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스타트업

신규 돈버는 어플[돈버는앱] 추천 소개

by 마케팅요리사 2013. 7. 15.
반응형


 ■ 신규 돈버는 어플[돈버는앱] 추천 소개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관여하는 업무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신규 돈버는 어플 일명 '돈버는앱'을 개발런칭하여 출시했습니다.

현재 마켓에 나와있는 돈버는 어플 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앞으로 저희 돈버는 어플[돈버는앱]에서는 많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이용 바랍니다.

그럼 돈버는 어플[돈버는앱]='링포니(Ringpony)'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포니(RingPony) 서비스란?


링포니는 본인의 휴대폰에 매월 남는 정액제 무료통화 분수 또는 무료문자건수 를 이용하여 링포니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듣고 1분에 15원씩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되는 돈버는 어플 입니다.


링포니 적립된 본인의 포인트는 어플내의 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하기등이 가능하며, 추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전환이 예정된 신규 돈번는 어플 입니다.


 링포니 서비스 소개 


링포니 포인트 발생 및 지급 방법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의 경우 기간 통신사에서 피드백 해 주는 비용이 발생하며, 이금액 중에 상당부분을 고객에게 포인트로 되돌려 주게 됩니다.

포인트 지급의 기준은 통화적립의 경우 분당 기준이고, 문자적립의 경우에는 건당 기준입니다.

포인트 적립 예)

2분 20초를 통화 할 경우에는 2분에 해당하는 포인트만 지급됩니다.


추천인 제도

기존 돈버는 어플들의 가장큰 유사점인 추천인 제도

링포니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더 많은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추천인을 이용하시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추천받으신 분이 1분 통화 적립을 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추천인에게 1포인트의 추가 포인트가 적립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을 추천하시게 되면 더 빨리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사용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선물하기로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고 어플 내에있는 스토어에서 여러가지 상품이나 기프트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들은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상품탭을 클릭하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링포니 홈페이 바로가기




 링포니(RingPony) 이용방법


 통화적립 방법 




스토어 이용방법 



 절립내역 확인 



계정정보안내-내정보수정 



 친구추천 이용방법 



 남은 분수 확인 방법 




 신규 돈버는 어플[돈버는앱]추천 소개 포스팅 후기




몇개월만에 신규 앱이 나오긴 했는데....기존 앱의 파생 버전이라 새롭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나름 업데이트 스케즐을 잡아 많은 정보를 올릴 예정이오니 방문하시는 이웃분들이나 포스트 보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씩 다운받으시셔 커피라도 드실 수 있는 용돈 벌이 정도는 하실 수 있을껍니다.^^


저희가 만든 '돈버는 어플'은 실제 돈버는 어플이라기 보다는 소멸되는 무료통화 분수를 이용하시어 알뜰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재테크 어플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작지만 한달 이용분수중 남는 분수로 커피한잔은 선물하실 수 있을껍니다....


 제작한 다른 어플 리뷰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