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한혜진 하차 확정 힐링캠프 2주년 특집 게스트 로 출연 기성용과 영국행

by 마케팅요리사 2013. 6. 21.
반응형

 

  ■ 한혜진 하차 확정 8월 결혼 후 기성용과 영국행

 

배우 한혜진이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2주년 특집 녹화에 MC가 아닌 게스트로 출연 하고 한혜진 하차 확정 되었다고 언론에서들 난리네요!

한혜진 하차 확정 소식은 한혜진의 소속사 '나무액터스' 에서 지난 20일 한혜진씨가 다음달 말까지 힐링캠프 녹하에 참여하고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혜진씨는 2011년 7월 부터 2년간 힐링캠프 진행을 맡으며, 별명짓기의 종결자 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게스트 들의 별명도 많이 지었었죠?

한혜진 하차 확정 소식이 있기 하루전인 지난 19일 힐링캠프 2주년 특집 1탄 녹화에 MC가 아닌 게스트로 출연해 기성용 선수와의 연애에서 결혼결정 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한혜진씨 8월 결혼 후 기성용 선수가 뛰고있는 영국으로 간다고 하는데, 한동안 한혜진씨를 볼 수 없을꺼 같네요!

 

 

 

한혜진씨 는 7월 말까지 힐링캠프 녹화를 하고 8월 결혼 후 영국으로 가게되는데, 저희는 TV에서 8월까지는 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한혜진씨의 하차소식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저와 같이 아쉬워 하지만 이미 다들 예상했던 바 였고 결혼후 두분의 행복을 기원 해 봅니다.

 

 

 

 


  ■ 한혜진 하차 확정 힐링캠프 2주년 특집 게스트로 출연 포스팅 후기

힐링캠프 한혜진씨의 하차 확정 소식은 이미 예견을 했지만 막상 TV에서 한동안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제가 한혜진씨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힐링캠프에서의 한혜진씨의 역할이 굉장히 크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이제 7월 에 촬영을 마치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때' 와 SBS '힐링캠프' 끝으로 얼마간 한혜진씨의 모습을 볼 수 없을꺼 같습니다.

앞으로 결혼하셔서 행복한 모습 보여주시고 빠른 시일내에 좋은 작품으로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