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4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속눈썹 매장 홍보 TIP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속눈썹 매장 홍보 TIP 인스타그램은 현재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대표적인 SNS 소통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이미지와 영상을 게시하고 이를 통해 함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몇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만으로도 나의 일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수단으로 활용이 가능한 SNS가 바로 인스타그램입니다. 이러한 인스타그램의 장점을 활용해 광고의 수단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속눈썹 매장을 운영하는 여성 고객들이라면 인스타그램처럼 딱 맞는 홍보 수단도 드물 것입니다. 속눈썹 매장을 운영하는 여성이라면,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본인이 서비스를 한 속눈썹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함으로써 이를 본 유저들의 매장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 2018. 2. 20.
귀칙을 위반하지 않고 2018년 구글 상위노출 1위를 차지하는 방법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사이트 순위를 유기적으로 정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방법'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올리기 위해서는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Google의 웹마스터 가이드 라인 문서에 명시된 이용 약관에 따르면 Google이 귀하의 사이트가 불이익을 준다고 판단되는 악의적인 방식의 순위를 조작하려는 경우 웹 색인에서 불이익을 준다고 명시 하였습니다. "아래의 품질 '가이드 라인'에는 Google 색인에서 완전히 삭제되거나 알고리즘 또는 수동 스팸 조치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일부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하였습니다.사이트가 스팸 조치의 영향을 받으면 더 이상 구글닷컴(Google.com) 또는 구글의 파타너 사이트의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018. 2. 8.
피트니스 헬스장에 대한 홍보 수단으로서 인스타그램이 중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트니스, 헬스장' 에 대한 홍보 수단으로써 인스타그램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작성하겠습니다. 국내 인터넷 사용자 10명 중에 7명은 인스타그램을 즐겨 쓴다고 합니다. SNS 이용자 중에 인스타그램만 유일하게 전년대비 사용자가 12.9% 증가했습니다. SNS를 사용하는 이유는 '친구나 지인과의 효율적이고 빠른 소통을 위해' 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그 밖에는 '뉴스 등의 정보 취득, 취미나 관심사 공유, 가족과의 연락, 사진 공유'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개인의 사생활을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인스타그램 유저의 증가에 따른 영향 및 SNS가 점차 일상생활 공유로서 그 목적이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SNS는 젊은 .. 2018. 2. 1.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미용실 홍보 TIP 인스타그램은 현재 폭발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대세의 SNS로 입지를 굳혔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영상을 공유함으로써 서로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특화된 SNS이다. 인스타그램의 장점은 사진한장만으로도 나를 표현 할 수 있고,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넓은 가상의 공간에 몇장의 사진 및 짧막한 영상만으로 나를 알리는 효율적인 수단으로 쓸 수 있는 SNS가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이를 활용하여 미용실 홍보 수단으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다면, 잠재적인 신규고객에게 우리 살롱의 장점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요긴하게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살롱의 특정 상품을 홍보하고 Event 상황을 알리는 수단으로 활용 할 수도 있고, 다른 미용실과 차별화되는 Quality를 사진을 통해 효과적으로 보여.. 2018.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