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대한민국vs브라질 A매치 평가전 경기결과&하이라이트

by 마케팅요리사 2013. 10. 14.
반응형


 ● 대한민국VS브라질 A매치 평가전 경기결과 및 하이라이트




지난 12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 대한민국VS브라질 A매치 평가전 경기결과 0:2로 대한민국이 패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우리나라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세계 최정상 국가들과의 경기를 예상할 수 있는 시험무대의 성격이 강한 평가전 이었습니다.




우리나라는 경기 초반부터 브라질을 상대로 위축되거나 물러섬이 없는 대등한 경기를 펼치려 노력했지만 개개인 기량의 월등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브라질의 에이스 '네이마르'와  윙포워드라는 '알베스'등에게 휘둘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한민국VS브라질 선발 선수출전 선수명단 





브라질의 수비수 '마르셀루', '단테', '다비드루이스', '다니 알베스'의 수비라인 우리나라 공격진들의 침투를 철저히 봉쇄 할 만큼 견고했으며, 특히 '마르셀루'와 '알베스'의 공간침투 능력은 우리나라 수비를 흔들기에 충분 했습니다.

 네이마르의 첫골 



전반 43분 '네이마르' 선수에게 한골을 내준뒤 후반 4분 '오스카' 선수에게 추가골을 내준뒤 한국 선수들의 플레이는 전반보다 더욱 과격해 지는 못습을 보였습니다.

전반에 '네이마르' 선수에게 골을 내준것도 위험지역에서의 반칙으로 인한 골이였지만 한국은 절대 밀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반칙도 서슴없이 했고 그렇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암벌에 모인 6만여 관중들도 우리나라가 지는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적극적인 경기를 펼치는 우리나라 대표팀에게 응원의 함성과 박수를 끊임없이 보내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대한민국vs브라질 상암월드컵 경기장 응원열기 



브라질은 강했습니다.

후반 시작 4분만에 '오스카'선수의 추가득점으로 2점을 앞서가는 상황에서 우리나라는 '구자철' 선수 대신 '손흥민' 선수가 교체로 투입되어 열심히 움직였지만 브라질의 포백라인을 뚫지는 못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중에 그래도 가장 높은 점수를 줄만한 선수는 '기성용'선수였습니다.



안좋은 일이 있었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기성용 선수의 플레이는 브라질 선수들을 감당하기에 충분했고 절대 밀리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 포토 




경기결과 0:2 으로 한국은 패했지만 '홍명보' 축국 국가대표 감독은 경기후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선수들의 움직임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체력, 전술적으로 보완 해야하는 것은 사실이다. 그렇지만 경기 전 준비했던 콤팩트한 경기운영 등에서는 나쁘지 않았다."고 평가 했습니다.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유튜브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보러가기 클릭


우리나라는 내일 15일 화요일 2013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3위에 오른 아프리카의 신흥강호'말리'와 10월 두번째 평가전을 치릅니다.

브라질 경기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말리전에서 좋은 경기 펼치길 기대합니다.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10월 평가전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중계방송] 선발 예상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한국vs브라질 평가전 위해 브라질 대표팀 선수 7일 입국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발표

 

한국 말리전 평가전 말리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한국전 브라질 대표팀 명단발표! 네이마르, 헐크 포함

 

한국 브라질 평가전 티켓 가격정보 및 지정석 예매정보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상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