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3

실속있는 중소기업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100Mbps 서비스 실속있는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 제목 : 실속있는 중소기업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100Mbps 서비스소규모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선택하는 실속형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 비즈광랜비즈광랜은 최근 사무실에서 겪고있는 인터넷사용 인증 제한으로 인해 기업들이 인터넷서비스 대안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SK브로드밴드 기업인터넷 서비스 상품입니다. ●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 인터넷 비즈광랜 특징빠르고 안정적인 기업용 인터넷을 제공 합니다.고객(기업)사에 광케이블을 직접 인입하여 서비스 함으로써 기존 모뎀 방식과는 다른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C 인증수 제한 없는 분배 사용이 가능 합니다.기업인터넷 비즈광랜 서비스는 IP분배와 사무실의 공유기를 이용한 PC증설로 인한.. 2014. 5. 14.
사무실키폰 기업용 인터넷전화로 추천 이유 사무실 인터넷 키폰 제목 : 사무실 인터넷키폰으로 기업용 인터넷전화를 추천하는 이유 한 사무실에 직원이 많을경우 대부분 키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넓은 사무실에 많은 직원들이 함께 근무하는 경우 대부분 사무업무가 그렇듯이 전화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하는데 일반적으로 사무실전화의 경우 국선(일반전화)을 이용하여 각각의 직통 전화를 이용하는 경우와 아날로그 방식의 일반적인 사무실 키폰을 사용하게 됩니다. 보통 아날로그 방식의 키폰을 사용할 경우 키폰 주장치와 키폰전화 주 단말기를 이용하여 통화중 돌려주기, 당겨받기, 착신전환, 등을 지원합니다. 이런 아날로그 키폰은 장비비와 설치비 그리고 매월 비싼 국선(일반전화) 전화요금까지 부담을 해야하는데, 그래도 쓰던거라 편리성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부담을 안.. 2014. 5. 13.
동탄 연세소아과(메타폴리스3층) 기린방, 돌고래방 등 진료시간표 동탄 연세소아과 기린방, 돌고래방, 팽귄방, 곰돌이방, 토끼방, 토끼방2● 제목 : 동탄연세소아과 각 진료방 선생님들 진료 시간표 및 주말진료 시간안내요즘 환절기와 황사등으로 우리 자녀들 감기와 기관지 질환으로 고생을 많이 합니다.저희 아이들도 요즘 번갈아가며 감기에 걸려 병원을 거의 매주 다니는거 같습니다.항상 애들 감기 기운이 보이면 집앞 가까운 소아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약을 처방받아 먹지만 금방 낫지않는 경우가 있어 이럴경우 항상 동탄 메타폴리스 3층에 있는 연세소아과를 찾곤 합니다. ● 연세소아과 진료시간표동탄 연세소아과는 365일 매일 진료를 합니다.만약 휴일날 몸이 아플때는 찾아다니지 마시고 바로 메타폴리스 연세소아과를 찾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진료신간평 일 - 오전 8:30 ~ 오후 9:.. 2014. 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