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4

15년된 스펙트라 동탄 자동차부식(녹) 외형복원 덴트업체 견적문의 오늘은 저희집 차량 정확히 말하면 아내의 생애 첫차 기아 스펙트라 차량부식관련해 외형복원 업체에서 가능한지와 만약 덴트가 가능하다면 그 어마어마한 견적을 알아본 사연을 이야기 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스펙트라의 차체하부에서 소음이 심해지고 브레이크를 밟거나 코너를 돌때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두어달 전에 기어 오토Q에서 정비를 할때 앞바퀴쪽 조인트 부트가 터졌으니 교체를 해야한다고 했는데, 교체 비용이 좀 들더군요...그래서 당장 문제아니면 다음 오일갈때 교체하겠다고 하고 차를 가져왔습니다. 고칠게 한두군데도 아니고 외형복원도 빨리 해야하고, 그러던 차에 소리도 심해지고 15년이 된 차라 지금 수리를 한다고 또 얼마나 가겠어 라는 생각에 집사람과 새차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새차 구매를 하.. 2014. 7. 30.
신풍운 온라인 게임을 접하다.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업무준비를 하다 네이버 상단배너에 뜬 타이틀에 훅 끌려 신풍운 게임에 접속을 하게 되었습니다.저의 궁금증을 유발한 "신풍운" 광고 타이틀은 스승을 죽일 수 밖에 없는 운명...뭐 이런의미 였던거 같습니다.그래서 딱 배너클릭을 하고 들어가니 무설치 게임이라 참 좋더라구요.....^^회사에서 게임 설치하고 게임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온라인게임을 해본게 한 15년 전인거 같은데, 새롭네요...그 때 마지막으로 해봤던게 아마도 뮤(Mu)라는 게임이었을 겁니다.나름 레벨도 70가까이 갔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신풍운을 보니 그래픽이나 캐릭터 면에서 한참 앞서는거 같습니다.아무것도 모르고 신풍운 접속후 아이디 생성 비번 생성후 온라인 바로 접속 해 게임을 해봤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하는 동.. 2014. 7. 25.
국사시간 우리나라(대한민국)지도 빨리그리기 추억(동영상) 과거 중, 고등학교 학창시절 국사시간에 자주 그렸던 우리나라(대한민국)지도 오늘은 그 때 그 시절을 추억하며, 우리나라 지도를 그려봤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한지 20년이 지난 지금 국사 선생님이 그리셨던 지도와 제가 그렸던 지도를 추억하며 그려봤는데 그 당시 빠르고 정확하게 지도를 그렸던 때 와는 많이 다르게 그려지네요...^^동영상으로 지도그리기 감상해 보시고 여러분도 우리나라지도 한번 그려보세요. 학창시절 국사시간에 그렸던 우리나라지도 동영상으로 보기 2014. 7. 17.
구글블로그 Blogger로 영어블로그 만들기도전 블로그 포스트를 취미로 하면서 직업관련된 일에 도움되고자 홍보용으로도 이용하고 있는데, 몇 년전에 본 글이 생각나 갑자기 블로그에 신경을 써야겠다고 마음먹고 어제부터 다시 블로그를 처음 할 때 마음으로 하나하나 배우며, 포스트를 해 봤습니다. 오늘은 그 때 날 블로거로 만든 유사한 글을 보게 되어 영어블로그를 만들어 보기로 하고 일단 시작을 해봤습니다.영어블로그 만들기 라고 조회를 해 봐도 그냥 어디서 만들어야 외국사람들에게 노출이 잘되고 장점이 있다라는 정도만 설명이 되어있고 어떤식으로 어떻게 카테고리를 만들고 디자인을 변경하고 기본 소스수정을 어디서 하고 하는 내용은 거의 없었습니다.우리나라 블로그(티스토리, 네이버, 다음 등등...)는 정보가 많지만 영어로 만드는 블로그를 국내 블로그로 만든다면 노.. 2014. 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