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서비스 리뷰

[스마트폰케이스] 튀는 스마트폰 케이스

by 마케팅요리사 2011. 2. 18.
반응형



  #[갤럭시 플레이어 케이스] 갤럭시 플레이어 악세사리

 

 애니모드가 삼성전자의 갤럭시플레이어케이스 및 암밴드, 보호필름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플레이어케이스는 갤럭시플레이어의 배터리커버를 분리하고 교체하는 체인지커버방식으로 갤플의 특유한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시켜줍니다.

갤럭시플레이어케이스는 모두 4가지 색상으로 올리브 그린, 코발트 블루, 로즈핑크, 옐로우이며 천연 소가죽 소재를 채택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아이폰케이스] '유니크'의 아이폰 가죽케이스 

 

 유니크는 대중성과 명품취향을 조합하여 일반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매스티지를 강조한 차별하된 피혁 스타일의 아이폰 케이스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니크의 아이폰케이스 제품은 플립과 셀 2가지 기본형태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재와 개성있는 색상의 고급피혁으로 바리에이션한 kriz, snake, lustre,classic의 라인업을 구성했네요~!


  #[특이한 아이폰케이스] :: 단순그자체, 저스트어루프

 
 심플하고도 특이한 아이폰케이스, 저스트 어 루프가 출시되었다.
4개 세트가 13달러로 판매되는 아이폰케이스 저스트어루프는 어떤 아이폰 모델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폰을 내려놓았을 때 작은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4에 청바지를?] 특이한 아이폰케이스, 아이유보(iuvo)

 

지금까지 특에 박힌 스타일의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아이폰4 케이스 아이유보(iuvo)가 국내에 공급됩니다.
아이유보는 해외에서 이미 품질 및 디자인의 우수성이 입증되어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4 케이스로 한번 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유보의 케이스 진 컬렉션과 보물섬 컬렉션 시리즈는 남성 사용자들도 스타일리쉬한 나만의 아이폰4를 연출할 수 있게 하였스니다.

 


진 컬렉션시리즈는 예술 작품의 아트워크에 쓰였던 진 팬츠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입체코딩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1.2mm의 두께를 자랑 하네요~!
 보물섬 시리즈는 해적과 보물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서사적 이미지를 제품에 투영시킨 제품으로 보물이 숨겨진 곳을 가르키는 해적지도와 해적선에 대한 일러스트가 고급스러운 하드쉘 켕스에 그려져 있으며 진 컬렉션에 적용됐떤 아이유보의 기술력이 모두 반영되어진 케이스 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아이유보의 제품들은 모두 수준 높은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코팅 처리가 되어 있으며 아이폰 카메라의 플래시 부분이 광왜곡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배려했습니다.
 또한 기기 버튼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밀하게 컷아웃 처리되어 있고요.

디스플레이 역광 현상 때문에 터치스크린 사용에 어렵지 않도록 안티글레어전면필름까지 제공하여 높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유보의 제품은 비케이컴퍼니의 리셀러인 아이폰베이(iphonebay.co.kr)과 아이플러스모어(iplusmore.co.kr)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