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및 비활성화 설정방법

by 마케팅요리사 2018. 1. 4.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귀차니즘과 쓸때없는 광고 댓글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인스타그램을 하기 싫어질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 해 노출을 안하는 방법으로 잠시 숨겨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방법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를 하기위해 모바일 Instagram 앱 또는 PC에서 instagram.com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지금 위에서 보시는 화면은 PC에서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화면인데, 최근 얼마전부터 인스타그램을 PC에서 접속하면 저렇게 영어로 뜨더군요!

저만 그런거 같지는 않고 일부 계정들 또는 일부 IP에서 영어로 뜨는거 같습니다.

한글로 뜨시는 분들은 빨간박스 프로필편집(Edit Profile)을 클릭해 프로필편집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프로필에 로그인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영어로 뜨니 조금 헛갈리네요...ㅡ.ㅡ"

그래도 기본적인 내용은 같으니 그냥 우측 하단에 빨간 박스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라고 써진 'Temporariloy disable my account' 를 클릭해 주시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위 화면처럼 인스타그램 계정 일시비활성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계정을 비활성화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라고 선택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그냥 '개인정보 보호문제'(Privacy concerns)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계정 일시 비활성화'(Temporarily Disable Account)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위 화면처럼 '계정일시 비활성화'(Temporarily Disable Account)버튼이 활성되어 클릭 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 됩니다.


자! 간단하죠?


그럼 이제 다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활성 상태로 다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방법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 한 상태라면 최소 한시간 이상 경과 되어야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로 비활성 시키셨다면 시간을 두고 활성화 하시면 되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시면 비활성화가 해제됩니다.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그램(Instagram) 계정 비활성화 설정 방법과 비활성화 해제 방법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잠시 인스타그램을 떠나고 싶을 때 비활성화를 통해 휴식을 취하는것도 좋으니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