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수수료 세계 최저가 WCX 거래소

by 마케팅요리사 2018. 1. 13.
반응형

가상화폐 거래수수료 기존 거래소 대비 1/10으로 가장 낮은 WCX


국내 거래소의 수수료가 너무 높고 현재 거래도 안되는 관계로 해외 거래소를 찾아보다 발견한 가상화폐(암호화폐)거래소 WCX.


일단 거래소는 안전해야 한다는게 첫 번째 기준이라 사이트를 먼저 살펴 봤습니다.





 홈페이지는 34개국 언어로 번역지원을 하고 있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거래소의 최대 이슈인 보안에 관해서도 98%의 계정을 인터넷이 단절된 곳에서 저장을 한다고 하는데,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언제든 고객문의에 대한 응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거래소들의 단점인 높은 수수료, 취약한 보안, 불친절한 AS 등등 일부는 WCX에서 해결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WCX 홈페이지

https://ico.wcex.co/?ref=Z7kCTuh


회원가입 절차도 아주 간단해 이메일과 패스워드만 입력하고 이메일 인증으로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현재 회원가입만 해도 WCX에서 발행한 WCX 토큰 50 WCX를 벌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시 제공되는 주소로 첫 번째 가입자에 추가로 50 WCX 토큰을 지급하니 잊지말고 이용해 보세요.

WCX 토큰은 거래소에서 발행한 COIN으로 거래소가 활성화 되고, 많은 거래가 이루어 진다면 거래소 토큰의 가치도 따라 올라가기 때문에 추가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프리토큰 20%세일 중으로 투자를 유치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WCX 홈페이지

https://ico.wcex.co/?ref=Z7kCTuh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이왕 가입하실꺼 제 링크 따라가셔서 가입해 주시면 가입하신분도 50WCX 받으시고 저도 50WCX를 받습니다.

상부상조 하는 우리나라 좋은나라...^^


왜 WCX 인가?


우리의 장기 전략은 간단하다. 우리는 고객들을 최우선 순위로 두었다.


소액 수수료.일부 거래소은 모든 거래에 대해 수수료 1%까지 부과한다. WCX는 10배 더 저렴한 가격이다. 그것은 더 많은 돈이 너의 주머니에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안.고객 자금의 98%가 항상 냉정하게 보관되어 있다. 서버 인프라는 최신 보안 소프트웨어로 분리되고 보호됩니다.

설계우리의 거래 엔진은 월 스트리트 베테랑에 의해 지어졌으며 3년 동안 현장 테스트를 거쳤으며 초당 1백만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중단 없이 처리합니다.

획기적으로 향상된 사용자 환경.통일되고 강력한 거래 대시보드는 WCX가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서 빠르고 유동적이며 직관력이 있다고 느낍니다.

탁월한 고객 지원.우리의 확장 가능한 고객지원 팀은 언제든지 트래픽이 높은 경우에도 언제든지 질문에 답해 줄 수 있습니다.

고성능 API

팀.우리 팀은 Apple, Deutsche Bank 그리고 IBM에서 근무하며 수십 년간 보안, 분산 및 대용량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습니다.


WCX의 설명.


사전출시로 현재 177개국에서 140만 명 가량이 가입을 해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목적.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사랑받는 가상화폐 거래소로 고객 만족에 끊임없이 집중함으로써 가상화폐 거래소를 위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기회.

가상화폐는 전 세계 사람들이 살아가고, 소비하고, 만들고, 돈을 모으는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트레이딩은 금융 기관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가상화폐 업계 전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지난 3개월 동안 가상화폐 거래량 하루 평균 3.8억 달러로 급속하게 성장했지만 전통적인 금융 시장과 비교하면 한참 뒤 떨어진 거래량 입니다.


이상 세계에서 가상화폐 거래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WCX 거래소와 WCX 토큰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가입하실 생각 있으시면 아래링크로 해주세요~~^^


WCX 홈페이지

https://ico.wcex.co/?ref=Z7kCTu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