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대한민국VS말리 전 예상 선발라인업

by 마케팅요리사 2013. 10. 15.
반응형


 ● 대한민국VS말리 예상 선발 라인업


'홍명보'호의 두번째 승리를 점치고 있는 말리전 예상 선발 라인업 을 그려보려합니다.

오늘 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질 대한민국VS말리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생소한 말리는 아프리카의 신흥 강호로 떠오를만큼 신력또한 만만치 않은 팀입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지역예선을 통과하지는 못했지만 2013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3,4위 순위결정전에서 아프리카의 강호 가나를 3:1로 이기고 3위에 오를정도의 강팀입니다.



피파랭킹이 절대적인 평가기준은 아니지만 말리는 피파랭킹또한 우리나라보다 20계단이나 앞선 38위에 랭크되어있는 아프리카의 신흥 강호 입니다.




말리는 이번에 선발된 국가대표 20명중 16명이 유럽리그에서 뛸 정도로 개개인의 기량이 상당한 팀이며 그중에서도 '세이두 케이타' 선수는 2013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3골로 최다득점 2위에 오른 뛰어난 선수입니다.

유럽 프리메라리가를 거쳐 현재 중국의 '다롄 아얼빈' 에서 뛰고있는 '세이두 케이타'선수는 말리전 경계대상 1호 입니다.



 대한민국VS말리 평가전 대한민국 대표팀 예상선발 라인업 



이번 말리전에서는 브라질 전에서 부진했던 '지동원' 선수의 원톱을 구자철 선수가 대신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원톱에 구자철 선수를 넣어 봤습니다.

항상 지동원선수와 교체로 투입되던 '이근호' 선수를 '구자철' 선수의 위치에서 공격을 주도하면 괜찮은 그림이 나올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말리전에서는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 얼마 뛰지도 못했던 손흥민 선수가 선발출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홍명보' 4기 대표팀에서 '홍명보' 호 2승을 위해서는 '손흥민' 선수의 선발출전이 꼭 필요하지 않겠는가 하는 의견에서 '손흥민'선수의 선발을 기대해 봅니다.


 대한민국VS말리 평가전 말리대표팀 예상선발 라인업 




말리는 4:5:1 로 포워드 '사마사' 와 함께 '세이두 케이타' 선수가 말리의 공격을 주도할것으로 보여지고 유연함과 개인기를 겸비한 '트라오레', '마이가'의 윙을 이용한 빠른 돌파와 침투를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말리는 평균신장이 크고 188Cm가 넘는 선수들이 6명이나 예상 선발 선수에 포함되어 있어 세트피스 상황에서 공중볼을 이용한 득점을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말리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 아마두 디알로)


브라질과의 평가전이 수비검증 평가전이라고 한다면 이번 말리와의 평가전은 공격력을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보여집니다.

이번 말리와의 평가전에서는 꼭 승리를 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10월 평가전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 대한민국VS말리 축구 국가대표평가전 홍명보호 4기 하이라이트

 

└ 대한민국vs브라질 A매치 평가전 경기결과&하이라이트


└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중계방송] 선발 예상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 한국vs브라질 평가전 위해 브라질 대표팀 선수 7일 입국

 

└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발표

 

└ 한국 말리전 평가전 말리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 한국전 브라질 대표팀 명단발표! 네이마르, 헐크 포함

 

└ 한국 브라질 평가전 티켓 가격정보 및 지정석 예매정보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상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