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재테크 정보

앱으로 돈 버는 방법 '긱플' 앱테크 알아보자!

by 마케팅요리사 2022. 5. 2.
반응형

돈 버는 앱 긱플 앱테크

 

아무리 유튜브를 찾고 여기서 기웃거려 봐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도무지 없다고 느끼셨던 분들 오늘 설명 놓치지 마세요


아이들 등원 시켜놓고 남는 시간에 잠깐만 일을 하고 싶거나 퇴근 후에 한 2시간 정도 원할 때만 일할 수 있는 방법 혹시 찾고 계셨나요.

사실 우리의 일상은 정말 바쁘잖아요.

투잡을 조금이라도 알아보거나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일단 할 수 있는 걸 찾는 것부터 난관이 셨을 거예요.

진짜 알짜배기는 아는 사람들만 하고 있다는 점 좌절하고 거의 포기할 때쯤 영상을 보셨다면 정말 잘 오셨습니다.

제가 바로 일할 수 있는 꿀팁을 오늘 알려드릴 테니까 영상을 끝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열심히 일하고자하는 의지는 뿜뿜 넘치는데 여러 설명들은 왜 이렇게 복잡한지 물어볼 곳도 없고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웬만한 건 시간적 제약이 많거나 조건도 까다롭고 팔 만한 곳들은 경쟁도 치열해서 지원을 해도 묵묵부답이죠.

허비되는 시간이 엄청난 데요. 내가 할 수 있는 충분히 나도 가능할 만한 것들을 누군가가 계속 찾아서 제안을 해 준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긱플'이라는 앱은 내가 번거롭게 이를 직접 찾지 않아도 알아서 자동으로 계속 추천이 들어오는 방법입니다. 시간이 많이 없는 주부나 직장인 분들도 준비물은 휴대폰 이랑 의지 두 가지만 챙기시면 됩니다.


지원 조건들도 까다롭지 않아요. 또 휴대폰으로 이것저것 만지는 게 어려우신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고 정말 쏠쏠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긱플'이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나오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네이버나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가입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가입할 때 '긱플' 소식 밖이 허용을 해 줘야 추천의 들어오니까 지금도 최근 살 땐 넘어가면서 따라 해 주세요.

이렇게 다양한 일거리 가 나오는데요.

온라인으로 시험감독해주고 만원 받기 해외 용품 포장 도와주기 설문조사 등등 집에서 할 수 있는 것과 또 방문해서 그때그때 가능한 인들이 나와요 퀘스트 옆에 북마크를 할 수 있는 체크 라니 나오는데 "그 정도면 나도 할 수 있겠다" 싶은 것들 몇 가지만 체크를 해주세요. 추천을 받기 위해서 간단하게 프로필 등록을 해 보겠습니다.

 

 

 

 

 

 



아래 하단 부분에서 내 정보를 클릭하면 프로필 정보가 나옵니다. 온라인으로 지원을 하다 보니까 가볍게 소개를 적는 란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같은 건 조금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작성을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몇 초면 완성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길지 않게 입력을 해도 충분하고 활동 지역이나 관심 있는 퀘스트 자기소개도 짧게 적어 줍니다.

 

 

 

 








 

 

이렇게 집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설 분자 담에 체험단 또 사무보조 이런 것들은 지원자격 또 그렇게 높지가 않겠죠. 한번 알람을 해 두면 비슷한 일거리들이 올라올 때 계속 알려주게 됩니다. 처음 방문을 했을 때 하고 싶은 게 있다면 바로 지원을 합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미스터리 쇼퍼' 사실 일반 사람들이 찾기 어려운 정말 고급 일감이에요. 해당 매장에 방문해서 고객인 척을 하고 매장의 서비스나 품질들을 평가하는 일입니다.


 

 

 

 

예를 들어 본사에서 미리 나온다고 연락이 오면 매장에서는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를 해 주겠죠. 누군가가 보고 있지 않아도 한결같이 운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는 감독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심지어 재택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어려운 일도 아니고 누구나 할 수 있는 데다 엄청 쏠쏠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알짜배기 다양한 일감 이 올라와 있습니다. 북마크를 해 둔 이를 액상으로 몇 초 만에 지원을 해 볼게요.

 

 

 

 

 




 

 

 

 

 

 



물론 자세하게 적으면 좀 더 좋겠지만 많은 일감에 지원하고자 한다면 너무 부담 갖지 말고 간단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딱히 전문성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아주 명확한 가이드가 나오기 때문에 차근차근 따라 하시기 만 하면 됩니다. 즉시 지원을 누르면 지원이 끝났습니다. 유튜브를 볼 때 우리가 자주 보는 것 위주로 알고리즘이 계속 추천을 해주잖아요. 그래서 번거롭게 따로 찾을 필요 없이 무궁무진하게 가만히 있어도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고요. 이것과 마찬가지로 내가 관심 있는 일 위주로 계속 추천을 해주니까 시간적으로 엄청난 효율성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고 따로 알아보고 면접도 보면서 낭비했던 시간들은 이제는 필요한 곳에 조금 더 쓸 수 있다는 점과 올라오는 일들을 하나씩 하다 보면 그 자체가 또 경력이 된다고 합니다.




열심히 만하면 하는 만큼 벌어 갈 수 있는 데다 필요할 때 나에게 맞는 시간에 이 값만 해도 상관이 없으니까 투잡이나 부업거리 찾는 분들은 꼭 설치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사용해 보았던 플랫폼 앱들 중에서 '긱플'은 일단 참 똑똑하게 만들어진 앱이기도 하고, 사용하기가 엄청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감 때를 올라오는 속도나 앞으로 예정 중인 것들도 많아 보여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기 전에 원하는 일감 쏙쏙 골라 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