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이패드 개봉기~! 아이패드 처음만나 시작한 개봉기

by 마케팅요리사 2010. 12. 30.
반응형

12월 29일 아이패드를 만났습니다.
휴대폰, 탭, 초고속 인터넷 기타 통신 유통망을 하다보니 아이폰4같은 특수 예약제품 이외에는 주문하면 발바로 받을 수 있어서 이런건 좋은거 같네요~~^^

아이패드를 받고 아이패드 개봉기를 올리기위해 갤럭시s 와 옵티머스q로 돌아가면서 촬영을 했습니다. ^^

왜냐면 사진 화질이 어떤게 더 좋은지 몰라서요~~^^

자 그럼 제 아이패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름 : iPad
국적 : 미국
생일 : 2010년 O월 (정확히 알수 없음)
키 : 대략 16절지보다 작음
몸무게 : 아이폰 4G X 5 (아이폰4 다섯개와 같은 무게라고 하네요...^^)
성능
용량 : 32G 메모리
통신방식 : 3G+Wi-Fi
요금제 : SHOW 2G 평생 요금제(Wi-Fi 겸용으로 스마트폰을 쓰는경험으로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선택한 요금제)

그럼 이제부터 개봉을 해 보겠습니다.

전 처음에 노트북이 오는 줄 알았습니다...워낙 박스가 커서...^^

박스를 열어봤더니...
꼼꼼한 KT ^^

이번엔 아이패드 박스안에 있는 내용물을 좀 살펴 볼까요...뭐뭐가 있을까요?


갤럭시탭 구성품과는 사뭇다른느낌...사실 들어있는거라고는뭐 없네요...ㅡ.ㅡ
아이패드 충전기와 컴퓨터와 연결하는 케이블, 유심(USIM)카드 이게 다네요....하다못해 갤럭시탭 구성품인 이어폰도 없네요....ㅡ.,ㅡ" 실망
적어도 태블릿PC 정도 되는 제품이 내용물이 너무 빈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동에 앞서 아이패드의 외관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아이패드의 크기참고(초콜렛왕자블로그)는 정확이 어느정도 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패들 실제로 안보셔서 감이 안오실꺼 같아 전 A4 용지와 비교를 한번 해봤습니다.
인증샷으로 보셔도 될꺼 같네요...^^
자 비교 되시죠? ^^


측면을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돌려가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곳에는 각종 아이패드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1. 상단에는 왼쪽에 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잭 과 좌측 검은타원은 전원
2. 볼륨조절버튼이 있고 MUTE 무음버튼이 있네요
3. 홈버튼 하단에 데이터연결 컨넥터 홈이 있고 스피커 구멍이 세개가 뚤려있네요
4. 유심카드를 꽂는 슬롯은 아이폰과 같이 핀셋으로 눌러서 열고 유심을 끼고 다시 집어넣는 방식 입니다.
※ 아이패드 버튼은 몇개 안됩니다.

 
그럼 이제 작동을 한번 해봐야겠죠~~^^ START ▼
동봉된 유심은 핀셋을 이용하여 유심슬롯을 뺀 후 방향을 맞추어 집어넣고 유심슬롯 홈에 끼운다.

아이패드 시작 -> 컴퓨터와의 만남^^

아이패드 첫 화면


이렇게 저는 아이패드 개봉기를 작성하면서 과연 잡스형님의 위대함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어느쪽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아이패드에 한표 던지고 싶군요 ^^
여기까지가 저와 첫만남을 한 아이패드 개봉기였습니다.

다음에는 애플제품이라면 꼭 거쳐야하는 과정 iTunes 가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