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서비스 리뷰

[듀얼코어 스마트폰]삼성세느, 옵티머스2x, 아이폰5 상품 다시보기

by 마케팅요리사 2011. 2. 11.
반응형

  # 삼성세느

 
 지난 11월 미국의 IT미디어인 엔가젯의 갤럭시S 후속모델 관련 기사에의해 불기시작한 소비자들의 관심속에 얼마전 라스베가스에서 폐막한 "CES 2011"에서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장은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갤럭시S 후속모델은 구글 안드로이드 최신버전인 진저브레드(2.3) 기반으로 슈퍼아몰레드플러스와 듀얼코어를 탑재한 최고 사양의 제품이 될 것" 이라고 ~

그리고 12일 오늘이죠!
삼성전자는 지난해부터 갤럭시S의 후속모델을 '세느'(SEINE)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개발해 왔으며, 이를 2월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11(MWC 2011) 에서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포스팅 바로가기

  # 옵티머스2X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폰 이라고 합니다...
 반응 속도 또한 엄청나게 빠르다고 하니 한번쯤 써보고 싶네요....옵티머스2x는 삼성세느, 아이폰5보다 몇개월 일찍 출시를 해 선점 효과를 보고 있는게 아닐까요?

  # 애플 아이폰5

 
 요즘 아이폰5 출시를 앞두고 뉴스나 인터넷등 각종 매체에 추측성 보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것이 6월 출시설 인데요, 아마도 애플사가 항상 신제품을 6월에 내놨다는 관례에서 나온 것에서 비롯되지 않았나 합니다.
 그렇지만 이 추측이 사실일 가능성이 크다는건 전문가들의 확신에서 알수 있고 애플의 신제품 출시가 거의 틀린적이 없다는 점에서도 확신을 주고 있습니다.

관련포스팅 바로가기http://tabplaza.tistory.com/trackback/46

앞으로 듀얼코어 스마트폰이 대세를 잡을꺼라는데는 누구나 다 공감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도 그 대열에 끼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