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블로그 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방법-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송금 받기 이용후기

by 마케팅요리사 2013. 8. 30.
반응형


 ■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방법 및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송금받기 이용후기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블로그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 송급받기로 지급받아 기분좋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몇년 되었지만 실제 블로거라고 할 만한 글들을 올린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최근 5월 이후 부터 조금씩 글을 올리고 그 때쯤 부터 다시 블로그가 과연 돈이 될까라는 생각으로 파워블로거님들의 블로그와 검색을 통해 여러가지 노출 테스트를 하고 광고 수익을 몇만원이라도 벌어볼 생각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1탄-인터넷부업 포스팅바로가기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에 들어가 보니 몇년전에 아무생각 없이 달았다가 수익이 안생겨 내렸던 광고컨텐츠가 그대로 있더군요 그래서 다시 한다는 생각으로 새광고를 만들어 블로그에 딱 두개만 올리고 2~3달간 글을 7~80개 올렸습니다. 

올린 글들은 대부분 제가 좋아하는 글이거나 제가 이용했던 제품의 후기 그리고 축구 이야기 였습니다.


8월 달에 포스팅한게 거의 없어서 오랜만에 블로그 스킨 레이어 정리를 할까 하고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 봤더니 글쎄 200달러가 넘게 지급상태로 나오더군요~! ^^



제가 블로그로 광고 수익을 낸적이 없어서 조금 놀라긴 했지만 다른 블로거님들 글을 읽어보면 선수이신 분들도 계셔서 사실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 저도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방법을 확인하고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로 지급받으러 사무실 앞에 있는 기업 은행에 다녀 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수료 받기전 준비 사항


1. 지급설정을 통해 수표보다는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로 구글 애드센스 지급설정을 해 주시는게 편하게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글애드센스(https://www.google.com/adsense) 로그인

 

 홈 > 지급 > 지급설정 > 지급방식 수정


2. 웨스턴유니온 퀵 캐시 지급받기 위한 준비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수료는 $100.00(달러) 이상 되어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급 > 하단 지급됨-세부정보(클릭) > 수입명세서(클릭)

 > 수입명세서를 카피하여 프린트 해 가시면 편합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출금 하기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를 취급하는 은행은 기업은행, 농협, 국민은행, 하나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등이 있지만 실제로 출금을 원활하게 해주는 시중은행은 몇군데 없고 기업은행이 모든 업무에 원활 한거 같더군요!

웨스턴 유니온 취급은행 → [바로가기]


◆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송금 받기 - 기업은행 후기

- 일단 주변에 웨스턴 유니온 취급 은행이 어디가 있는지 찾아보고 은행업무시간(09:00~16:00) 내에 신분증과 수입 명세서를 들고 찾아 갑니다.


(저는 사무실 앞에 기업은행 구로디지털지점이 있어 그곳에서 처리했습니다.)


- 은행에 가면 외환송금 관련 창구가 있으니 그곳 번호표 뽑아 기다리다 본인 순서가 되면 자리에가서 '웨스턴 유니온 송금 받으러 왔습니다.' 라고 하시면 은행원이 빠른 송금 신청서를 줍니다.


 

빠른송금 신청서를 보시면 빨간색으로 줄친게 본인이 작성해야하는 부분입니다.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는 지급명세서에 써드렸던것처럼 지급번호를 말하며 10자리 숫자 입니다.

이름만 영어로 쓰고 주소는 한글로 썼습니다.

송금인을 쓰라고 하시면 'Google Inc' 만 쓰시면 되는데 저는 그것도 안쓰고 위에 줄친 부분만 작성했습니다.

찾을 금액 달러로 쓰시고 신청인 란에 이름쓰고 서명하고 직원에게 신분증과 함께 제출하면 금방 처리해 줍니다.



이렇게 해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송금을 받았습니다. ^^



송금받은 금액 $219.49 환율이 \1,099.20 으로 실제 받은 금액은 \241,263원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받고나니 기분은 좋은데 우리둘째 유모차 구매 비용에 보태야 한다는 사실이에 '더 열심히 글좀 올릴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아내에게도 블로그의 가치를 이해시켜 함께 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야 겠습니다.

궁금하신접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메일남겨주시면 메일로도 답변 드릴께요~!^^

 

 [인터넷으로 돈벌기 1탄-인터넷부업 포스팅바로가기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고 

이웃추가좀 해주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