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스포츠&연예

한국VS러시아 축구 A매치 평가전 대표팀 선발라인업&중계방송

by 마케팅요리사 2013. 11. 19.
반응형



한국VS러시아 축구A매치 평가전대표팀선발라인업&중계방송● 대한민국(한국)축구 A매치 평가전 대표팀 선발 라인업

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오후11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자벨 스타디움'에서 대한민국VS러시아의 A매치 평가전이 펼쳐집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앞서 15일 치룬 스위스전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선수들을 위주로 시험가동할 것으로 언론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은 최근 팀이 상승세를 타고 있어 러시아까지 잡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스위스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신욱(울산)선수의 중용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오늘 한국VS러시아전은 11월19일 오후11시 SBS를 통해 생중계 되어집니다.






 ● 대한민국VS러시아전 예상 선발 라인업 출전선수 명단

대표팀은 두바이 왕립  두바이 스포츠 콤플레스 내 실내 풋살장에서 첫 훈련을 갖고 18일 밤 경기가 열리는 두바이 바벨 스타디움에서 러시아전 최종 훈련을 했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4-2-3-1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이번에도 선발출전할 선수들의 컨디션과 호흡등을 고려해 러시아전 출전명단을 발표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경기 하루전날인 18일 연습경기에서 대략적인 선발선수들의 밑그림은 그려진거 같습니다.



우선 최전방 공격수에는 스위스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좋은인상을 심어준 김신욱선수의 기용되지 않을까 생각되어지고 그 뒤를 중동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준 이근호선수 가 김신욱 선수와 호흡을 맞출것으로 보여집니다.
좌우측면에는 모두가 예상하시는 것처럼 손흥민 선수와 이청용선수가 나서는 그림이 가장 조화롭고 탄탄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중원을 책임질 기성용 선수와 박종우 선수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의 공격을 묶어야하는 수비진에는 스위스전에서 수비력을 다시한번 검증받은 김진수 선수 대신 러시아 빠른 측면 공격을 커버할 박주호 선수가 좌측 수비를 이용선수대신 신광훈 선수가 우측 수비수로 나서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중앙 수비는 좌측 김영권, 우측 홍정호 선수가 또다시 중심수비를 책임질것 같습니다.
마지막 골키퍼는 기존 정성룡 선수에서 김승규선수로 변화를 주려는 홍명보 감독의 의도가 보여지지만 아직 A매치 경험면에서 부족한 김승규 선수보다는 정성룡선수의 출전을 예상합니다.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은 당일 선수들의 컨디션을 보고 선발출전 명단을 발표한다고 했지만 대략적인 전략은 이미 세워두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스위스전 승리의 기쁨을 러시아전까지 이어가길 기대하며 오늘밤도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 한국VS러시아 축구 A매치 평가전 대표팀 선발라인업 포스팅후기

우리나라와 러시아는 아직 A매치를 한번도 치룬적이 없어 전적이 없습니다. 다만 객관적인 전력에서 FIFA랭킹 19위의 러시아가 FIFA랭킹 56위인 한국보다 우위에 있어 우리나라가 불리할 것으로 보여지지만 15일 치뤄진 스위스와의 경기를 볼때 항상 느끼는 거지만 축구는 상대성이라는 겁니다.

스위스의 FIFA랭킹은 러시아보다 한참 앞선 7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와의 평가전에서 2:1로 역전패를 당했으니 말입니다.
오늘 러시아전도 스위스와의 경기때처럼 선수들의 팀웍을 맞춰 경기를 펼친다면 충분히 승리하리라고 보여집니다.
올 해의 마지막 A매치 평가전인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수 있도록 꼭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다음 경기일정은 내년 2014년 1월 미국, 브라질 전지훈련때 펼쳐질 '멕시코'와 '에콰도르' 평가전 입니다.
대한민국 파이팅!구 국가대표팀 파이팅!....^^

↓↓↓TAB'S의 즐겨찾는 포스팅↓↓↓

 러시아 국가대표 선수명단 포스팅 바로가기


↓↓↓↓↓  탭플라자의 축구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 플레이오프(OP) 대진확정


└ 2014 브라질 월드컵 톱시드 결정 10월 FIFA랭킹 발표


└ 2014 브라질 월드컵 유럽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결과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시고 이웃추가는 매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