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 자동관리를 위한 댓글 프로그램 인스타웨이브

by 마케팅요리사 2017. 12. 13.
반응형



인스타그램 자동관리를 위한 댓글 프로그램 인스타웨이브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프로그램 인스타웨이브의 8가지 기능중 두 번째 기능 '자동댓글' 기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페이스북과 함께 최고의 소셜네트워크로 각광받으며, 단기간 8억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SNS플랫폼 입니다.

그래서 요즘 주변 젊은 친구들 뿐만 아니라 3~4,50대 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이 인스타그램 하는걸 종종 보는데, 인스타그램을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답은 콘텐츠와 해시태그 그리고 소통입니다.

말은 쉬운데 실천하기가 참 어렵죠?


차근차근 알아보면서 하다보면 '아! 이렇게 해야하는구나!'라는걸 느끼실 때가 옵니다.

포기만 하지 않으면 말이죠!

인스타웨이브의 기능은 총 8가지가 있는데요. 앞 포스트에 첫 번째 기능 '자동 좋아요!' 방법을 올렸고 이번엔 두 번째 '자동 댓글'을 어떻게 설정하고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인스타웨이브[http://instawave.co.kr] 접속을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참고. 인스타웨이브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식이 아닌 웹하드 방식으로 사용자의 PC에 부하를 주지 않으며, 크롬(google)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시면 간단한 회원가입(30초)절차를 통해 신규 가입을 하세요!



계정등록



로그인을 하고 계정을 등록합니다.

이 때 계정은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계정을 추가합니다.

만약 본인 확인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모바일이나 PC에서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하고 본인이 접속했다고 확인 후 다시 인스타웨이브에 계정을 추가하면 정상적으로 계정이 추가 됩니다.

본인 확인을 했는데 안되신다면 카톡플러스친구 @happywave 에 문의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이제부터 인스타그램 자동댓글 설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① 자동댓글 아이콘을 클릭하고 ② 계정을 선택합니다.

③ 자동댓글을 달 해시태그, 플레이스(지역), 사람(계정)을 선택하고 검색란에 해시태그나 지역명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입력후 엔터를 클릭하면 검색된 리스트가 나오고 선택하면 ③과④ 사이에 검은색 계정처럼 해시태그와 플레이스, 계정이 표시되게 됩니다.

④ 는 설정 부분으로 speed는 Auto로 하시는게 무난하고, 상태는 활성으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Pause actions everyday...는 댓글을 중지하는 시간을 설정하는 부분으로 아무 때나 댓글을 날리면 싫어할 수 있으니 오후10시 이후 부터 오전9시 까지 댓글을 안보내는걸로 설정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Comment to the feed from the timeline' 타임라인 피드에 댓글 달겠다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설정 후 저장을 클릭하시면 일단 설정은 끝난 생태고 이제 댓글을 작성해야겠죠!

아무런 댓글을 막 저장하지 마시고 본인이 설정한 해시태그와 지역 계정에 맞는 댓글 무리없는 댓글을 써 주셔야 합니다.




① Comments를 클릭하고 ② 에 댓글을 작성합니다. 

③ ADD COMMENT를 클릭해 새로운 댓글을 추가 합니다.

댓글을 모두 추가하였다면 ④ 저장을 해주시면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설정이 완료되었으며, 앞으로 본인이 설정한 해시태그, 지역, 계정에서 올라온 새 게시물에 자동으로 댓글을 달게 됩니다.


참고. Auto로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 너무 많은 해시태그나 지역, 계정에서 올라오는 게시글이 많을 경우 모두 댓글이 달리지는 않으며, 일부는 누락되어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스팸으로 의심받지 않기위해 auto로 하시거나 slow로 설정 하세요.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툴 인스타웨이브 자동댓글 서비스 이용방법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