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선수명단 발표

by 마케팅요리사 2013. 9. 30.
반응형

  브라질, 말리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선수명단 발표





9월 30일(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구 신문로에 위치한 축구회관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10월 12일 브라질전, 10월 15일 말리전을 앞두고 '홍명보'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홍명보호 4기' 국가대표 선수명단을 발표 했습니다.


오늘 국가대표팀에 선발을 보면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기성용(선더랜드)' 선수와 신예 '김태환(성남)' 선수의 발탁입니다. 

소속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박주영(아스날)' 선수는 이번에도 대표팀 명단에서 빠졌고, 그동안 홍명보 사단에서 주장으로 제 몫을 다 했던 '하대성(서울)' 선수도 이번 홍명보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25명 발표)


 GK(골키퍼) : 정성룡(수원) / 김승규(울산) / 이범영(부산)


 DF(수비수) : 박주호(마인츠) / 윤석영(퀸즈파크 레인저스) / 김진수(알비렉스 니가타) /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 홍정호(아우스크부르크) / 황석호(히로시마 산프레체) / 곽태휘(알 샤밥) / 김창수(가시와 레이솔) / 이용(울산)


 MF(미드필더): 김보경(카디프시티) / 손흥민(레버쿠젠) / 기성용(선더랜드) / 이명주(포항) / 박종우(부산) / 한국영(쇼난 벨마레) / 이청용(볼튼) / 고요한(서울) / 김태환(성남) / 윤일록(서울)


 FW(공격수) : 구자철(볼프스부르크) / 지동원(선더랜드) / 이근호(상주)


제가 9월 13일날 올린 '브라질전 국가대표 평가전 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트 내용과 비교하면 박주영 선수를 제외하고 모두 그대로 올라온거 같습니다...^^


 브라질전 국가대표 평가전 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트 보러가기



 브라질 축구 대표팀 명단 보러가기


 말리 축구 대표팀 명단 보러가기



가장 눈길을 끌었던 '기성용(선더랜드)' 선수의 발탁은 지난 7월 SNS 파문으로 홍역을 치렀으나 최근 소속팀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홍명보'감독은 이번에 기성용 선수를 평가의 기회로 삼으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박주영(아스날)' 선수의 국가대표 선발 제외는 '홍명보'감독의 국가대표 선발 기준 원칙을 지킨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홍명보 감독은 박주영 선수를 발탁하지 않은 부분이 원칙을 지킨 것으로 보인다는 기자들의 질문에 '원칙은 상황적 논리에서 내리는 결정보다는 분명히 바른결정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조건 원칙에만 얽매여서 팀의 해가 될 수 있는 결론을 내리고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원칙 때문에 피해가는 상황은 결계해야 할 것이다.' 라고 설명하며, 지금은 대표팀에 들어올 시점이 아니라고 했습니다.(대한축구협회홈페이지 참조)


이번 브라질, 말리와의 평가전에 대표팀의 부름을 받은 25명의 국가대표팀 선수중 해외파는 오는 10월 8일 파주NFC에 소집되고 K리그 선수들은 9일, 10일 NFC에 소집되어 브라질과 말리전을 준비하게 됩니다.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10월 평가전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대한민국vs브라질 평가전[중계방송] 선발 예상라인업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한국vs브라질 평가전 위해 브라질 대표팀 선수 7일 입국

 

브라질, 말리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발표

 

한국 말리전 평가전 말리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한국전 브라질 대표팀 명단발표! 네이마르, 헐크 포함

 

한국 브라질 평가전 티켓 가격정보 및 지정석 예매정보

 

└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브라질 대표팀 선수명단

 

대한민국vs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상선수명단 라인업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