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인스타팔로워늘리기위한 팁 5가지

by 마케팅요리사 2018. 1. 16.
반응형

 

 

 1백만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인스타그램 스타들이 자신들의 비밀인 'TIP'

 

일단 많은 팔로워를 성취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우선 엄청나게 포스팅을 많이 하는 거지만,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규칙들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스타들이 밝힌 팁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1. 한 시간에 하나 이상은 절대로 금물!

 

한 시간에 하나 이상은 절대 포스팅하면 안 된다. 지나치게 자주 해서도 안된다. 하루에 5번 정도가 가장 적절한 포스팅 수다. 뉴스피드만 잔뜩 던지는 사람은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다.

 





2. 소통은 기본중의 기본!


소통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는 방법은 스스로 하는 방법 중 가장 기본적이면서 그나마 효과가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상대방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선팔신청을 걸면 되는데, 이 방법에는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우선 선팔을 많이 신청해 놓다 보니, 팔로워에 비해 팔로잉이 훨씬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시간 소모가 너무 커서 지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 게시물을 주기적으로 꾸준하게올리기


게시물을 주기적으로올리고 자신의 피드를 관리해야합니다. 아무래도 뜨문뜨문 게시물을 올리면 계정이 활발한것같지가않죠.

 

또한 게시물의 퀄리티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흐릿한 사진보다는 또렷하고 색감이 분명한사진을

클릭하고싶어지겠죠?

 

하지만 instagram에 워낙 사진이 많이올라오기때문에 질 좋은사진을 많이올린다고 한들 묻힐확률도 상당히높습니다.

 





4. 해시태그는 최대로!?

INSTAGRAM이 이렇게 유명해 성장할수있었던 이유에는 해시태그가있었기에 가능했다는말도 과언이아니죠.


해시태그는 하나의 게시물당 30개까지 쓸수있습니다.

최근 해외 사이트에서는 4~5개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태그를 많이쓴다면 주위분들에게 일명 '관심종자'라는 소리를 들을수도있다는 각오를 하시는것이좋습니다.
 





5.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업체에게 맡겨라!


위에 3가지 방법들이 직접 발품을팔고 시간을 들여서 하는방법이었다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업체 이용하는방법은 대신맡기는것입니다.

 

제가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5번째 팁을 올렸지만 사실 유령 팔로워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및 팔로워 늘리기 고객글
"우선 저의 계정은 위와같이 게시물만 가끔 올릴뿐 딱히 소통을위한 노력은없던 평범한계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위해 노력을 시작한뒤로 여러방법을 써보았지만 잘안되더군요."

 

인스타그램 자동관리 프로그램 이스그램 에서 제공하고있는 서비스를 보면 '자동팔로우', '자동좋아요', '자동댓글', '자동다이렉트메시지','자동언팔로우', 'PC포스팅', '예약포스팅' 총 7가지 기능이 한번에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이 외에 포스팅 예약 기능이 있는데, 이게 단일 이미지 예약과 멀티(여러장) 이미지 예약기능 그리고 스토리 예약기능까지 있어서 인스타그램 PC 업로드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제가 맨처음 이용한 서비스는 48시간안에, 완료가되는 외국인계정으로 팔로워를 늘리는것이였는데요. 한국인 계정으로가능한서비스도 있었지만 상대적으로 외국인계정이 조금 더 저렴하길래
맘 편하게 이용해보았습니다."

 

 

"서서히 자연스럽게 팔로잉도 늘고 팔로워도 늘어났습니다. 전에는 좋아요도 20개 안팎이었지만, 현재는 1000개가 넘게나옵니다. 중간에 캡쳐를 한사진인데 좋아요도 생각보다 훨씬많이찍히고 팔로워 늘리기도 자연스럽게 된다는점이 장점이네요.

 결과적으로 서비스를 마치고 난 저의 팔로워수는 1만이었습니다. 게시물의 퀄리티에도 신경을쓰면서 인스타터 서비스를 이용하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스스로 할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잘되네요. 여러방법들을 시도해본결과 쭉쭉늘리기위해서는 업체를 이용하는방법이 가장효과적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늘리기 한국인, 외국이 모두 가능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EGAFOLLOW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행사들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바로 이런 서비스 입니다.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pc업로드 #인스타그램예약포스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