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온라인 마케팅

사무실키폰전화기는 SK기업용인터넷전화기 키폰으로 알뜰하게↑

by 마케팅요리사 2013. 11. 19.
반응형




              사무실키폰 전화는 기업용인터넷전화 키폰으로 알뜰하게!


사무실키폰 전화기를 SK기업용 인터넷전화기 키폰으로 교체하여 사용하면, 저렴한 통신비용으로 비용절감 효과가 있으며, 간편한 교환시스템구축과 편리한 사용으로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 줍니다.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키폰과 디지털방식의 키폰의 유지비에대한 부담을 느끼셨거나 기업전화의 부가서비스를 받고싶어 하시는 기업에 딱맞는 사무실키폰은 바로 기업용 인터넷전화 키폰입니다.


사무실키폰전화기 SK기업용인터넷전화 키폰으로

최근 경제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기업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가운데 통신비에대한 부담도 적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기존의 업무편리성을 위해 설치했던 사무실키폰을 철거할 수 도없고 기존 통신사에서 통신요금을 이유없이 할인해 줄리는 만무하고 이런 고민으로 걱정을 하신다면 SK기업용 인터넷전화 키폰을 잠시만 살펴보시고 우리 회사에 도움이된다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면을 검토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은후 인터넷전화 키폰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기업인터넷전화 키폰 상담센터 바로가기



SK기업전화 사무실키폰의 장점




 첫번째, 통신요금 절감효과

- 키폰장비 및 전화기 별도 구매로 초기비용이 발생하지만 SK기업인터넷키폰전화는 단말기 및 설치비용이 없고 SK브로드밴드의 직접A/S관리로 관리비용이 낮습니다.

- SK기업형 사무실키폰을 사용하실경우 기존 통신비 대비 30% ~ 최대 80%이상의 요금절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키폰전화기 SK기업용인터넷전화 키폰으로

- 타사대비 기본요금비교




 두번째, 편리한 사용환경

- 기존 사무실키폰을 SK기업인터넷전화 키폰방식으로 전환시 메뉴화된 인터페이스적용과 전화의 이동이 쉽고 편리해져 사용성이 우수합니다.

- SK브로드밴드 망내에서 제공하는 교환기능을 별도의 교환시스템없이 이용함으로 교환시스템이 필요 없습니다.

- 전화단말기의 NAT기능 지원으로 1개의 LAN(랜)선으로 PC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본적인 키폰기능 내선통화 / 돌려주기 / 당겨받기 / 메모리통화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각 기능별 단축키로 빠른 내선통화 활용이 가능합니다. 



- 물리적인 배선연결을 하지 않더라도 위치가 다른건물 이나 층, 혹은 지역이 다른 곳이라도 SK브로드밴드 망에서 제공하는 내선시스템으로 계열사 또는 지사와의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 SK기업용 인터넷 키폰 전화는 고정IP는 물론 유동IP등 어떠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무실내 또는 본사, 지사간의 단말기 이동만으로도 지정된 내선과 번호를 그대로 활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SK기업용인터넷키폰전화 전문 대리점 바로가기


더 자세한 인터넷전화키폰의 상담을 원하시는분은 아래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SK브로드밴드 공식 기업대리점 1600-1993 번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받으실 수 있으며 후회없는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 탭플라자 인기포스팅 보러가기 ↓↓↓↓↓


Tab'S 축구이야기 보러가기

Tab'S 컬투쇼 이야기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