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서비스 리뷰

삼성 세느 vs 옵티머스2x vs 아이폰5 스마트폰 2차 대전 임박

by 마케팅요리사 2011. 1. 24.
반응형

 # 옵티머스2x 출시  스마트폰 2차 대전을 알리는 신호탄~!?



1월 25일 (내일) LG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 '옵티머스2X'가 SK텔레콤으로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관련기사 디지털타임스 링크)



스마트폰 2차 대전의 두번째 출시를 앞둔 삼성의 세느는 오는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 콩그레스 2011(MWC 2011)에서 공개한다고 밝힌바 있습니다...관련 글 포스팅


 # 삼성 갤럭시S 2 세느의 전략!?

삼성전자는 2월 1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1' 현장에서 '갤럭시S' 후속 모델인 코드명 '세느'를 공개 한다고 밝히고 2월 1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세느의 성능 일부를 소개하는 '프리뷰 티저(Preview teaser)' 를 공개한다고 일정을 명시 했습니다.
(
관련기사:디지털타임즈 링크)

삼성은 세느를 통해 6천만대의 매출 목표를 세우고 본격적인 제 2차 스마트폰 대전에 뛰어들 전망 입니다.

 # 애플 '아이폰 5'의 반격!?

현재까지 베일에 가려 알 수 없는 애플사의 아이폰5는 떠도는 이미지로 판단하기에 기존 아이폰3 와는 전혀 다르고 4와 유사한 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게 진짜 아이폰5 인지는 알수 없지만 디자인 적인 측면을 봤을때 아이포5라고 해도 믿어지는 깔끔한 디자인인건 확실 한거 같습니다.


아마도 국내에서는 삼성 갤럭시s 후속 세느와  애플 아이폰5가 스마트폰 제 2차 대전에 양대 산맥으로 접전을 치룰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