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서비스 리뷰

델 베뉴 ▦ 베뉴폰 공짜 구매 가이드[요금제] 스펙비교

by 마케팅요리사 2011. 1. 27.
반응형

  # 델 베뉴 공짜폰 요금제

 델 베뉴
 

 델 베뉴 무료 요금제
 

- 델베뉴 55요금제 이상 사용시 무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델 베뉴 무료구매 상담신청 바로가기 링크 걸겠습니다.

  # 델 베뉴 디테일 디자인

 앞면
 
- 델 베뉴의 앞면은 깔끔하면서도 스마트한 디자인을 선택했으며, 화면비율을 상당히 크게 만든게 특징 입니다.
 뒷면
 
- 뒤면은 컴퓨터 전문으로 하던 회사인 델사의 로고가 깔끔하게 처리되어있다.

 측면
 
- 측면의 부드러운 곡선과 실버톤의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사렸다.
 위/아래
 
- 델 베뉴 디자인중에 가장 심플한 부분이 이부분인거 같습니다.
  상단에 곡선처리가 되어있고 전원/잠금버튼이 있으며, 하부에 통화용 마이크 와 스피커가 비슷하지만 따로 구별되어져 있습니다.

 # 델 베뉴 스펙

 
 현재의 스마트 폰은 통화만을 위한 일반적 휴대폰의 개념을 뛰어 넘었다고 봐야 할겁니다.
 
▶ 그런 전제로 봤을 때 델(Dell)사에서 출시한 베뉴(Venue)는 작은 PC 라고 하는게 정확한 표현이 아닌가 싶네요!

▶ 제조사 자체가 수십년가 PC만을 만들던 세계 최고의 PC 전문 회사라는 점에서 PC의 기능을 함축해서 폰에 담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델 베뉴의 OS는 안드로이드 2.2 프로요(Froyo)가 탑재되었 으며, 안드로이드 2.2는 2.1 버전에 비해 무선 테더링/외장 메모리 어플리케이션 설치 지원/Flash 파일 재생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 또한 4.1인치 대형 아몰레드 화면에 고릴라 글래스가 사용되어 충격과 상처,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 델 만의 특화된 UI를 탑재 하여 사용자가 자주 쓰는 기능만을 모아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 UI의 편집만으로 총 7개로 구성된 대기화면에 갤러리/소셜/연락처/웹/음악/이메일/홈의 스테이지(STAGE)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선이 살아있는 스마트폰 - 기존에 얇고 샤프한 느낌들의 스마트폰과는 다른 살이찐 느낌....^^ 바형식의 폰이면서도 그립감이 살아있는 폰.

 ▶ 블랙과 크롬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뒷면 무늬 또한 델을 잘 표현한 격자 무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 델 베뉴 평가!

 델 베뉴를 한마디로 평가 하기는 좀 힘들꺼 같네요~!
일단 최신 스마트폰이면서 돈한푼 들이지 않고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말만 잘하면 채권료나 가입비 까지도 공짜로 해주는 센스있는 업체가 있다는거 정말 큰 장점 입니다.
여기에 고릴라 글래스라는 액정 화면을 부착해 왠만한 충격과 스크래치는 그냥 커버 한다는 장점이 이 추가 됩니다.
 이걸 단점이라고 표현해야하나! 4.1인치 대화면 스마트폰이다 보니 일단 큼직한 화면과 무게적인 그립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해 드립니다.
특히 눈이 저처럼 흐릿하시면 강추해 드리겠네요....^^

Dell Venue 무료상담 신청(탭플라자)
 

 



출처 : tabplaza.com, 네이버 이미지[델 베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