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3

농산물 품질 관리사란? 수입식품이 많아지며 먹거리에 대한 안전도 중요시 되고있는 요즘 농산물 품질관리사라는 직종이 생겨 궁금해 졌습니다.농산물 품질관리사란 어떤 일을 하는 직업인지 향후 진로와 전망은 어떤지 그리고 이 작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응시자격과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뜨는 신규자격증 추천에 왜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이 포함되어있을까?궁금했는데, 이유가 있었군요! 2017. 12. 29.
인스타그램 관리를 위한 언팔로우 방법 인스타그램 관리를 위한 언팔로우 방법 자동관리 프로그램 어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라는 주제로 포스트를 했는데요.오늘은 팔로잉을 너무 많이 해서 팔로워보다 팔로잉 수가 많을 때 언팔로우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에서는 대략 7천명 까지 팔로잉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팔로워 숫자를 늘리기 위해 수고스럽더라도 연관된 해시태그나 사람들을 팔로잉하게 됩니다.물론 내 게시글(콘텐츠)가 사람들에게 어필할 정도가 된다면 내가 따라다니기 전에 사람들이 자연적으로 팔로워하겠지만 말이죠! 그게 아니라면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면 팔로워보다 팔로잉이 많게되는게 사실입니다.이렇게 하다보니 어느순간 날 따라오는 사람은 3천명인데, 내가 따라가는 사람의 숫자는 4천, 5천 이렇게 되어버리고 실.. 2017. 12. 20.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자동관리 프로그램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자동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인스타그램 관리를 위한 필수 기능 인스타팔로워늘리기 기능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면서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이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입니다.인스타그램은 사진 10장까지 과 1분 미만의 동영상을 가지고 해시태그를 이용해 소통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라는건 누구나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그런데, 정작 중요한건 사진과 동영상, 해시태그만 쓴다고 '내 팔로워가 늘어나느냐?' 그 건 또 그렇지 만도 않다는 겁니다.내가 홍보하고자하는 타깃층을 찾아 팔로잉도 하고 댓글도 달아주고, 좋아요도 해 주며 인맥을 쌓아야 뭐 하나를 올려도 반응이 생기고 홍보효과도 나타나게 됩니다. 인스타웨이브 오늘은 .. 2017. 12. 19.
동탄역 SRT 시간표 및 이용요금 주차정보와 후기 동탄역 SRT 시간표 및 이용요금 주차정보와 후기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2동탄 신도시는 1동탄보다 두배이상의 넓이에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그 중에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KTX와 함께 우리나라 최고의 고속열차인 SRT역이 들어선 동탄역의 고속철도 요금과 시간표 및 주차요금등 동탄역에 관한 이모저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부산 출장길에 처음 타본 동탄역 SRT는 제가 예상했던거 보다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편의 시설이라던가 이런 부분은 사실 예상보다 못했지만 주연이었던 SRT고속열차는 KTX에 비해 자리도 넓었고, 각 자리마다 컴퓨터, 휴대폰등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있어 편하게 이용 했네요.그리고 와이파이가 프리라 데이터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럼 동탄역 STR를 .. 2017. 1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