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위한 소통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by 마케팅요리사 2018. 1. 3.
반응형




인스타그램 계정 자동관리 소프트웨어 인스타웨이브의 팔로잉한 친구에게 다이렉트 감사 메시지 를 보냄으로써 인친들과의 신뢰를 쌓는 방법.

인스타그램의 소통에서 가장 첫 번째로 인친들과 소통하는 방법은 날 팔로잉한 인친에게 곧바로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게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날 팔로잉 한 친구에게 자동으로 고맙다고 자동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전 포스팅에서 인스타웨이브에 대한 설명은 이미 많이 했지만 혹시나 이 포스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해 먼저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웨이브는 인스타그램에서 해야하는 팔로우, 언팔로우, 좋아요, 댓글, 다이렉트메시지, 리포스팅, 직접포스팅, 예약포스팅기능 까지 모두 포함한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웹방식으로 사용자의 PC에 사양에 따라 부하를 주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계정 추가를 통해 여러계정을 한꺼번에 관리도 가능하여 시간, 인력에 소모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능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좋아요 

자동팔로우

자동댓글

언팔로우



인스타그램에서 날 팔로잉 한 사람은 팔로우를 늘리는 목적과 홍보의 목적등을 가지고 팔로잉을 한 상대 입니다.

그러니 나 또한 상대방에게 관심을 표현하면 아무런 행위를 안하는 계정에 비해 신뢰도가 높아지고 관계 형성에 유리하여, 홍보효과도 물론 높아지겠죠.


이 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인스타웨이브 에서 무료회원 가입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추가해야 합니다.



나를 팔로잉한 친구에게 다이렉트 메시지 보내는 방법




01. 인스타웨이브 계정이 생성되었다면 등록한 이메일과 패스워드로 인스타웨이브에 로그인합니다.



02. 인스타그램 계정을 추가합니다.

좌측 네 번째 메뉴 클릭후 새로운 계정 추가를 눌러 본인이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계정과 패스워드 입력 후 추가해 줍니다.




※ 최근 인스타그램의 버그로 PC에서 메뉴가 영어로 표시되거나 반복적인 본인인증 요청이 발생하곤 합니다.

이럴경우 이메일 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앱에서 좋아요와 팔로우를 몇차례 한 후 재 접속 하면 풀리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고 반복적으로 로그인시 인증요청이 발생할 경우 시간을 두고 계정을 등록 해야 정상 적으로 계정이 추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03. 계정추가 후 왼쪽 아래에서 두번째 ①종이비행기 모양(다이렉트메시지)을 클릭하고 추가된 ②계정 선택, ③Speed는 Auto(Recommended) 그대로 두고 상태는 ④활성 으로 변경 ⑤Messages 클릭하여 팔로잉한 친구에게 보낼 다이렉트 메시지를 등록합니다.





04. ①Messages를 클릭하여 ② Message 작성창에 나를 팔로잉한 상대방에게 보낼 다이렉트 인사메시지를 작성후 ③ADD MESSAGE 클릭하면 ④추가된 다이렉트 인사말이 표시됩니다.

모두 완료되었으면 ⑤저장을 클릭 해 주면 다이렉트 메시지 설정이 끝납니다.

※ 추가된 다이렉트 인사말 메시지는 랜덤으로 보내집니다.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위한 기본 사항 중 날 팔로잉 한 계정에 감사멘트 다이렉트 메시지를 바로 보냄으로써 신뢰를 쌓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인스타웨이브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설명드렸습니다.


더 편하고 쉬운 방법이 어딘가 있겠지만 현재로써는 가장 쉽게 설정하고 시간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의사항은 인스타웨이브에 접속하셔서 채팅을 통해 알아보시면 더 많은 정보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트는 인스타그램 리포스팅 방법을 인스타웨이브를 통해 설명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들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