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 CES 2011 어워즈 최고의 스마트폰은?

 모토로라 아트릭스4G(Motorola ATRIX)가 CES 2011 어워즈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되 출신전 부터 심상치 않은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네요~
 
 한국시장에 출시되기도 전에 각종 스마트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최고 사양의 듀얼코어 스마트폰 이라는 찬사와 추측들이 난무 하는 가운데 일단 전문가들에게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아이시투데이 기사인용)
 

  # 왜 아트릭스를 최고의 스마트 폰이라고 했을까?

 모토로라 아트릭스를 왜 전문가와 유수의 미디어들이 최고라고 했는지 한번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아트릭스는 세계최초로 선보이는 웹톱 어플리케이션과 신개념 악세사리 도크를 결합한 모바일 컴퓨팅의 시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토로라 아트릭스 구동 동영상[출처:유튜브]

  # 아트릭스4G와 옵티머스2X 스펙 비교 

 
 ▶ 모토로라에서는 아트릭스에 1930mAH의 용량으로 기존의 스마트폰 보다 큰 용량을 자랑하는 배터리를 채용했고, 지문인식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의 자료 보안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 디스플레이도 고사양의 qHD 펜틸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고성능 화질을 서보 였습니다.

 ▶ LG 옵티머스2X와 비교해보면 큰 차이점은 내장 메모리, 내부액정, 배터리 전원을 들 수 있고 가장큰 특징은 도킹 스테이션이 있다는 점 입니다.

 ▶ LG옵티머스2X 포스팅 보기
 

▶ 아트릭스4G는 세계최초로 고화질 24비트 컬러 qHD펜틸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실내외에서 선명하고 또렸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며, 고릴라 글래스를 덮어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잘 읽어봤습니다.
    제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2011.01.31 10:18 신고
  2. 감사합니다...^^
    2011.01.31 13:58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