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사이트 품질을 개선하여 최적화 하는 방법

by 마케팅요리사 2022. 6. 30.
반응형

웹사이트 품질을 개선하여 최적화하는 방법

방문자의 관심을 유지할 웹사이트를 갖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어떤 산업에 속해 있든 경쟁업체와 차별화되고 탐색하기 쉽고 제대로 작동하는 사이트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 웹사이트를 만들고 편집한 경험에서 몇 가지 팁을 확인했습니다. 

 

 

 

 


상단 탐색 모음이 명확하고 관련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탐색 모음입니다. 페이지 상단 근처에 있기 때문에 여기에 회사/비즈니스의 주요 영역을 강조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트 방문자의 입장에서 자신을 상상하고 먼저 발견하고 싶은 정보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는 고객 트래픽을 유도하려는 강력한 온라인 상점이 있습니까? 사명과 비전 선언문을 눈에 띄게 표시하고 싶습니까? 무엇을 결정하든 최소한 다음 세 페이지가 포함되도록 하십시오. 

홈: 방문자가 홈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이에 대한 옵션이 없으면 불만을 야기하고 사이트에서 보내는 소중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탐색 옵션은 방문자가 수동으로 뒤로 클릭할 필요가 없도록 회사 로고(일반적으로 왼쪽 상단 또는 오른쪽 상단)에 홈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회사 소개: 이 페이지는 비즈니스/조직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직원을 강조하는 데 유용합니다. 업종에 따라 많은 호기심 많은 방문객들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회사의 배경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또한 고객과 보다 개인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 페이지의 경우 많은 기업이 내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작성할 수 있는 문의 양식을 갖고 싶어하지만 현명한 옵션은 이 페이지 내에 소셜 미디어 링크도 포함하는 것입니다. 방문자가 이미 관심이 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고 팔로우하도록 보내면 계정이 성장하고 더 적극적인 팔로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또는 이벤트 캘린더와 같은 다른 페이지를 탐색 모음에 추가할 수 있지만 이 세 가지 페이지 유형은 웹사이트의 기초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웹사이트의 느낌에 맞는 글꼴을 찾으시기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보기 전에 웹사이트의 스타일이 지정되는 방식은 귀하가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즉각적인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여기에는 텍스트가 표시되고 읽는 방식도 포함됩니다. 쓰기에 사용되는 두 가지 주요 글꼴 패밀리: Serif 및 Sans Serif 글꼴이 있습니다. Serif 글꼴은 일반적으로 Times New Roman, Georgia 및 Merriweather와 같은 인기 있는 예와 함께 보다 형식적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글꼴은 사업 제안서 및 중요한 문서를 작성하는 데 적합하지만 때때로 읽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Sans Serif 글꼴이 더 작은 글꼴 크기에서 일부 단어를 읽을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N, I 및 T와 같은 문자의 맨 아래에 "세리프"가 없기 때문에 디자인 세계에서 훨씬 더 인기를 얻게 된 이유입니다. 

글꼴을 선택할 때 매우 구체적인 이유가 없는 한 피해야 하는 몇 가지 글꼴이 있습니다. 여기에 Comic Sans, Papyrus 및 Impact가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 글꼴은 가독성이 좋지 않고 비전문적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어 디자인에도 적합하지 않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사이트의 텍스트를 읽을 수 없으면 사이트를 계속 탐색할 가능성이 훨씬 줄어듭니다. 

사이트의 여러 지점에서 명확한 클릭 유도 문안을 확보하세요.
사이트 방문자가 사이트 콘텐츠에 참여하고 신뢰를 구축하면 사이트를 추가로 지원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CTA)이 있으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 기부", "여기에서 컬렉션 보기", "구매" 등과 같은 간단한 메시지가 포함된 클릭 가능한 버튼으로 가장 적합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를 훨씬 더 사용하기 쉽고 고객이 지원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웹사이트의 백엔드 분석을 볼 때 각 CTA가 얼마나 많은 클릭을 얻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이트에서 계속 홍보할 내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서비스에 대한 기프트 카드를 판매하고 다른 프로모션에 비해 두 배의 클릭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우 

보색 구성표가 있습니다. 
미적 목적을 위해 웹사이트의 색 구성표가 콘텐츠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흰색, 회색, 녹색 및 파란색과 같은 중성 색상이 눈에 더 잘 띄고 텍스트가 많은 페이지에 더 잘 어울립니다. 일관성을 위해 모든 페이지에 새로운 색상 구성표를 사용하는 것보다 전체 웹사이트에서 반복되는 몇 가지 색상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나 브랜드를 반영하는 글꼴을 선택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색상 팔레트를 선택할 때도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여러 색 구성표를 사용하면 탐색 경험이 엉성하고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사용자는 사이트의 모양에 대해 꺼릴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은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기본 영역입니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가 이러한 편집 작업 외에 일상적인 작업을 처리할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lse에서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트래픽과 인지도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 웹사이트 개선을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우리의 개발 및 디자인 팀은 20년 이상의 결합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의 비전을 실질적인 사이트 맵으로 해석하는 것부터 올바른 글꼴과 색상을 선택하도록 돕는 것, 그리고 결국 귀하의 웹사이트를 시작합니다! 이 팁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최적화 사이트 바로가기 http://marketingchef.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