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최적화 마케팅

알아두면 유용한 마케팅 깨알 팁(TIP)

by 마케팅요리사 2017. 12. 8.
반응형




알아두면 유용한 마케팅 깨알 팁(TIP)



간단하지만 막상 모르면 헤매는 깨알 팁을 정리 해 봤습니다.



01. 애드워즈에서 랜딩URL 바꾸는 방법

: 광고탭에서 연필 모양 누르고 변경하면 되는데, 그룹 내의 광고는 같은 URL 이어야 합니다.







02. 페이스북 동영상 중복 콘텐츠 피하는 방법

: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콘텐츠를 게재하게 되면 도달률이 떨어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크롬소스보기를 통해 콘텐츠를 다운 받은 다음 카카오 인코더와 같은 인코딩 프로그램을 이용해 재 인코딩 해서 사용하시면 중복 콘텐츠를 피할 수 있습니다.




03. 페이스북 음원 저작권 피하는 방법

: 페이스북에 음원을 그대로 올릴경우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거나 비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음향이나 특수한 소리를 삽입하면 저작권 문제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원작자가 신고하는 경우는 어쩔 수 없겠죠!





04.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팁

: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는 30개 까지 입력하는것이 가능하지만 30개를 사용했을 때 반응은 오히려 적게 넣었을 때보다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계정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5개 넣었을 때는 인기게시물로 갈 수 있는 해시태그 임에도 30개를 넣으면 동일 태그를 잡지 못하는 경우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부분은 계정의 질에 가장큰 영향을 받기는 합니다.






05. 페이스북 광고 운영시 대한민국을 설정 했음에도 외국인이 유입될 때 어떻게 해야하나?

: 지역 타겟을 대한민국으로 설정 했음에도 외국인이 많이 유입될 경우에는 언어를 한국어로 추가 설정하면 외국인 유입이 줄어 듭니다.






06. 블로그, 카페 마케팅 원고 작업 의뢰 비용 얼마가 적당할까?

: 홍보를 위해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올리고 싶지만 본인이 필력이 딸려 의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블로그나 카페 마케팅을 위해서 원고 작업을 외부에 의뢰 할 때 비용은 건당 5천원 에서 1만원 사이가 보통이지만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는게 편합니다.







07. 택배비를 1,550원으로 절약하는 방법

: 창고가 있거나 인력이 많은 경우 의미없지만 제품의 부피가 작고 이제 막 쇼핑몰을 시작한다면 카페24 창업센터 소호사무실을 이용하면 택배비가 건당 1,550원(부가세별도)에 이용 가능합니다.






08. 사이트 최적화를 위해 사이트맵을 제출해야하는데, 사이트맵 만들줄 모른다면...

: 구글이나 나이버, 빙 등 웹마스터도구에서 사이트맵을 제출해야할 때는

http://www.web-site-map.com/ 이곳에서 본인 사이트 URL을 입력하고 사이트맵을 만들어 저장후 각 웹마스터도구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09. 인스타그램을 이제 시작하는데, 팔로워를 늘리고 시작하고 싶은데, 괜찮을까?

: 새로 만든 인스타 계정에 이미지와 동영상을 올리고 바로 팔로워를 몇 천명으로 늘린다면 스스로 '난 작업한 계정이요.'라고 하는것과 같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팔로워 모집을 위해서는 직접 팔로잉을 하며, 팔로워를 100~200씩 구매해 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SNS 좋아요 업체

http://snswave.co.kr

http://snsfactory.co.kr






10. 페이스북 댓글에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한 방법

: 페이스북 페이지는 관리자가 작성한 댓글이 최상단에 위치하게 되고, 페이지 관리자가 좋아요를 누른 댓글들이 먼저 보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 관리를 먼저 좋게 해두면 이후의 댓글들도 대체적으로 긍정적으로 달립니다.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는데, 뭐 하나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