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돈 버는 방법

에어비앤비로 더 많은 돈을 버는 쉬운 방법 10가지

by 마케팅요리사 2022. 5. 18.
반응형

에어비앤비 임대업 돈 버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이거나 에어비앤비 호스트 가 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주요 목표는 추가 현금을 버는 것입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등록한 다음 침대와 방, 욕실이 몇 개인지 알려주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슈퍼 호스트가 되고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돈을 벌고 싶다면 조금 더 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많은 솔루션은 간단합니다. 손님이 찾고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손님의 입장이 되어 보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알아낼 때, 그것은 더 나은 손님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숙소에 머물고 싶어 할 뿐만 아니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 더 나은 리뷰 =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예약 = 주머니에 더 많은 돈.


당신은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을 어떻게 정확히 실행할 수 있습니까? 에어비앤비에서 만드는 방법을 배우려면 게스트 경험을 개선하는 것으로 입증된 다음 팁을 활용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다음 10가지 팁으로 에어비앤비로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을 분석할 것입니다.


• 팁 1: 손님이 실제로 원하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 팁 2: 빠른 응답이 최우선입니다.

• 팁 3: 숙소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세요

• 팁 4: 물건을 무료로 버리십시오

• 팁 5: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하십시오.

• 팁 6: 독특하고 유용한 것을 보여주세요

• 팁 7: 추억을 만드는 방법 제공

• 팁 8: 가격을 올리거나 내리십시오

• 팁 9: 여러 목록 제공

• 팁 10: 집에 머물면서 무엇이 부족한지 확인하십시오

 


나만의 에어비앤비 성공 스토리를 가질 수 있는 비결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에어비앤비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약간의 소개가 필요하다면 먼저 무료 에어비앤비 과정을 확인하십시오.

 

 

 

 




에어비앤비로 더 많은 돈을 버는 10가지 쉬운 방법


1. 손님이 실제로 원하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게스트에게 기대하는 바를 정확히 제공하고 최소한의 작업만 수행하면 별 5개 등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거나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잔뜩 쌓아두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손님이 짧은 시간 동안 집에서 편안하게 살기 위해 필요한 주요 항목에 대해 생각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집에 있고 깨끗하고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져갈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잊어버리고 손님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생각하고 싶습니다. 같은 것들:


• 칫솔과 치약

• 헤어드라이어

• 샴푸와 바디워시

• 핸드/보디로션

• 면도 용품

• 수건

• 커피와 차

• 물병

• DVD 또는 Netflix 계정 액세스



이 작은 물품들은 당신에게 아주 적은 비용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여행자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어다 줍니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손님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갖도록 하면 걱정 없이 좋은 숙박을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빠른 대응이 최우선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예약을 완료하기 위해 잠재 게스트가 에어비앤비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모든 에어비앤비 사용자는 당신이 메시지에 얼마나 빨리 응답하는지 볼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이 연락할 가치가 있는지를 가능한 게스트에 대한 좋은 지표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빠른 응답 속도가 호스팅 성공의 열쇠라고 믿습니다.

 

 

 



잠재 손님이 메시지를 보낼 때 이미 예약 사고방식에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보낸 것과 같은 메시지를 당신 지역에 있는 두세 명의 다른 호스트에게 보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응답하고 그들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에어비앤비 메시지를 하루에 한 번 정도만 확인하는 데 귀찮은 주변의 다른 모든 사람들을 제압할 뿐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본질적으로 당신의 가정의 판매원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친절하게 응대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친절하기를 귀찮게 하는 호스트와 최소한의 정보로 단호하게 답변하는 호스트 사이에 옵션이 주어진다면 게스트는 전자를 선택할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안 그래? 그리고 누군가의 예약 제안을 거절해야 할 수도 있지만 지나치게 사과하고 정중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잘되지 않았지만 친절하다면 나중에 다시 예약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돈을 버는 이유 : 에어비앤비는 더 빨리 응답하는 호스트를 홍보하므로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목록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능한 손님은 또한 당신의 응답 속도를 볼 수 있으며 종종 더 빠른 응답을 가진 사람들을 상대하도록 선택합니다.

 

 





3. 숙소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어보세요.

이것은 과도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문 사진작가를 고용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지출하면 더 많은 사람들을 목록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자신이 하는 일을 알고 있는 최고 수준의 카메라를 가진 사람을 찾으십시오. 집을 과시하고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숙소를 넘기는 것과 예약을 결정하는 것 사이에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전문적인 사진에 돈을 쓸 여유가 없다면 사진이 집의 가장 좋은 부분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조명에 중점을 두십시오. 실외 조명이나 온수 욕조와 같이 야간 어둠 속에서 과시해야 하는 것이 없는 한낮에 사진을 찍어 방을 더 밝게 보이게 합니다.

각 방에 최소 1장의 사진 – 집과 재산의 사진을 최소 8장 또는 9장 찍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하며 각 방이 특징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손님은 당신가 제공한다고 말한 것에 대한 증거를 보고 싶어 합니다. 당신가 그것을 보여주지 않으면 설명에서 당신가 부동산을 잘못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외부도 잊지 마세요. 실외 공간도 사진에 담아두세요. 아파트 건물만 제공하는 경우에도 외부에서 보이는 모습을 보면 잠재적인 손님이 배치에 대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모서리를 활용하십시오 – 사진을 찍을 때 가능한 한 방구석에서 멀리 서십시오. 이렇게 하면 방을 훨씬 더 포괄적으로 볼 수 있고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을 훨씬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 특히 매력적이거나 독특한 것이 있다면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십시오. 수영장, 온수 욕조, 테마 룸 또는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다른 것이 있는 경우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를 포함해야 합니다.

돈을 버는 이유 : 호스트를 위한 무료 전문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비앤비에 따르면 전문 사진을 보유하면 숙박 시설이 없는 것보다 2.5배 더 많이 예약되고 월평균 $1025를 벌어들입니다.




4. 특별한 선물과 유용한 일상용품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것은 직관적이지 않게 들릴 수 있지만 목록에 약간의 돈을 투자하십시오. 손님이 기대하지 않은 무언가를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칫솔과 샴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쨌든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숙박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어야 하며, 손님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좋아할 것입니다.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에는 와인 한 병, 일부 스페셜티 커피, 신선한 과일, 현지 수제 맥주, 작은 스낵, 시리얼 및 우유, 그리고 그곳에 있는 동안 먹을 수 있는 기타 것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장난감이나 사탕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그들의 체류에서 수십만원 이상을 벌고 있을 것입니다. 1~2만원의 선물이 수익을 늘리는데 도움이 된다면 쓰는게 좋지 않을 까요?


이유 : 집을 투자로 생각하고 에어비앤비를 비즈니스로 생각하십시오.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입의 일부를 지출하는 한, 지출한 금액이 당신의 목록을 높여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예약하고 더 나은 리뷰를 보게 될 것입니다.

 

 




5.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하십시오.

손님은 여행 전에 당신에게 연락할 가능성이 높지만 손님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스트가 함께 예약하기로 선택한 경우 게스트에게 연락하여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물어보십시오.

 

 




• 그들이 원하는 관심의 정도 – 현지인을 만나 잠시 어울리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합니까?

• 접근성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 휠체어 경사로, 아래층으로 가져온 물건 등에 접근해야 합니까?

• 길 찾기 –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해당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까?

• 제안 – 레스토랑, 바, 커피숍을 선택하거나 기타 추천을 하도록 돕습니다.

• 그들의 파티는 어떤가요? – 1인 여행자, 커플, 가족이며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은 이 손님에게 특별히 맞는 것을 집에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경우 가정을 어린이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애완동물을 위한 간식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는 경우 접근할 수 있도록 집을 설계하십시오. 각 개인과 협력하여 그들이 당신의 장소에 정말로 관심을 갖도록 하고 그들이 더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버는 이유: 당신 이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경험을 개인적인 느낌으로 만들면 손님은 당신에게 좋은 평가를 남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호스트로 선택합니다.




6. 독특하고 유용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집에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것이 있다면 목록에 표시하고 특히 사진을 찍어 두십시오. 또한 유용해야 합니다. 트램플린이 훨씬 더 호평을 받을 때 손님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플렉시 유리 뒤에 2억 짜리 그림을 과시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당신의 장소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경쟁자보다 당신을 선택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에어비앤비의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개껍데기 집 은 독특하고 재미있는 것이 수백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완벽한 예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에어비앤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다른 사람이 같은 크기, 같은 위치, 거의 같은 편의 시설이 포함된 장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을 차별화하는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동일한 두 곳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테마가 있는 보드게임실, 인 홈 시네마, 도서관, 뒷마당 미니골프장이 있는 곳을 선택하지 않겠습니까? 그 기능?


돈을 버는 이유: 매일 더 많은 숙소가 에어비앤비에 추가됩니다. 집에 재미있고 유용하며 독특한 것을 추가하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므로 사람들이 다른 사람보다 당신과 함께 예약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7. 추억을 만드는 방법을 제안하십시오.

에어비앤비는 단순히 머무는 곳이 아니라 게스트를 위한 경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방문객들에게 의미 있는 휴가를 만들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것이 돈을 버는 에어비앤비 집과 큰돈을 버는 집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손님에게 개인적인 메시지와 함께 환영 패킷을 남기고 집에 있는 동안 집 안팎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제안하는 것과 같이 간단한 일이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선택하게 하려면 사람들에게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아무도 당신의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그곳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느낌입니다. 손님이 그곳에서 자신의 모습을 그릴 수 있도록 안내서를 작성해 보세요.


금지 사항:

– 시내에서 도보로 5분

– 공원과 호수가 보이는 발코니

–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

– 온수 욕조 포함


권장 사항 : 브런치를 위해 맛있는 현지 식당을 관광하며 시내 중심에서 오후를 보내십시오. 돌아오면 완비된 스테인리스 스틸 주방에서 가정식 식사를 준비하고 현지 공원과 주변의 평화로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에서 와인 한 잔을 즐기십시오. 하루의 피로를 풀려면 전용 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십시오.

 

 



창의력을 발휘하고 당신의 편의 시설이 어떻게 완벽한 숙박 장소가 되는지 설명하십시오! 손님에게 제공해야 할 내용을 집으로 돌아갈 때 들려줄 이야기로 바꾸십시오.


돈을 버는 이유: 잠재적인 손님이 당신이 당신 집의 기능과 편의 시설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집에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 당신 집의 지역 경쟁자보다 당신을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8. 가격을 올리거나 내리십시오.

예약할 사람이 충분하지 않거나 수요가 너무 많은 장소가 있는 경우 가격을 (각각) 낮추거나 올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은 호텔이 아니므로 호텔처럼 가격이 매겨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주변 지역에 제공되는 다른 서비스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유사한 옵션보다 약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장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면 잠재고객의 선택할 때 고민을 없애 예약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격을 어디에 정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에어비앤비의 가격 추정기(호스트에 가입할 때 포함)를 사용해 보거나 에어비앤비의 집 가격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현재 숙소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고 아래로 스크롤 하여 에어비앤비가 숙소에 대해 제안하는 사항을 확인하세요. 숙소 위치와 제공하는 객실 및 침대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지역의 다른 숙소 및 평균 가격 기준) 에어비앤비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장기 할인을 제공하거나 가장 먼저 예약한 사람에게 할인된 요금을 제공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이유 : 가격을 올리면 (분명히) 방문당 들어오는 돈이 늘어납니다. 가격을 낮추는 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비해 너무 높은 가격으로 나열되어 있는 경우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선택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여러 목록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지역에 여러 부동산을 등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한 번에 둘 이상의 장소를 임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 – 수행하십시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시장을 지배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예약을 받을 수 있는 훨씬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각 가정에서 다양한 방식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른 집에서 몇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하여 손님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각 유형의 가정에서 어떤 기술이 가장 효과적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이유 : 사람들이 예약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와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10. 집에 머물면서 무엇이 부족한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했을 때 이러한 기술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거나 이미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목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오후를 보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숙소에서 최소한 주말 동안 진정한 휴가를 보내십시오. 수압은 어떤가요? 막힌 배수구가 있습니까? 설거지에 도움이 되는 물건을 두고 오는 것을 잊으셨나요?

 

 

 



집에 더 오래 머물다 보면 무엇이 정말 부족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목록 작성을 시작하고 손님의 체류를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추가하십시오. 그곳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이유 : 처음에 숙소를 설정할 때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기억하면 리뷰와 전반적인 평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예약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가 당신의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할 수도 있습니다!


 

 



팁 : 다른 사이트에 당신의 집을 알리세요.



• VRBO – 거의 에어비앤비 만큼 많은 목록을 제공하고 많은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VRBO는 매일 수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므로 비즈니스를 늘릴 수 있습니다.

HomeAway – Airbnb의 가장 큰 경쟁자 중 하나인 HomeAway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어비앤비에 등록하는 대안입니다.

• Flipkey – TripAdvisor와 그 평가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고급 호스트라면 일반적으로 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위해 당신의 집을 올일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약간 변경하고 에어비앤비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되는 방법이나 집 주변에서 할 수 있는 작은 변화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예를 찾고 있다면 에어비앤비 호스트 팁에 대한 기사를 확인하세요. 우리는 또한 온라인 휴가 임대의 세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많은 훌륭한 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