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생활 무전기 모토로라 SX836

by 마케팅요리사 2013. 6. 3.
반응형

 

  ■ 생활무전기 모토로라 SX836 [MOTOROLA 2013년 최신모델 무전기]

 

 

 

  생활 무전기 모토로라(MOTOROLA) SX836 구매 후기

 

올 해  '일곱살' 먹은 큰딸 작년과는 다르게 올 봄 부터는 유치원에서 끝나고 집에 오면 가정학습이 없는 날은 매일매일 놀이터에 나가 친구들과 놀다 들어오곤 합니다.

저희집이 아파트 8층이고 놀이터가 베란다 앞에 있어 항상 큰 애 노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 안심을 했는데, 몇일전 한참동안 안들어 오길래 아이를 살피러 베란다에 나갔더니 큰애가 보이지 않더군요!

아~!

하고 바로 내려가 찾았지만 같이 놀던 친구들중 옆집 '아이'에게 물었더니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아! 큰일이다 싶어 아파트 단지를 구석구석 뒤졌지만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한 30분쯤 찾아 헤매다 놀이터로 돌아오는데 옆동에서 같은 유치원 친구 동생과 나오는 큰 애를 보고 얼마나 안심을 했는지 모릅니다.

물론 안심함과 동시에 큰소리로 혼내고 집으로 데려와 다시한번 주위를 줬습니다.

집사람이 둘째를 출산한지 이제 한달이 조금 넘어 평일에는 큰애와 밖같 놀이를 할 수 없어 혼자 놀곤 하는데 이러다 큰일 나겠다 싶더군요!

그러던 중에 집사람과 함께한 생각이 항상 연락을 할 수 있으면 그나마 안심이겠다 싶어 전화기를 사줄까 하다가 얼마전 '위메프'에서 생활 무전기 일명 워키토키 를 파는 걸 본적이 있어 구매하기로 결정 하고 '생활무전기'를 온라인에서 검색 해 어떤 제품이 맞을까 이것저것 조회를 했습니다.

 

 

'생활무전기'로 '네이버'에서 조회를 하면 위와 같이 여러 가지 무전기가 나오고 '더보기'를 클릭하면 더많은 생활무전기 제품들이 나오더군요!

몇가지 제품을 클릭해서 들어가 살펴보니 실제 최저가격은 무전기 1대의 가격이고 옵션이 붙으면 기본 10만원은 다 넘어갔습니다.

 

지금 위에서 보시는 첫번째 제품 모토로라SX-826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무전기 1대 가격이 37,970원 이고 이어폰, 벨트클립, 받데리등 추가 구성품에대한 추가 금이 있었습니다.

 

아! 믿을 수가 없구나 싶어 다시 '위메이크프라이스'에 가서 예전에 봤던 무전기를 검색해 보니 79,000원 이더군요! 거기에 추가 밧데리와 이어폰, 벨트클립, 충전기 다 셋트로 들어있고 보너스로 '위메프' 포인트도 5,000점 준다니 혹시나 내 아이를 위해 또는 캠핑등 필요하신분은 소셜커머스 '위메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싶습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한 생활문전기 SX-836 구성품

 

5월 31일 오전 주문을 해서 6월 1일 오후 2시경 한진택배를 통해 받았습니다.

 

 

배송은 1박 2일 만에 왔네요! 무척 빠른 배송입니다.

SX-836 모토로라 생활무전기의 구성품을 보면 맨 왼쪽 상단 이어폰 2SET , 시계방향으로 바로 오른쪽에 220V 충전 케이블 그 오른쪽(중앙) 받데리 2EA, 상단 맨 오른쪽 밸트클립 2EA, 그 아래 SX-836 무전기 2SET, 그 왼쪽 무전기 충전 거치대, 그리고 추가로 상단 가운데 보시면 사은품으로 추가 밧데리 1EA 더 들어있었습니다.

 

 

모토로라 생활무전기 SX-836 앞모습

 

모토로라 생활무전기 SX-836 뒷모습

 

무전기 측면 모습 우측면에 헤드셋 홀더가 있고 좌측면에 송출버튼이 있다.

 

생활무전기 벨트클립과 벨트클립 설치 모습

- SX836 벨트클립은 허리벨트 또는 가방등에 걸 경우 회전이 가능 하도록 되어있다.

 

SX836 번들 이어셋 경우 쓰기에 다소 무리가 있어보이는 제품으로 보인다.

과거 이어폰 형식의 이어셋 디자인으로 귀에 끼면 바로 빠진다....ㅜㅜ

 

모두 확인하고 충전 거치대에서 충전을 하는 모습입니다.

추가 받데리 1EA에는 어느정도 충전이 되어있었지만 박스에 들어있는 밧데리 2EA는 완전 방전상태 였습니다. 일단 어느 정도 충전후 사용설명서를 읽고 채널 설정 후 교신 테스트를 했더니 송 수신 감도가 양호 했습니다.

 

 

  ■ 생활무전기 모토로라 SX-836 제품 구매 포스팅 후기

 

무전기의 부품과 본체 테스트를 마치고 어느정도 충전을 해서 딸아이에게 무전기 하나 주면서 기본적으로 콜 하는 법, 호출 방법, 수신 방법 등을 알려주고 가방에 넣어 놀이터를 내 보냈더니 재미 들렸는지 놀지는 않고 무전기로 교신만 하려고 하네요...^^

 

몇일 있으면 적응을 해서 잘 가지고 다니겠네요!

다음에는 SX-836 모토로라 생활무전기의 셋팅방법과 기본설정 방법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아이의 안전을 위해 구매한 생활무전기 추천해 드립니다...가격대비 성능은 짱입니다.

혹시 저처럼 필요에 의해서 구매하실 분들 온라인 여기저기 찾아보시고 잘 뒤져보세요! 저보다 좋은 조건에 구매하실 수도 있으니까요! 만약 그런거 못찾으시면 그냥 '위메프'에서 구매 하시는게 제일 저렴한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