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손세정제 거품비누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사용후기

by 마케팅요리사 2013. 11. 4.
반응형


손세정제 GOJO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손세정제 거품비누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사용후기

몇일 전부터 저희 두 딸이 모두 고열과 기침으로 병원을 세번이나 방문하고 큰 아이는 유치원을 못가고 집에서 쉬고 있고 이제 6개월된 작은 딸은 콧물을 달고 지내고 있네요! ㅜㅜ
얼마전 독감 예방접종을 했는데, 독감과는 무관하게 감기가 걸렸네요...항상 이맘때면 아이들이 홍역처럼 꼭 감기에 걸리니 부모로써는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걸리는 감기. 저와 집사람은 큰애가 외출 후 집에오면 꼭 손을 씻기고 양치를 하라고 합니다.
감기예방과 기타 바이러스에 가장빠른 전염을 일으키는게 '손'이기 때문에 손씻기중요성을 항상 강조하고, 바른 손씻기 스티커를 욕실에 붙여두고 아이가 항상 따라서 손을 씻게 합니다.
이렇게 해도 감기를 모두 피해갈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몇일전 카페에서 추천해준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를 구매했습니다.




 ▶ 손세정제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항균 폼 핸드워시 구매하다.

손 소독제추천 제품중에 고르고 고른 '항균 폼 핸드워시'  구매후 3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얼마 전까지 집에서 쓰던 핸드워시는 제가 쓰기로 하고 유아손세정제로 선택한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를 구매한 계기는 아기들의 피부에 자극이 없고 우수한 항균 효능성분(PCMX)으로 질병을 유발하는 대부분의 세균을 제거 한다고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데톨 핸드워시는 액체형이다보니 거품을 내기위해 많이 비벼야하고 손등에 자극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폼방식 앤드워시로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유아 손 세정제 추천

저희 아이를 보면 비누나 샴푸를 쓸때 항상 거품을 손에 뭍히고 장난하기를 좋아합니다.
이런 아이에게 폼 핸드워시를 쓰게 했더니 어찌나 손씻는걸 좋아하는지...^^
고조 프리미엄 항균폼 핸드워시는 액체형식인데 펌프를 누르면 거품으로 나와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고조 항균 폼핸드워시는 항균성분 고유의 약품냄새를 최소화하고 과일향을 제공하여 기분좋게 핸드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 항상 신선한 거품을 제공하므로 거품을 내기위해 손을 문지를 필요가 없고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세정효과를 볼 수 있어 다른 액상제와 비교해 약 3~6배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은 비타민E와 알로에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 다니 더없이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거품형 손 세정제는 이렇게 사용


01234


제가 직접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를 사용해보니 거품으로 나오기 때문에 액상 형식의 다른 손세정제에 비해 알뜰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사용후 바디클랜저와 같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움이 손에 남아 있어 피부가 보호되는거 같은 느낌도 줍니다.

그래서 집사람에게 우리 아기 손세정제로 고조 핸드워시 추천 했습니다....^^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공식판매처 [퓨렐 공식 쇼핑몰}  (http://www.purellmall.com)


올바른 손씻기 방법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저희 7살 딸 아이가 촬영한 올바른 손씻기 방법 입니다.

아래 저희 딸아이기 씻는 동영상도 올렸는데 저보다 더 꼼꼼하게 잘 씻네요!


 7살 딸아이의 핸드케어 동영상 


어떤가요 우리 큰딸의 핸드케어 올바른 손씻기...^^


GOJO 프림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의 장점

요즘 아기위생용품을 하나 구매하려고 해도 하도 뉴스에서 말들이 많아 뭐하나 마음놓고 구매하기가 힘든게 현실입니다.
어떤 손세정제에는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도 하고 실제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그렇다고 그런소문듣고도 아무제품이나 사서 아이들에게 쓰라고 할 수 도없어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스크럽제제등을 사용하지않아 피부손상이 없고 약품냄새등도 거의 없는 무해한 제품인거 같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타 액상 제제들과 비교해도 거품을 직접 만들어 주기 때문에 3배~6배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 손세정제 거품비누 고조 프리미엄 항균 폼 핸드워시 포스팅 후기

손씻기만 잘해도 전염성 질병(감기, 독감, 바이러스성 질병 등,...)을 70%가량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계절이 바뀌는 이런 시기에 특히나 우리 아이들이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많아 자식을 가진 부모 대부분이 독감예방 주사를 맞추고 홍삼, 비타민등을 먹여 면역력을 길러주곤 합니다.
그렇지만 기본적인 손씻기를 빼먹는 아이들이 많아 전염성 질병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가정에 항균 세정제 하나씩은 비치해 두시는게 어떨까요...손씻기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외출시에도 항균 물티슈를 가지고 다닌다거나, 휴대용 손 세정제를 가지고 다니는것도 예방법중 하나 입니다.
제가 오늘 사용후기를 올린 이런 폼 핸드워시가 아니라도 비교해 보시고 하나씩은 구매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상 '지유지아팝'의 핸드워시 사용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