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 미국드라마 성인미드 추천 작품 '워킹데드 시즌2'[The Walking Dead 2]

 

 

 미드추천 [성인 미국드라마] 워킹데드 시즌2 리뷰에 앞서.... 

오늘 부로 '워킹데드 시즌3' 탄까지 모두 다봤네요!

'워킹데드 시즌1'을 보기 시작한지 딱 7일만에 시즌3 까지 본거 같습니다.

항상 미드[미국드라마]는 이렇게 애매하게 끝이나면서 다음시즌을 기대하게 하는게 불만이였는데 역시나 알고 있었으면서도 끝을 보니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제가 원래 좀 징그러운건 잘 안보는 편이라서 '워킹데드'가 인기 있다는 얘길 듣고도 보질 않다가 궁금해서 봐버렸습니다.

항상 좀비 영화나 드라마가 그렇지만 잔인하고 징그러운건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워킹데드' 시즌1에서 '릭' 일행은 CDC를 벗어나면서 끝이났는데요! 시즌2 에서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미드추천 작품 성인미국드라마 '워킹데드' 시즌2 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워킹데드 시즌2 주요 출연진(등장인물) 

 

 

 

'워킹데드' 시즌2 에서는 시즌 1의 주요인물 + 추가 주요인물로 급부상한 사람들이 몇명있네요!

 '워킹데드' 1시즌 및 2시즌 의 주요인물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 인물 리뷰보러가기

 

 '워킹데드' 시즌2 에서 추가되는 주요인물

 

 데릴 딕스 / 노만 리더스

 

 

시즌1에서는 그냥 생존자 중 한사람이며, 말썽을 일으키는 '멀 딕슨'의 동생으로 큰 비중이 없었으나 시즌2 에서부터 터프한 마초역을 톡톡히 하고, 매력발산을 하네요!

 

 티독 / 아이언-E

 

 

 '티독'은 워킹데드 시즌1에서는 큰 비중없이 나오는데 시즌2에서는 그나마 활동량이 많고 끝까지 '릭'의 그룹 일원으로 살아 남는다.

 캐롤 / 멜리스 수잔느 맥브라이드 

 

워킹데드 시즌1 에서 매맞는 아내역으로 나와서 남편이 좀비에게 죽게되자 멋지게 화풀이하던 '소피아'의 엄마 '캐롤' 워킹데드 시즌2 에서는 마초남 '데릴'을 좋아하게되고 비중이 커지네요!

 

 허셀 / 스콧 윌슨

 

추가등장인물'허셀'은 시즌2 의 배경이 되는 목장의 주인이자 메기의 아버지 '릭'의 무리들과 대립을 하게되는 되는데...

 

 메기 / 롤겐 코헨

 

추가등장인물 '글렌'이 좀비로부터 목숨을 구해주고 '글렌'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말타는 멋진 여자! '메기'

 

 칼 그라임스 / 챈들러 리그스

 

'릭'과 '로리'의 아들 저나이때 모두가 같겠지만 궁금한게 너무많은 소년, 총에대한 관심이 많아 시즌2 종결 시점에 큰 실 수를 저지르는데....그 결과가 궁금하시면 '워킹데드 시즌2'를 끝까지 보세요!

 

 

 '워킹데드 시즌2' 주요 출연진(추가 등장인물) 외 조연 

 

 오티스 / 프루이트 테일러 빈스

- 허셀의 그린농장의 잡일을 모두 처리하는 허셀의 큰사위(페트리샤 의 남편) 소피아의 행방은 오티스만이 알고, 셰인과 칼을 구하기 위해 의료도구를 구하러 좀비가 우글 거리는 학교로 가는데....

 페트리샤 / 제인 맥 네일

- 아버지 '허셀'을 도와 '칼'을 치료하고, 티독의 팔도 치료해 준다. 목장에서 엄마의 역할을 하는 오티스의 아내

 베스 / 에밀리키니

- 사춘기 소녀 '베스'는 말이없고 겁이많은 '허셀'가의 막내딸 귀요미~^^

 지미 / 제임스 알렌

-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워킹데드 시즌2 끝날 즘에 '릭'과 '칼'을 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워킹데드 시즌2' 회차별 시놉시스[간단한 줄거리 또는 개요] 

 

 

 

'워킹데드 시즌2' - #1

 

성인미드 추천 작품 미국드라마 '워킹데드 시즌2'는 CDC 폭파 후 애틀랜타를 떠나는 일행들, 한참가다 도로가 오래 된 차들로 막혀 더이상 진출을 못하고 있는가운데 '데일'의 차는 냉각기까지 말썽이다. '릭'일행은 차들을 뒤지며 필요한 물품들을 수거하던중 엄청난 숫자의 좀비들이 뒤에서부터 몰려들고 일행은 나름대로 숨어서 좀비 떼가 지나가길 기다리는데, 모두 지나깠다고 생각하고 차에서 나오려던 '소피아'가 뒤늦게 오던 좀피 둘의 공격을 받고 도망치는 소피아의 뒤를 '릭'이 쫓아가 좀비들을 처리하지만 '소피아'를 숨겨둔 곳에 소피아는 없고 일행들은 '소피아'를 찾으려고 한다....

 

 

'워킹데드 시즌2' - #2

 

'소피아'를 찾기위해 '릭'일행은 숲을 뒤지고 효율적인 수색을 위해 인원을 나눠 '릭', '셰인', '칼'이 한 그룹을 이루고 수색하던중 다른 생존자의 일원인 '오티스'가 쏜 총에 '칼'이 부상을 당하고 '오티스'는 '칼'을 살리기 위해 '허셀'의 목장으로 안내하는 한편 의료기기의 부족으로 '칼'을 살리는데 어려움이 생긴다.

'허셀'의 딸 '메기'는 '릭'의 요청으로 '로리'를 데리러가고 '셰인'은 '오티스'와 함께 임시 의료센터로 쓰였던 학교로 향한다. 여전히 '소피아'는 보이지 않고 '데일'은 '티독'의 상태가 좋지 않을을 알고 함께 '허셀'의 농장으로 찾아온다.

학교에 도착한 '셰인'과 '오티스'는 생각보다 많은 좀비들 때문에 고민하고....

 

 

'워킹데드 시즌2' - #3

 

셰인과 오티스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고 로리는 '칼'을 포기하는 것이 낫지 않겠냐는 극단적인 생각을 하게되고, 잠시 깨었던 '칼'은 다시 혼수상태로 빠져든다.

'셰인'과 '오티스'는 부상을 당하고 좀비들 무리에서 빠져나오려고 애를 쓰지만 남은 총알은 한발뿐이고 이제 두 사람 목숨이 위태로워지고 '칼'역시 죽고 말 위기에 처하하는데, '셰인'은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

 

 

 

'워킹데드 시즌2' - #4

 

'셰인'의 극단적인 선택으로 '칼'의 수술은 잘 끝났지만 '오티스'의 죽음으로 목장 분위기는 좋지않고, 나머지 일행은 여전히 소피아를 찾아 보지만 찾지 못한채 돌아온다.

'허셀'의 딸 '메기'와 '글렌'은 항생제와 의료 용품들을 구하기 위해 시내 약국으로 가고 '로리'는 '글렌'에게 따로 필요한 약품을 구해 달라고 하고 시내로 향하는 '메기'와 '글렌'은 서로를 알아가는데....

 

 

'워킹데드 시즌2' - #5

 

'허셀'의 목장에서 제대로 된 지도를 구해 구역을 나눠 '소피아'를 찾는 일행들 하지만 '셰인'은 '소피아'가 이미 죽었을꺼라며, 찾는 일이 의미가 없다고 의견을 제시한다. '릭'은 자신때문에 '소피아'를 잊어버렸다는 죄의식과 '셰인'의 의견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고, 로리는 그런 '릭'에게 힘을 실어 주는데....

한편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소피아'를 찾아 다니는 '데릴'은 혼자 말을 타고 산등성이가지 올라갔다가 뱀을 보고 말이 놀라는 바람에 절벽으로 떨어져 심하게 다친 상태에서 좀비에게 당할 뻔하고 소피아가 떨어뜨린 인형을 찾아 농장으로 돌아온다.

약국에서 이미 사랑을 나눈 '글렌'과 '메기'는 밤에 만날 것을 제안하자 글렌은 마구간에서 만나자는 쪽지를 건네지만 뒤늦게 쪽지를 확인 한 '메기'는 표정이 어두워 진체 마구간을 향하는데...

 

 

'워킹데드 시즌2' - #6

 

'글렌'은 마구간에서 좀비들이 있다는걸 알게 되고 '로리'의 임신 사실도 알게된다.

혼자서 알고 있기에는 너무큰 비밀이라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일'에게 알리고 '데일'은 '허셀'에게 마구간 얘기를 건네 보지만 '허셀'과 그의 가족들은 '릭' 일행을 떠나라고 한다.

'셰인'과 '안드레아'는 소피아를 찾으러나가서 섬싱을 만들고 그 걸 눈치챈 '데일'은 '셰인'에게 떠나 달라고 얘기하지만 '셰인'은 무시한다. 한편 '로리'는 아이를 지우 약을 보게된 '릭'은 로리에게 크게 실망하지만 얘기를 나누며 조금씩 개선되가는데, 로리는 셰인과의 일까지 얘기를 한다....

 

 

 

'워킹데드 시즌2' - #7

 

헛간에 좀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릭'일행은 '소피아'를 포기하고 포트베닝으로 가자는 '셰인'과 '소피아'를 찾아야 한다는 '릭' 사이에 언쟁이 벌어지고, '릭'은 '허셀'을 만나서 해결해 보려하지만 '허셀'은 목장을 떠나 달라고만 한다. 아빠의 그런 모습을 본 매기는 '글렌'을 떠나보내고 싶지 않은 마음에 그들을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허셀'은 '릭'을 불러 늪에 빠진 좀비들을 데리러 간다.

헛간 앞에 모인 사람들에게 총을 나눠주던 '셰인'은 '릭'과 '허셀'이 좀비를 데려오는 모습을 보고 흥분해 헛간 문을 열어버리는데....

 

 

'워킹데드 시즌2' - #8

 

'소피아'가 지금까지 줄곧 헛간에 있었음을 알게 된 '릭' 일행은 허탈하기 그지없고, 좀비가 된 엄마가 헛간에서 나와 총을 맞고 쓰러지자 엄마곁으로 달려갔던 '베스'는 죽을 고비를 넘기지만 충격이 심했던 '베스'는 삶을 포기하고 '베스'를 돌봐야 할 '허셀'은 삶에대한 회의를 느끼고 시내 술집으로 가버린다.

그 사실을 알게된 '릭'은 '글렌'과 시내 바로 '허셸'을 찾으로 가고 그 곳에서 얘기를 나누던 세사람 앞에 처음보는 두 남자가 불쑥 바로 들어온다.....

 

 

'워킹데드 시즌2' - #9

 

'릭'은 일행의 생존을 위해 낯선 이들을 죽이고 총격전 끝에 부상당한 한사람을 데리고 목장으로 데리고 온다. 그러나 '셰인'은 그런 '릭'을 못마땅해 하고 '로리'와 '칼' 그리고 '로리' 뱃속에 아기를 지킬 수 없다고 생하고, 부상당한 '랜달'의 거취를 놓고 목장에 모인 모든 사람들은 회의를 한다.

로리는 그런 '셰인'이 두려워 설득 하려 하지만....

 

 

 

'워킹데드 시즌2' - #10

 

'랜달을 멀리 떨어진 곳에 두고 오기로 하고, 함께 나간 '릭'과 '셰인'은 중간에 차를 멈추고 '셰인'에게 자신과 함께 하고 싶다면 위험한 행동은 하지 말라고 얘기한다. 멀리 떨어진 곳, 몸을 숨길 수 있을 만한 장소에 랜달을 두고 떠나려는데, '랜달'은 메기와 동창이라고 얘기를 하고 그렇다면 목장의 위치를 알고 있다는 뜻, 셰인은 '랜달'을 죽이려 하지만 '릭'이 막고 그로인해 둘은 싸우게된다.

싸우는 와중에 창문이 깨지면서 엄청난 좀비들이 몰려나오고 '릭','셰인','랜달'은 위험에 빠진다.

 

 

'워킹데드 시즌2' - #11

 

'랜달'과 함께 있던 사람들이 서른명쯤 되며 극도로 위험한 무리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결국 '랜달'을 살려 둘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지만 '데일'은 반다하고 결국 모두가 모여 결정을 내리기로 하는데 '데일'의 설득에도 이미 겁을 먹은 사람들은 마음을 돌리지 않는다.

인간의 존엄성도 없고 적자생존의 세상이 싫어진 '데일' 혼자서 들판을 걸어가고, '릭'과 '셰인', '데릴'은 랜달을 처형하기 위해 헛간으로 가는데....

 

 

'워킹데드 시즌2' - #12'

 

'데일'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일행들 결국 릭은 '데일'의 뜻에 따라 '랜달'을 죽이지 않고 멀리 데려다 놓고 오기로 결정하지만 '셰인'은 수긍하지 못하고, '릭은'은 '데일'이 자기 때문에 죽었다고 생각하는 '칼'을 위로해주는 사이 '랜달'이 사라져버린다.

'랜달'을 몰래 데리고 나가 죽이고 돌아온 셰인은 '랜달'이 자신을 공격하고 총을 빼앗아 달아났다며, '릭'과 함께 랜달을 찾아 나서는데...

 

 

'워킹데드 시즌2' - #13

 

친구 '셰인'을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죽인 '릭' 그 모습을 본 '칼' 서로 처다보며 말을 잊지 못하고 '릭'의 뒤에 나타난 좀비는 그가 알고있는 사람 이었다.

총성이 울린 후, 어둠속에서 몰려드는 엄청난 숫자의 좀비 떼, '릭'은 칼을 데리고 헛간으로 피하고, 좀비떼의 습격에 당황한 사람들은 결국 몇 무리로 나뉘어 뿔뿔이 흩어진다. 칼은 로리를 '로리'는 '칼'을 찾지만 결국 만나지 못하고 '릭'은 '칼', '허셀'과 함께 목장을 빠져나와 '소피아'와 헤어진 고속도로로 향한다. 모두 같은 생각으로 고속도로에 도착하고 '릭'은 '셰인'의 죽음과 CDC에서 제너 박사가 했던 이야기 모두가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그 사실을 안 일행들은 분노하는데....

한편 죽을 고비를 넘기고 혼자 숲으로 달아난 '안드리아'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일본도를 쓰는 자에게 도움을 받으면서 미드 워킹데드 시즌2 는 막을 내립니다.

 

 

 

  ■ 미드추천 작품 '워킹데드' 시즌2 감상 포스팅 후기

 

 

 몇 일 만에 '워킹데드'에 빠져 시즌1을 보고 3일 만에 시즌2를 다 봤네요!

예전 미드 '프리즌브레이크' 볼때가 생각나더군요!

 

그 때와 다른점이 있다면 워킹데드는 너무 비현실 적인 내용이 많다는 거...만화원작이라 그런지 보면서 가끔 이해 못할 스토리 전개가 나오곤 합니다.

 

그리도 분장이며, 특수효과 부분 특히 분장이 예술입니다.

이 미드 한편을 위해서 들어갔을 엄청난 시간과 인력 제작비, 거의 영화한편 이상을 제작할 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미드에서 언제부터인지 우리나라 자동차 제작사에서 협찬 광고를 하는거 같던데, 역시 워킹데드 시즌 2에서 부터 현대자동차에서 '산타페'가 나오는군요....^^

참 색깔 도 어떻게 저색으로 골랐는지 '셰인'의 차로 쓰이는 '산타페' 괜찮아 보입니다. 

 앞으로도 국산자동차들이 외국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재미있으셨거나 도움되셨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좋아요!

 


 다른 추천미드 포스팅 보러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 → 로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2' 에피소드 → 바로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3' 에피소드  바로가기


└ '왕좌의 게임' 가문 과 인물 관계도 →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워킹데드 전편은

    http://cafe.네이버.com/teleinternet

    카페에 있어요. 구경 오세요.
    2014.03.28 22:2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