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손흥민 해트트릭 3골 1도움 하이라이트

by 마케팅요리사 2013. 11. 11.
반응형


 ● 손흥민 해트트릭 3골 1도움 하이라이트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소속의 손흥민 선수가 11월 9일 벌어진 분데스리가 12라운드 함부르크와의 경기에서 자신은 물론 한국인 선수로는 유럽 4대 리그(스페인, 독일, 잉글랜드, 이탈리아) 첫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작년까지 몸담고 있던 함부르크를 상대로 3골 1도움으로 4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레버쿠젠의 5:0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출처:바이엘04 레버쿠젠 홈페이지


현재 손흥민 선수의 해트트릭 소식은 독일 현지 뿐만 아니라 세계축구연맹(FIFA) 홈페이지 메인까지 소개되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유럽 현지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단독 드리블을 보면 마치 메시나 호날두 선수가 상대 수비수들을 돌파하는 듯한 빠른 스피드를 보이며 수비수들을 따돌리고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출처:바이엘04 레버쿠젠 홈페이지



독일에서 날아든 반가운 손흥민 선수의 해트트릭 소식과 10일 영국 선덜랜드 기성용 선수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적극적인 움직임과 활약으로 풀타임을 소화해 2013년 11월 15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스위스와의 평가전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출처:바이엘04 레버쿠젠 홈페이지


 ● 손흥민 해트트릭 3골 1도움 동영상 다시보기

 

 

11월 9일 레버쿠젠VS함브르크 경기 손흥민 활약 동영상





 손흥민 선수가 친정팀이였던 함브르크와의 시즌 12라운드 경기에서 3골 1도움으로 4개의 공격포인트를 올리고 11일 새벽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많은 취재진들이 운집한 가운데 손흥민 선수는 스위스전의 승리를 자신했고 대표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번 홍명보호 5기 대표팀에 포함된 해외판 선수들중 함께 분데스리가에서 뛰고있는 홍정호 선수도 손흥민 선수와 함께 귀국했으며, 이밖에 김진수(니카타), 윤석영(돈캐스터), 김보경(카디프시티), 이청용(볼튼), 지동원(선덜랜드), 기성용(선덜랜드)선수등이 귀국할 예정입니다.


└ 홍명보호 5기 국가대표 명단 보러가기

 


01234567


손흥민 해트트릭 3골 1도움 하이라이트 포스팅 후기

손흥민선수의 해트트릭 경기를 라이브로 보지는 못했지만 녹화방송을 보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계가 열광하는 메시나 호나우드등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들과 어깨를 나란히 유럽에서 뛰고있는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스타플레이어들도 비슷한 수준의 팀과의 경기에서는 자주 할 수 없는 해트트릭을 했다는 자체가 그 선수의 기량을 어느정도 뒷받침 해주는게 아닐까 합니다.
아직 성장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그 기대가 더 커지는 손흥민 선수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오는 15일 스위스전과 19일 러시아전에서 꼭 승리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