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메타버스&NFT

NFT를 소유한 유명 인사 어떤 유명인이 NFT를 구입했을까?

by 마케팅요리사 2022. 5. 3.
반응형

 

 






2021년 NFT 웨이브는 디지털 아트를 보는 방식을 바꾸었고 2022년에는 크립토펑크(CryptoPunks) 및 Bored Ape Yacht Club과 같은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많은 NFT 컬렉션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유명 인사 NFT 구매자가 수십만 달러를 지출하고 심지어 대체할 수 없는 토큰으로 수백만 달러를 지출한다는 소식이 헤드라인을 계속 장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대광고가 사라질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NFT는 2022년 중반으로 향하는 암호화폐를 능가했으며 유명 인사 NFT 투자자는 판매하지 않으면 구매가 증가할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가장 주목할 만한 유명 인사 NFT 소유자와 그들이 구입 한 NFT를 열거할 것입니다.


유명인 NFT 구매 상위 10명

많은 유명인들이 이제 자랑스러운 NFT 보유자가 되지만 일부는 최근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유명인 NFT 구매를 한 상위 10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 – 팀발랜드(Timbaland)

2. 카이주킹 – 마시멜로(Marshmello)

3. 클론 X(엑스) –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4. 여성의 세계 – 리스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5. 낙서 – 프랭크시(Pranksy)

6. 돌연변이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 – 릴 베이비(Lil Baby)

7. 아즈키 – 락슈미 만주(Lakshmi Manchu)

8. 크립토펑크스 – 하이디 클롬(Heidi Klum)

9. 에일리언 프렌즈 –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10. 뷔프랜즈 – 로건 폴(Logan Paul)


 

 

 

NFT를 소유한 유명인들의 배경

NFT 디지털 아트의 소유권을 발표하는 유명인의 트윗이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일부는 NFT 공간에 진입하여 NFT 컬렉션을 지원하거나 자체 유명인 NFT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아이콘들은 음악, 영화, 사진 및 이벤트 티켓 액세스를 토큰화하여 예술의 소유권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NFT 게임에서 누가 스킨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NFT 토큰을 구입한 각 유명인의 배경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 - 팀발랜드(Timbaland)

팀발랜드(Timbaland)로 널리 알려진 Timothy Zachery Mosley는 레코드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 및 래퍼입니다. 팀발랜드(Timbaland)는 음악에 대한 강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인기 아티스트의 앨범에 기여했습니다. 여러 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그는 Jay-Z, Snoop Dog, Ginuwine 및 Ludacris를 비롯한 인기 아티스트의 수많은 히트곡을 제작했습니다.


Timbaland는 Bored Ape #590을 구입하여 매우 독점적인 Bored Ape Yacht Club에 입장했습니다. 10,000개의 Bored Ape NFT가 있으며 CryptoPunk와 함께 블루칩 NFT 컬렉션 측면에서 시장에서 가장 비싼 NFT입니다. Beeple과 Pak과 같은 아티스트의 개별 NFT 예술 작품만이 더 높은 입찰가를 끌었습니다.









590번은 황금색 카디건, 짙은 갈색 선글라스, 전체 룩을 하나로 묶는 황금색 사슬이 돋보이는 5가지 특성을 지닌 원숭이입니다. 그는 현재 이더리움 가격에서 약 $220,000인 74.69 ETH에 원숭이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큰 뉴스는 아닙니다. 트윗에서 Timbaland는 그의 최신 벤처인 Ape-In Productions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음악 및 애니메이션 개발 플랫폼을 제공할 Yuga Labs와 제휴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성명서에서 Timbaland는 " 우리는 메타버스에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개념인 아티스트의 손에 창의적인 제어와 장기적인 소유권을 다시 부여합니다. "


따라서 Timbaland는 유명인 Bored Ape NFT 소유자일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과 다가오는 Otherside 메타버스에 대한 기득권도 보여주었습니다.


BAYC NFT를 구매한 다른 유명인:


에미넴

저스틴 비버

스눕 독

패리스 힐턴

네이마르 주니어


 

 

 




2. 카이주킹 - 마시멜로(Marshmello)

인기 있는 전자 음악 프로듀서이자 DJ인 마시멜로(Marshmello)는 NFT를 소유하고 있는 가장 유명한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아티스트인 Christopher Comstock은 2015년에 인정을 받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인기 있는 여러 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곡이 YouTube에서 10억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Marshmello는 Twitter 프로필 사진을 CryptoPunk로 변경할 때까지 한동안 비밀 NFT 고래로 남아 있었습니다. 2021년 10월에 아티스트는 KaijuKing NFT를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습니다. 이는 1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의 KaijiKing #1680은 3,333개의 NFT 컬렉션 중 하나이며 현재 $17000에 해당하는 5.88 ETH에 구입했습니다.



 





KaijuKing 외에도 Marshmello는 또 다른 유명인 Bored Ape NFT 소유자이며 CrypToadz, Wicked Craniums 및 기타 CryptoPunk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컬렉션에서 가장 비싼 NFT는 $427,000의 인상적인 금액으로 판매된 CryptoPunk #8274로 제안되었습니다.


일반 및 유명인 Punks NFT 소유자는 NFT 커뮤니티에서 특히 트렌디한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복고풍 픽셀화 아트 스타일은 컬트적인 매력을 갖고 있으며 Larva Labs에서 처음 제작하고 나중에 Yuga Labs에서 인수한 'OG' 컬렉션 중 하나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아티스트의 관심을 끄는 것은 NFT의 예술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와 결합된 예술입니다. Marshmello는 트윗에서 " 이것은 NFT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멋진 팬아트가 많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3. 클론 X -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NFT 분야의 레코드 프로듀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Steve Aoki를 제외하는 것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Aoki는 레코드 프로듀서, 음악 프로그래머, DJ입니다. 그는 주로 "경험적" 라이브 공연으로 유명하며 Spotify에서 월 1,500만 개 이상의 스트리밍으로 스트리밍 공간에 큰 타격을 줍니다.


2021년 12월 14일, Steve는 글을 쓰는 시점에 13.95 ETH 또는 $42,500에 첫 CloneX NFT를 구입했습니다. NFT는 20,000개의 Clone X NFT 컬렉션 중 #2004이며 펑키합니다. 일부 희귀 특성에는 문어 모자, 검은색 인공호흡기 마스크, 그래픽 검은색 티셔츠, 보라색 눈, 이마의 웃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Aoki는 Bored Ape Yacht Club, VeeFriends 및 Doodies 컬렉션의 여러 NFT를 지갑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는 200개 이상의 NFT를 수집한 유명 NFT 수집가입니다. 하지만 이 아티스트에게 매력적인 것은 NFT 아트만이 아니라 그 이상입니다.


Aoki는 NFT가 특히 음악 산업에서 혁명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레코드 레이블의 힘이 아티스트에게 다시 이전될 것입니다.


덧붙여 그는 " 음악 NFT가 우리가 아티스트를 통합하고 지원하는 방법의 일부가 됨에 따라 레이블은 단순히 노래를 재생 목록에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 확실히 Aoki는 NFT에 대해 훨씬 더 큰 비전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저명한 NFT 수집가이기도 합니다.


다른 유명인이 Clone X를 구입한 경우:

저스틴 비버

스눕 독

피터 크라우치

앤서니 페티스

 

 

 


4. 여성의 세계 - 리스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암호화폐 와 NFT 시장이 남성이 지배적이며 남성 구매자가 전체 NFT 매출의 약 80%를 차지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남녀의 평등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Yam Karaki는 World of Women이라는 NFT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10월 Reese Witherspoon은 여성의 세계(World of Women #8072)를 2.8 ETH 또는 ~$9000에 구매하여 이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습니다.


World of Women NFT를 여러 개 소유하는 것과 함께 그녀의 컬렉션에는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총 108개의 NFT가 있습니다. NFT를 단순한 투자 기회로 보는 일부 유명인과 달리 Witherspoon은 틀림없이 이 분야에서 가장 참여도가 높은 유명인 중 한 명입니다. 몇 달 전에 Witherspoon은 회사 Hello Sunshine을 통해 World of Women 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캐릭터 세계를 구축하고 장편 영화와 TV 시리즈로 미디어 제작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NFT 분야의 기회에 대해 여성을 교육하기 위해 라이브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위더스푼은 파트너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 WoW의 캐릭터 세계를 확장하고 혁신적인 스크립트 및 비스크립트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WoW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의 모든 단계에서 놀라운 WoW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WoW 보유자가 Hello Sunshine과 협력하여 WoW 아트를 강력한 스토리로 변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NFT 유명인 소유자인 Reese Witherspoon과 같은 아이콘과 함께 WoW와 유망한 새로운 NFT 프로젝트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World of Women NFT를 보유한 다른 유명인:

파제 뱅크스

후다 카탄

숀다 라임스

세바스티앙 보르제

 

 

 

 

 

 

 



5. 낙서 - 프랭크시(Pranksy)

유명 NFT 소유자 및 'NFT 고래'의 목록은 익명의 NFT 고래 프랭크시(Pranksy)를 이야기해야 합니다. 아무도 자신의 정체를 모르지만 많은 구매로 NFT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의 NFT 커뮤니티에 따르면 Pranksy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NFT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열렬한 유명인 NFT 수집가는 OpenSea의 지갑에 약 35,000개의 NFT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에 Pranksy는 296.69 ETH의 기록적인 금액으로 NFT 컬렉션에 Doodle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그들은 총 34,000개가 넘는 NFT가 있는 컬렉션에 71개의 Doodles NFT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Pranksy는 Decentraland , CryptoKitties, SuperRare 및 WomenRise와 같은 다른 인기 컬렉션에서 여러 NF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유명인 NFT 소유자는 600달러의 소액으로 시작하여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매력적인 컬렉션으로 발전했습니다. 이제 익명의 수집가는 Twitter에서 400,000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Pranksy는 사람들이 NFT 시장에서 기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음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ranksy는 또한 NFTBoxes를 포함하여 이 성장하는 시장에서 몇 가지 유명인 NFT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Doodles NFT를 구매한 다른 유명인:

게리비

트리버스

 

 



6. 돌연변이 원숭이 요트 클럽 - 릴 베이비(Lil Baby)

Snoop Dogg 및 Jay-Z와 같은 큰 이름에 이어 LilBaby도 NFT의 세계에 자신을 환영했습니다. American Rapper는 Spotify에서 월 2,600만 개 이상의 스트리밍을 보유하고 있으며 Instagram에서도 꽤 인기가 있으며 플랫폼에서 1,900만 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가을, 릴 베이비(Lil Baby)는 Bored Ape #129인 Bored Ape를 돌연변이 시켜 유명인 Bored Ape NFT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지루한 유인원은 돌연변이 유인원으로 변이하기 위해 M2 혈청과 혼합되어야 합니다. 그의 새로운 돌연변이 원숭이는 번호 #10259입니다. 원래 Bored Ape는 구입 당시 $170,000에 해당하는 37.99 ETH에 구입했습니다.


많은 유명 MAYC 소유자 중 한 명인 LilBaby는 Crypto Cannabis Club, Doodles, DeadFellaz 및 Little Lemon Friends의 NFT를 포함하여 23개의 유명인 NFT 구매를 기록했습니다.


MAYC NFT를 소유한 다른 유명인:

스티브 아오키

샤크(샤킬 오닐)

마이크 시노다

지미 팰런

스눕 독

 

 



7. 아즈키 – 락슈미 만주(Lakshmi Manchu)

NFT 공간은 올해 많은 신규 이민자를 환영했으며 락슈미 만주(Lakshmi Manchu)도 그중 하나입니다. 락슈미 만주(Lakshmi Manchu)는 주로 배우이자 프로듀서이며 텔루구어 영화와 미국 텔레비전에서 일했습니다.


올해 1월, 여배우는 Azuki NFT 컬렉션으로 첫 NFT 구매를 했습니다. 그녀는 Azuki #4272를 약 10,000달러에 해당하는 3.3 ETH에 구입했습니다. Lakshmi는 성명을 통해 “ NFT가 처음이라 많이 떨렸고 이 새로운 메타 세계가 무엇인지 알 수는 없지만 확실히 흥미롭고 제 캐릭터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



 

 

 




그녀는 또한 그녀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그녀의 첫 NFT를 사용하고 다음과 같이 트윗 했습니다. “ 내 #NewNFTProfilePic은 @AzukiZen으로, 말 그대로 메타버스를 의미합니다. 이제 프로젝트가 함께 진행되는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내 #Azuki fam은 어디에? "


“ Azuki NFT의 소유권은 Azuki를 소유한 청중을 위해 나중에 열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독점권을 허용할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게임, 단편 소설 및 기타 디지털 자산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이 성명을 통해 Lakshami는 소유권을 넘어 NFT에 대한 계획이 있음을 완벽하게 밝혔습니다.


NFT의 세계가 제작자를 위해 열리는 모든 길을 목격하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8. 크립토펑크 - 하이디 클롬(Heidi Klum)

많은 유명 인사가 NFT의 세계에 자신을 소개하면서 하이디 클룸(Heidi Klum)도 CryptoPunk를 구입하여 NFT에 뛰어들었습니다. 하이디는 슈퍼모델이자 프로듀서이자 텔레비전 진행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TV 탤런트 쇼 America's Got Talent에서 그녀를 알고 있습니다.


여배우는 작년 12월에 크립토펑크스(CryptoPunk #3653)을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260,000에 해당하는 80 ETH에 NFT를 구입했습니다. NFT는 현재 약 7번 거래되었지만 소유자가 바뀌었지만 마침내 적합한 집을 찾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펑크는 유명인 NFT 소유자, 특히 금발 머리와 눈에 띄게 닮았습니다. 또한 DappRadar에 따르면 Heidi는 heidiklumofficial.eth ENS 도메인을 소유하는 것과 함께 그녀의 컬렉션에 8개의 다른 NFT가 있습니다.


NFT 커뮤니티의 참여를 칭찬하는 Heidi는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NFT 커뮤니티 내 지원에 매우 감사합니다. 이런 종류의 지원을 기대한 적이 없으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CryptoPunks를 구매한 다른 유명인:

제이지

세레나 윌리엄스

제이슨 데룰로

페이즈 뱅크

로건 폴







9. 에일리언 프렌스 -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틀림없이 이 목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름 중 하나인 Justin Bieber도 NFT 분야의 유명한 투자자입니다.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는 Bored Ape NFT에서 500 ETH를 "드롭"한 직후 Alien Frens NFT를 구입했을 때 NFT 공간을 혁신했습니다.


Alien Frens NFT는 그에게 2 ETH의 비용이 들었고, 그의 유명인 NFT 구매 소식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Alien Frens의 가격 하한선은 빠르게 3 ETH로 펌핑 되었습니다.



 

 

 




Bieber는 Alien Fren #8591을 유명인 NFT 구매 목록에 추가했으며 현재 BAYC, Clone-X, MAYC, Doodles 및 World of Women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총 2,000개가 넘는 NFT를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Bieber가 Bored Ape를 구입하는 데 그다지 고무적이지 않았습니다.


많은 팬과 NFT 투자자 들은 그가 "희귀한 특성이 없는" NFT를 5배나 비싸게 샀다고 지적했습니다. 비판이 정확할 수 있지만 Bieber가 적어도 유명 인사에서 가장 저명한 NFT 수집가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10. VeeFriends - 로건 폴(Logan Paul)

영화 유명인이 암호화폐 구매를 발표하면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지만 디지털 인터넷 유명인과 같은 Youtubers도 크게 뒤처지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의 트위터 피드에 떠오른 이름 중 하나는 Logan Paul입니다. YouTube에서 2,3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제작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 3백만 달러 이상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열정을 더하기 위해 그는 곧 자신의 유명인 NFT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은 99장의 사진을 NFT로 토큰화할 예정입니다.




 

 





올해 1월 Logan은 VeeFriends NFT에 90 ETH를 사용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최근 유명인 NFT 구매를 발표하면서 그는 "@GaryVee를 NFT 공간의 진정한 혁신가이자 선구자라고 믿기 때문에 이 1/1 홀로그램 @VeeFriends에 90 Eth(29만 달러)를 떨어뜨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구입한 NFT의 이름은 사려 깊은 세 뿔 하피(Three Horned Harpik)으로, 홀로그램 배경에 낙서 같은 손으로 그린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Logan은 NFT 및 Pokemon 카드를 포함한 디지털 수집품에 대한 열정에 대해 매우 목소리를 냈습니다. 많은 인기 있는 NFT를 포함하여 4.8k 이상의 NFT를 보유하고 있는 OpenSea에서 그의 컬렉션을 보면 더욱 분명해집니다.


YouTube 제작자는 CryptoPunks, BAYC, WoW, MoonCats 및 0N1 Force와 같은 유명 프로젝트의 NFT를 컬렉션에 포함하기 때문에 다양화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Logan Paul이 현재 NFT 분야에서 가장 큰 선수 중 한 명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VeeFriends를 구입한 다른 유명인:

비플

스티브 아오키

제작자 Gary Vaynerchuk은 6,800만 달러 가치의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시멜로








결론

NFT의 매력은 모든 산업에 침투했습니다. Colin Kaepernick과 같은 스포츠 스타부터 DJ Khaled와 같은 음악가, Gwyneth Paltrow와 같은 여배우에 이르기까지 유명인들도 NFT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배운 것이 하나 있다면 NFT 기차가 조만간 멈추지 않을 것 같습니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 덕분에 디지털 아트와 더 중요한 자산 소유권을 보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NFT 프로젝트가 이제 정기적으로 시작됩니다.


NFT는 유망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구매자에게는 또 다른 투자 범주일 수 있지만 NFT는 곧 우리가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고 미디어를 소비하는 전체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분야를 처음 접하고 유명인 NFT 구매자의 발자취를 따르고 싶다면 NFT 구매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최근 유명 NFT 투자자 중 두 명은 NFT Launchpad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Lucky Block의 Platinum Rollers Club 홍보대사인 Jamie Jewitt와 Dillian Whyte입니다.




<출처:글로벌 비즈니스2커뮤니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