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효리 "효리의 늪" 아무나 이런제목으로 노래 못하죠

by 마케팅요리사 2010. 7. 13.
반응형
효리의늪
 
작사 부기독 (feom 더티사운즈)
작곡 김지웅
노래 이효리

효리의 늪 뮤직비디오
 



"효리의 늪" 가사

 패션리더는 뭔패션리더
스물네 시간어떻게그러고살아

 이모습이 나야 평상시의 효리
목늘어난 티에 무릎나온 바지

 양푼에 총각김치 완전진상이지
모두다 더강한것만 원하잖아

 갈데까지 갔다 외계인까지했다
이젠 뭘해야할까

 완벽해보여?콤플레스가많아?
내롱다리의 비밀은 10cm 킬힐

 개미허리 비밀은
헤이 재석오빠 나를좀봐봐
내잇몸이 뭐어때 니얼굴을 어쩔래

 천하무적 멋진 이효리
이효리의 매력에 빠져봐

 자신감 있게 너를 믿어봐
남의시선 신경 쓰지마

 난 버림 받았어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보기 좋게 차였내

 내가 강해보여?천생여자 이효리

 옛애인이 던진 무심한말
가슴에 상처만 빵!빵!빵1

 넌내게 물었지
내취미는 널마나는것뿐인데
돈많이 번다고 내선물도 내가사냐

 그러고도 니가 남자맞냐
내가 만나주는 것만으로

 연애좀 할라치면  어김없이 터지는
스캔들에 악성루머

 그중에 한두개는 진짜겠지만

 차라리 뭐라도 해봤으면
내가 어울하지나 않겠다

 천하무적 멋진 이효리

 이효리의 매력에 빠져봐
자신감 있게 너를 믿어봐
남의 신성신경쓰지마~

 서른다섯되면 새하얀드레스
순풍순풍 아이낳고 알콩달콩살래
근육 얼굴 이젠다 필요없다

 

집한채만
좋아 50평이상 오케이
아줌마 이효리 그래도 죽지않아
치티이티 뱅뱅 무대위에 뱅뱅

 한국의 마돈나 칠순에도 뱅뱅
손담비,아이비,너희들저리가라
소시 원걸 너희들도 저리카라

골반이 멈추는 날까지
무대위에 디바 어디나를 두고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