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사용법 완결판

by 마케팅요리사 2018. 1. 9.
반응형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모든 SNS에서 게시글을 PC로 작성하실 때 이용하는 완결판이 될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달리 공식적으로 PC버전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컨트롤이 쉬운 PC에서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사진을 올리는 방법들을 많이 찾아보시고 궁금해 하시는거 같습니다.

대부분 알고계시는 PC버전은 인스타그램PC용 크롬 확장프로그램 'Desktop for Instagram'을 이용하거나 그램블러(Gamblr), 인스타웨이브(Instawave), 야스타그램(Yastagram)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됩니다.

데스크탑 확장 프로그램은 사진이나 동영상 업로드에 제한이 있고, 수정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사실 비추천 드리고, 그램블러의 경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식으로 PC에 설치 후 예약포스트 멀티포스팅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웨이브의 경우 웹방식으로 PC에서 예약포스트, 멀티포스트, 팔로워, 좋아요, 댓글 등 인스타그램 계정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야스타그램 또한 PC에서 바로 접속해 일반적인 포스트를 하는 PC버전 입니다.

 

소프트웨어 방식은 각각 장단점들이 있고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 한번씩 사용해 보시고 본인이 편하다고 생각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는 무엇일까?

이 방법도 크롬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Desktop for Instagram처럼 직접적인 인스타그램 확장프로그램이 아닌 브라우저를 선택해 보바일처럼 띄워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01. 크롬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3개를 클릭

 

 

 

혹시나 느낌표로 보이거나 점3개 설정을 못찾으시는 분은 chrome://apps를 주소창에 입력후 클릭하셔도 됩니다.

 

 

02. 확장프로그램 선택

 

 

도구 더보기 > 확장프로그램(E) 클릭

 

 

03.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된 확장프로그램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문구가 나오고 그걸 클릭하시면 확장프로그램 검색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04. User agent Switcher 크롬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검색창에 'User agent'라고 입력 후 엔터를 클릭하면 그림과 같이 가면을 쓴 페이퍼 아이콘이 있는 'User agent Swicher'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표시되고 이 프로그램을 크롬에 추가 해 주시면 됩니다.

 

 

05. 설치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아이콘 클릭시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라는 안내창이 뜹니다.

 

 

 

 

빨간색 박스에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를 위한 확장프로그램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06. 인스타그램 PC 로그인

 

 

 

확장프로그램 클릭후 브라우저리스트에서 모바일로 보여지는 IOS나 Android중 하나라 클릭 해 줍니다.

저는 안드로이드를 클릭했습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를 클릭하면 'Android KitKat'이라고 하나가 나오는데 그 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하시면 확장프로그램에 AND(안드로이드)라고 표시가 되는데 이 상태에서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하고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을 클릭합니다.
페이스북과 연동되어있다면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https://instagram.com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캐딜락 ct6와 아우디 a4 프로모션과 할인 장기렌트는 여기서

 

캐딜락 ct6와 아우디 a4 프로모션과 할인 장기렌트는 여기서

여러분 요즘 드라마 뭐 보세요 저는요 우리 송중기님 나오는 빈센조 너무 재밌지 않아요 그런데 그 드라마 빈센조 때문에 인기가 올라간 자동차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캐딜락입니다 사실 우

tabplaza.tistory.com

 

 

 

 

 

07. 인스타그램 PC버전 인증

 

인스타그램 PC 로그인 시 전혀 새로운 아이피로 접속 했다면 전화번호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하라고 뜨는데, 전화번호를 등록하신분은 위에서 처럼 등록한 전화번호로 6자리 인증코드가 날아옵니다. 그 인증코드를 입력 후 확인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인스타그램PC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8.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로그인이 완료되면 모바일에서 어플로 보는 화면처럼 똑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세로폭을 줄여 실제 모바일 화면처럼 만들어 봤습니다.

 

 

사진 게시물을 등록하기위해 인스타그램 화면에 중앙하단 +버튼을 클릭하고 폴더가 열리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자하는 사진을 선택 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사진이 업로드 되면 우측상단 다음을 클릭하면 게시글과 해시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새 게시물의 내용을 작성하고 원하는 해시태그를 입력 후 공유하기를 클릭합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아우디Q7, BMWX5,벤틀리 벤테이가와 의 비교

 

폭스바겐 투아렉 아우디Q7, BMWX5,벤틀리 벤테이가와 의 비교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폭스바겐의 대표 차량인 투아랙입니다. 여타 고급suv와의 솔직한 리뷰식으로 글을 풀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

tabplaza.tistory.com

 

 

 

공유하기로 새 게시물을 등록하면 모바일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통해 게시물을 등록한것 처럼 게시물이 피드에등록됩니다.

 

 

 

09. 크롬 확장프로그램 'User agent Switcher'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

 

 

확장 프로그램에서는 인스타그램의 프로필편집과 설정등 앱에서 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이 구현이 되지만 멀티포스팅 기능이나 스토리 기능등 모바일에서만 설정가능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 

오늘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완결판인 크롬 확장프로그램 '유저 에이전트 스위처'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인스타그램 외에도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 많이 해주시면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k8 풀체인지 그랜저 풀체인지 k8 그랜저 어떤차를 구매해야할까?

 

k8 풀체인지 그랜저 풀체인지 k8 그랜저 어떤차를 구매해야할까?

결론적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그랜저 구매하신분들 후회하실필요없다 그렇게 봅니다. 가격표를 보니까 오랜만에 자동차구매 와 관련된 이야기를 좀 하려 합니다 다시 얘기해 저도 많이 피곤합

tabplaza.tistory.com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