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중계 다시보기

by 마케팅요리사 2013. 9. 11.
반응형


 ●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중계 다시보기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중계 다시보기는 아래 동영상으로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 평가전이 있던 2013년 9월 10일 화요일 오후8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는 비가오는 중에도 수많은 축구팬들의 열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올 2월 런던에서 있었던 0:4 대패의 기억을 가지고있는 축구팬들은 오늘만은 승리 해 주길 기원하며, 파도응원가지 펼치며 전주월드컵경기장이 떠나가라 대한민국을 외치고 선수들 이름을 외쳤습니다.


그러나 한국VS크로아티아 경기 결과는 1:2 로 아쉽게 패하고 말았습니다.




이날 경기는 아이티전 승리의 주역이었던 손흥민, 이청용, 선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골이 나지 않은 경기였습니다.

아이티전 엔트리에 올랐던 지동원 선수대신 구자철 선수가 전반에 기용되어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지만 크로아티아의 압박을 뚤어내지 못했고, 발빠른 손흥민의 돌파는 골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이청용 선수의 돌파와 패스또한 크로아티아 수비에게 번번히 걸리면서 후반까지 치고받는 공방전이 계속 되다가 수비수들의 개인마크가 풀리면서 후반 18분 크로아티아 '비다'에게 첫골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7분 뒤 후반 25분 크로아티아 '라키티치'의 왼발 크로스가 '칼리니치'의 헤딩 슛으로 이어져 한골을 더 내주고 0:2로 점수가 벌어졌습니다.


우리나라는 후반 26분 많은 움직임과 기회를 만들었던 손흥민 선수대신 윤일록 선수가 들어오고 후반 32분 구자철 선수대신 이근호 선수를 투입해 기회를 노렸지만 크로아티아의 골문은 쉽게 열리지 않았습니다.



경기시간은 이미 지나 인저리타임 4분이 주어지고 포기할 즈음 후반 48분 이용 선수의 크로스가 이근호 선수의 헤딩 슛으로 이어져 1점을 만회하며 경기는 끝이났습니다.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의 경기는 시작 전부터 크로아티아의 주전 선수 몇명이 빠진 상태라서 우리나라가 이길 수도있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피파랭킹 8위의 저력은 그렇게 쉽게 얻어진게 아니였습니다.

쉴틈없이 돌파와 패스, 공격과 수비를 하던 이청용 선수는 헤딩경합도중 얼굴에 부상을 입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고 빠른 발과 개인기로 크로아티아 수비수를 따돌렸던 손흥민 선수의 노력도 골을 만드는데는 실패를 했습니다.




정말 열심히 싸웠고 최선을 다한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졌으니 아쉬울 수 있겠지만 스포츠기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도 생각합니다.

10월 12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 에서 있을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는 더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홍명보' 감독 이하 코칭스태프 그리고 국가대표 축구선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VS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 대한민국 VS 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중계 다시보기 후기


이번 크로아티아 전을 보고 느낀점은 우리나라는 앞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무궁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예전 같은 답답함이 많이 사라지고 공격적인 축구 탄탄한 압박수비 그리고 개인기량의 향상을 봤을때 내년 브라질 월드컵 때까지 팀웍을 다듬고 연습한다면 좋은결과가 있지않을까 생각 합니다.


좋은포스트는 여러분의 댓글 과 추천 이웃추가 로 만들어 집니다...

짧은 시간(2~5초)만 투자해 주세요~~^^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10월 평가전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중계방송] 선발 예상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한국vs브라질 평가전 위해 브라질 대표팀 선수 7일 입국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발표

 

한국 말리전 평가전 말리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한국전 브라질 대표팀 명단발표! 네이마르, 헐크 포함

 

한국 브라질 평가전 티켓 가격정보 및 지정석 예매정보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상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다른 축구 포스팅 바로가기

└ Tab'의 축구 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