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대한민국(한국 VS중국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by 마케팅요리사 2013. 7. 25.
반응형


 ■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대한민국(한국)VS중국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남자 제 3경기 대한민국(한국) VS 중국의 경기가 7월 24일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화성종합 경기타운'에서 펼처 졌습니다.


<화성종합 경기타운 조감도>


중국과의 경기는 '홍명보 사단'의 A매치 첫득점을 누가 만들것인가에 대해 관심이 높은 이번 경기에서도 호주전과 마찬가지로 경기결과는 0:0 무승부를 기록 하고 말았네요!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대한민국 vs 중국 경기 살펴보자!


홍명보 감독은 이번 중국전에서 골기퍼 정성룡 선수를 제외하고 필드 플레이어 10명 중 9명을 모두 교체해서 중국전에 투입 했습니다.

최초 국가대표에 발탁된 MF 윤일록 선수를 제외한 9명의 필드 플에이어 선수 전원을 선발 엔트리에서 제외시키고 새로운 선수들로 중국전을 치뤘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한국은 중국을 압박하며 유효슈팅 6개를 기록하고, 경기 주도권을 가지고 시작 했습니다.

그러나 후반들어 중국의 반격이 시작되고 체력이 떨어지며, 득점하는데 실패했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이번 동아시안컵 축구대회를 1년 후 있을 월드컵 본선 준비무대로 선수선발의 실험 무대로 삼은거 갔습니다.

그 결과 호주전에서 보여줬던 포백 수비의 안정감이 떨어지고 미드필드의 패스실책이 몇차례 나왔고 여전히 골 결정력 부분이 다듬어야할 숙제로 드러났습니다.


분명 중국전에서는 다양한 포지션의 많은 선수들에게 경험이되고 감독에게는 확신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무대가 된것은 사실입니다.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대한민국(한국)VS중국 경기 동영상 하이라이트



몇차례 찬스에서 골을 터트리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 경기 였습니다.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대한민국VS중국 경기결과 포스팅 후기


이번 중국과의 경기는 홍명보 사단의 선수 재원을 테스트하는 실험 무대로 보여지는 경기였습니다.

앞서 벌어졌던 호주전과 비교하여 전력의 8~90% 수준으로 떨어진건 사실입니다.

지나간 경기는 이제 앞으로 다가올 경기를 위한 발판으로 삼아 도약하는 원처이 될것을 믿습니다.


다만 7월 28일(일) 저녘 8시에 '잠실종합운동장' 에서 펼처질 대한민국(한국)VS일본 의 경기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필승에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중국전이 끝나고 '홍명보 감독'은 인터뷰에서 '일본전을 국민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선수들도 알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전 기대합니다. 일본전에서는 기필코 '홍명보 사단의 첫골'이 나올 것이라고....그리고 첫승도 올릴것을 기대합니다.


좋은포스트는 여러분의 댓글 과 추천 이웃추가 로 만들어 집니다...

짧은 시간(2~5초)만 투자해 주세요~~^^


다른 축구 포스팅 바로가기

Tab'S의 축구 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