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SK브로드밴드기업용인터넷키폰전화 설치사례● 제목 :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인터넷키폰전화 설치사례

얼마전 기존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키폰전화 사용 고객사 소개로 저희 SKnBIZ를 통해 인터넷 전화를 설치한 무역회사의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전화 설치사례 입니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무역회사로써 최근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일반전화(K사 국선)를 사용하던 업체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사세확장으로 국제전화 요금 부담이 일반관리비 부담으로 돌아와 저희 SKnBIZ 통신전문 설계사와 상담 후 SK브로드밴드 기업용 인터넷전화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사무실을 이전하기 전까지는 직원 8명이 한 사무실에 있어 전화를 돌려주거나 할 일이 없었고 큰 불편함을 못느꼈지만 사무실을 옮기며 대표님 룸과 회의실이 생기고 통신비 부담이 가중되어 해결방법을 찾던중 저희 SKnBIZ의
고객사인 업체의 소개로 상담이 이루어 졌고 설계를 해 드렸습니다.




 ● 기존 K사 일반(국선)전화 사용에 따른 불편함

일반전화(K사 국선) 사용으로 돌려주거나 당겨받을 수 없어 불편 함을 호소하셨습니다.

사무실 내에서 큰소리로 업무협조를 요청하여 주변 직원들의 업무 집중에 방해가 되었습니다.

업무상 해외통화가 많아 국제전화 통화료 증가로 운영비가 상승 하였습니다.

이상이 그동안 고객사가 일반전화를 쓰면 느꼈던 불편함과 손실 이었습니다.


 ●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키폰전화로 교체시 고객사의 요청사

전화를 걸때 상대발에게 회사 일반번호가 노출되도록 해주세요.

직원 모두가 일반전화번호를 직통번호로 갖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키폰전화기를 무상으로 공급해 주세요.

기존 전화요금보다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직원들 각자와 룸간 내선통화가 가능하게 해주세요.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면 설치해 주세요.

이상은 고객사와 상담을 통해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로 교체시 요청한 사항입니다.

위 사항들을 모두 수용해 고객사의 불편함을 해소 하고 SK기업용인터넷전화 설치를 마쳤습니다.


 ● 고객사 요청 및 불편사항 해소 항목

첫번째. 기존 사용하는 일반전화 번호를 대표번호로 구성하고 RID(Relative Identification Display) 번호 표시 서비스 제공으로 요청사항을 해소해 드렸습니다.

▶ 총 9회선에 대한 RID 서비스 1회선당 월 1,000원의 비용으로 부가서비스 가입해 드렸습니다.(부가세 포함 월 9,900원 으로 해결)

두번째. 대표님을 포함한 직원 8명과 회의실 총 9회선에 수신용 직통번호 9개를 부여해 요청사항을 해소해 드렸습니다.

▶ 총 9회선에 대한 각각의 일반전화번호 부여 서비스 1회선당 월 1,000원의 비용으로 부가서비스 가입해 드렸습니다.(부가세 포함 월 9,900원 으로 해결)

세번째. 총 9대의 인터넷 키폰단말기(전화기IP-335S)를 무료로 제공해 달라는 요청 사항에 대해 3년 약정 계약으로 무상으로 제공 해 드렸습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기업용인터넷키폰 단말기 IP-355S → 단말기정보 



네번째. 기존 K사 일반전화 4회선 기본료 20,800원에 월 통화료 평균 250만원 이었으나, SK인터넷전화[키폰]로 교체시 인터넷과 함께 교체하여 회선당 기본료 1,000원 X 9회선 으로 기본료 9,000원 RID부가서비스 회선당 1,000원 으로 기본료 9,000원 두가지 18,000원의 기본료와 월 통화료 20~60% 저렴하게 이용 하실 수 있어 국제전화 통화가 만은 고객사는 최소 50만원에서 150만원의 통화요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 인터넷키폰전화는 기본적으로 전화 단말기에 키폰기능(내선통화 / 돌려주기 / 당겨받기 )을 제공하기 때문에 요청사항은 자연스럽게 해소해 드렸습니다.


여섯번째.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키폰 전화를 신청하셔서 가입비 / 설치비를 무상처리 해 드렸고, 비즈광랜을 동시 신청하셔서 사무실까지 100Mbps의 광랜을 단독 인입해 드렸고 이에 따른 공사비와 사무실내 네트웍 공사비 전액을 저희 skNbiz에서 책입지고 모든 구축비용을 0원 처리해 드렸기 때문에 마지막 요청사항까지 해소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인터넷전화와 비즈광랜 스탠다드를 이용함으로써 통신비용은 절감되고 안정적인 인터넷까지 서비스 받으신다고 고객사 담당자님께서는 사장님께 좋은 인상을 심어주셨다고 만족하셨습니다.

가입센터라고 똑같은 가입센터가 아닙니다. 50,000회선 이상의 통신설계와 관리노하우로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하여 요청사항을 해소해 드릴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공식가입센터와 상의 하셔야 이렇게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좋은정보 감사해요 도움이 됩니다.
    2014.05.10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