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플레이오프(PO) 대진확정

by 마케팅요리사 2013. 10. 22.
반응형


 ●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플레이오프(PO) 대진확정


2014 브라질 월드컵 지역예선을 아직 통과하지 못한 유럽지역 예선 2위팀들이 브라질 월드컵 본선티켓을 놓고 펼치는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대진이 확정 되었습니다.

유럽대륙에 배정된 총 13장의 브라질 월드컵 본선티켓 가운데 9개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펼쳐 각조 1위 국가('벨기에', '이탈리아', '독일', '네덜란드', '스위스', '러시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잉글랜드', '스페인')가 본선티겟을 거머줘 9장은 주인을 찾았으며, 각조 2위 9개팀 가운데 승점이 가장낮은 B조 2위 '덴마크'를 제외하고 여덟팀이 '플레이오프'를 펼쳐 마지막 4장의 브라질 월드컵 본선티켓의 주인공을 가리게 됩니다.

 본선 2위팀 국가 



한국시간으로 21일 스위스 취리히 FIFA 본부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 플레이오프 대진 추첨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최악의 시나리오는 피했지만 유럽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속한 '포르투갈'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파리 생제르맹)가 속한 '스웨덴'이 맞대결을 펼치게되었습니다.




'유럽지역 예선 I조'에서 '무적함대 스페인'에게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 직행티켓을 빠앗긴 '프랑스'는 유로 2012 주최국이었던 '우크라이나'와 월드컵 본선행을 놓고 마지막 승부를 가르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유로 2004 우승국가인 유럽지역예선 'G조' 2위 '그리스'는 'D조' 2위 '루마니아'와 대결을 펼치고 E조에서 2위를 한 '아이슬란드'는 동유럽의 강호 'A조' 2위 '크로아티아'와 브라질 본선티겟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포르투갈은 유독 북유럽의 강호 스웨덴에게 약한 면을 보이고 역대전적에서도 6승6무3패로 열쇠에 놓여있습니다.


누가봐도 프랑스의 우승을 점칠 수 있겠지만 우크라이나의 입장에서는 수월한 상대인 아이슬란드나 루마니아를 못잡은게 한이 될꺼 같습니다.


 유로 2004년 우승국가인 그리스와 루마니아의 경기는 어떤 팀이 이길지 가늠할 수 없는 창과 방패의 대결입니다.

 



아이슬란드와 크로아티아의 대진에서는 크로아티아의 승리를 예상 하지만 최근 유럽예선에서 1무 3패로 하락세를 타고있는 크로아티아가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쉽게 승리를 차지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이 번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플레이오프 경기는 다음달 15일 과 19일 이틀동안 홈앤어웨이 방식으로 치뤄지며, 이 경기의 승리팀 4팀이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 합류하게 됩니다.


↓↓↓↓↓  탭플라자의 축구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플레이오프(OP) 대진확정


└ 2014 브라질 월드컵 톱시드 결정 10월 FIFA랭킹 발표


대한민국VS말리전 예상 선발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A매치 평가전 경기결과&하이라이트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중계방송] 선발 예상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한국vs브라질 평가전 위해 브라질 대표팀 선수 7일 입국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발표

 

한국 말리전 평가전 말리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한국전 브라질 대표팀 명단발표! 네이마르, 헐크 포함

 

한국 브라질 평가전 티켓 가격정보 및 지정석 예매정보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상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