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 벤픽스 울템 고급 안경테 추천[득템]


'벤픽스' 울템 고급안경테 득템했습니다.



제가 안경을 쓰기 시작한지 15년 정도 되었지만 운전할때나 외부 업무 볼때 이외에는 거의 안경을 쓰지 않습니다.

근시가 있어 안경을 안쓸 수도 없고 해서 2~3년에 한번씩 안경태를 사서 안경알을 맞추곤 합니다.

최근에도 고급 '명품안경테'라고 해서 CK안경태를 하나 구매해서 안경알을 맞춘적이 있었지만 실제 착용감에서 많이 떨어져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얼마전 제가 가끔 방문하는 블로고에서  '벤픽스 울템 안경테'체험단을 뽑는다는 반가운 소식에 체험단 신청을 하고 간절히 기도해 봤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해 달라고....체험단 신청하고 "체험단 선정"....."우하하하" 이제 '안경테'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언제 오나 기다리는 동안 '벤픽스 안경테'가 어떤건지 궁금한 '탭플라자''탭스'는 '벤픽스'안경을 알아봤습니다.



'벤픽스'(BENFIX)는 19세기 영국 로얄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고급스럽고 값비싼 귀한 안경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안경 입니다.

BENFIX,의 BEN은 이탈리아어의 약자로 "좋은"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FIX를 합성해 "얼굴의 인상과 이미지를 부드럽게 바꾸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득템한 '벤픽스' 울템 고급 안경테'의 상품리뷰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데 집에서 전화가 왔네요!  택배가 왔다고.....안경테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맘에드는 선물을 받은듯한 기분좋은 느낌....

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확인 해 봤습니다.



'벤필스 안경테'가 들어있는 박스'BENFIX'라고 써있는 품질보증서 그리고 특이하게 '교환/반품 신청서'가 들어있습니다.


품질보증서에는 보증내용과 피해보상기준 그리고 제조원의 정보(연락처, 도메인주소)가 쓰여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서에는 '벤픽스'안경의 교환/반품 기준과 확인사항 FAQ 참고 사항이 써있고, 뒷면에는 반품내용을 작성하는란 이 있습니다.

작성란에는 '구입쇼핑몰'이름, '수취인'이름, '주문날짜', '반품/교환' 해당 체크란, '수령상품 모델명 과 색상'. '교환받을 상품 모델명/색상', 그리고 '사유', 마지막으로 '제품 불량부분표시' 할 수 있는 안경 이미지가 있습니다.



본 제품인 안경테는 검은색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BENFIX'양각이 되어있는 박스에 비닐 포장되어 안경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벤픽스(BENPIX) 안경테는 케이스가 일반 하드케이스가 아니라 가죽느낌의 겉감과 극세사 같은 느낌의 안감으로 된 처음보는 디자인의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를 닫는 부분도 끈으로 되어있고 고리형식으로 그냥 매듭부분을 안쪽으로 걸어주는게 다 네요!

조금은 불안한 부분 입니다.




케이스안쪽에 있는 '벤픽스' 안경테도 비닐포장이 되어있네요!




자 이제 안경테의 실체를 확인 하실 차례입니다.

남자라서 핑크가 안어울리꺼 같지만 써보니 이전에 착용하던 브라운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벤픽스' 안경테가 부드러워서 폭이 작은데도 귀 거는 쪽의 눌림이 덜합니다.

제가 직접 착용한 사진을 올리려 촬영을 했으나 워낙 잘생긴 탓에 댓글이 폭주할까 두려워 착용사진은 부분 사진만 올립니다. 


(안경알을 맞추기 전 착용모습)


(실제 알을 맞춰 써보니 이전 안경보다는 작은감은 있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3만원짜리 일반코팅 렌즈를 끼는데, 안경알은 6개월 ~ 8개월에 한번정도 교체를 해줍니다...

비싼 안경알(7~8만원)을 쓰는것 보다 이게 훨씬더 선명하고 깨끗하게 쓸 수 있는 방법 같아서요...

어차피 그런 안경알도 1년 넘으면 잔상이 많이 남아 알 바꿔줘야 하더라고요~~


전체 얼굴사진까지는 감히 올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득템한 벤픽스 울템 고급 안경테의 디테일 이미지를 살펴 보세요!




안쪽 면의 핑크 컬러와 무광의 브라운 컬러가 나름 매칭이 잘 되어 세련된 이미지를 표출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코가 좀 낮으신 분은 '노우스패드' 일명 코패드가 없으면 안경 브릿지나 테가 직접 콧등에 닫게 되어 보기에 좋지 않지만 벤픽스 안경테 처럼 '노우스패드'가 있으니 이점도 별점 추가 해 봅니다.



왼쪽 '템플'의 안쪽에 BENFIX 라고 마킹되어있고 FDA ECO, 항공기 표시 십자가 그리고 영하 -30도 ~ 230도 라는 숫자 마킹도 되어있는걸 보면 FDA 승인을 받고 환경변화에도 괜찮다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써 있네요....'MADE IN KOREA' 라고 일부 '고급 안경테'들 보면 메이커만 명품안경테고 MADE IN CHINA 라고 마킹되어있는데 말입니다.



일단 외향적인 디자인과 브드러운 '템플'의 탄력성 그리고 '팁' 안쪽의 밀림 방지까지 신경쓴 기능적인 면까지 명품 안경테의 품격과 기능을 갖춘거 같아 정말 맘에 듭니다.

'벤픽스 울템 고급 안경테'적극 추천 합니다.


 ● 벤픽스 울템 고급 안경테 추천[득템] 포스팅 후기


생전처음 뭔가(체험단)를 신청해서 당첨(체험단선정)이 되었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쓰는 포스팅인건 확실 하지만 제가 구매를 했어도 포스팅을 했을 아이템 입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괜찮은 안경테를 득템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가끔은 이런 행운이 따라주길 기대해 봅니다....태붕이 계속 북상중이라 10월 8일 ~9일이 고비라고 합니다.

농장물등 수해피해가 없기를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