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브라질 월드컵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시간

by 마케팅요리사 2013. 11. 20.
반응형

;:


브라질월드컵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시간● 월드컵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시간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진출을 가리는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 4경기가 잠시후 새벽 4시 부터 4장의 티켓 주인을 가리는 경기가 시작됩니다.

새벽 4시 루마니아와 그리스 경기를 시작으로 크로아티아와 아이슬란드 경기는 4시15분 시작되고, 이번 플레이오프의 최고의 빅경기인 스웨덴과 포르투갈 경기는 4시 45분에 시작되고 마지막 프랑스와 우크라이나 경기는 새벽 5시에 시작되며 유럽에 남은 월드컵 본선티켓 4장의 주인을 가리게 됩니다.

 ● 유럽지역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결과

아이슬란드VS크로아티아 = 0:0 / 포르투갈VS스웨덴 = 1:0 / 우크라이나VS프랑스 = 2:0 / 그리스VS루마니아 = 3:1 

16일 새벽에 벌어진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포르투갈과 우크라이나, 그리스가 승리를 거뒀고 아이슬란드와 크로아티아는 비겼습니다. 
승리팀 모두가 홈경기의 승리로 본선행에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지만 원정 경기가 남아있어 안심하기는 이른거 같습니다.
축구팬들의 최대 관심은 크리스티안 호날두(포르투갈)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스웨덴)의 대결에서 이번엔 누가 웃게될지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상됩니다.

새벽에 휴대폰으로 작성하는 거라 이미지를 올리기 힘들어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오전에 모든 경기가 끝나면 결과 정리해서 리포스팅 하겠습니다.


└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결과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