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강예솔]미스춘향 출신 '마이프린세스' 김태희 언니 강예솔

by 마케팅요리사 2011. 2. 16.
반응형



  # 미스춘향 출신 강예솔['마프'의 이단은 누구?]

 
이름 : 강예솔(본명:임일규)
출생년월: 1984년 4월 30일
키 : 168cm
몸무게 : 46kg
소속사 : 스톰에스컴퍼니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휴학중)
수상경력 : 2006년 제 76회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진
출연작 : 잘먹고 잘사는법, 화랑전사마루, 69년 7월 달의궁전, 잔혹한출근, 키드갱, 밤이면 밤마다, 자명고, 마이프린세스

기타 : 강예솔은 발레는 물론 태권도 실력자에 검술까지 2년가까이 배워 다양한 연기가 가능한 배우다.

 

 마이프린세스 에서 이솔(김태희)의 언니 이단역을 맡고 있는 강예솔은 2006년 미스 춘향 출신으로  일본어에도 능통해 2007년 일본 CF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일본 프로야구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르기도 했으며, 앞으로도 일본활동이 기대되는 연기자 입니다.

  # 마이프린세스 김태희 죽이기 박예진과 협공한 강예솔

 
  '마프'에서 이설(김태희)몰아내기에 나선 윤주(박예진)과 (이단)강예솔이 동맹을 맺고 본격적인 악녀연길 시작 했습니다.

강예진은 2006년 미스 춘향 인터뷰에서 '인어아가씨'의 장서희처럼 표독스러운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한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그 표독스러움을 우리 천사 김태희에게 하네요...ㅡ.ㅡ"

그렇지만 드라마는 드라마 연기자는 연기자 이니 강예솔씨의 표독연기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 연기자 강예솔 다시보기

 

앞으로가 기대되느 연기자 강예솔 현재 방영중인 '마이프린세스' 다음 출연작이 기대가 됩니다...^^

  # '마이프린세스' 이단의 활약

 
 마이프린세스 에서 사실적 악녀연기로 밉상 캐릭터로 꼽히며 드라마의 재미를 주고 있는 이단(강예진) 윤주(박예진)과 함께 이설공주 퇴출에 앞장서는 역할로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고 있습니다....
앞으로 쭉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