰시설을 갖추고 싶지만 초기 투자비용이나 유지보수 비용 등의 고민으로 키폰설비를 망설였던 기업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사무실 통신환경을 SK기업용인터넷키폰 전화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특히 실제 사무실(기업)환경에 맞는 통신설계를 통해 최적의 통신환경을 구축해 드리는 SKnBIZ 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SKnBIZ는 50,000회 이상의 통신설계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있는 통신설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센터로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받아보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