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소셜미디어 마케팅

Instagram 팔로워 관리 필수 웹서비스 인스타웨이브 서비스 이용방법 1 자동 좋아요

by 마케팅요리사 2017. 11. 14.
반응형

Instagram 팔로워 관리 필수 웹서비스 인스타웨이브 서비스 이용방법 자동 좋아요!


인스타 그램 자동 좋아요!

인스타그램(instagram) 계정관리 서비스 인스타웨이브(instawave)의 8가지 기능중 포스트관련 직접포스팅 기능과 예약 포스팅 기능을 제외한 6가지 기능에 대한 서비스 이용방법을 설명 해 드릴께요!


오늘은 그 첫 번째, 자동 좋아요! 기능을 어떻게 이용하고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명에 앞서 이런 서비스를 오토로 하면 '좋아요!'가 늘어날까?

걱정하시는데, 결론을 말씀드리면 늘어 납니다.

SNS는 말 그대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사회활동 이기 때문에 본인의 관심분야나 관심이 있는 친구의 게시물에 꾸준한 참여를 해 주면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약 1개월간 테스트 기간 동안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자연증가로 팔로워와 게시물 좋아요도 늘어났다는 사실 명심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시간이 있고 난 정말 열심히 손으로 키우겠어 하시면 그게 최고죠!^^

그럴 여건이 안되거나 다계정을 관리한다면 이런 기능이 꼭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개인이 아닌 비즈니스용 으로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웨이브(instawave)는 웹서버 방식의 인스타그램 관리 프로그램으로 본인의 PC에 전혀 부하를주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웹서비스 입니다.


그 중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능





"좋아요(LIKE)"


인스타그램 좋아요를 인스타 웨이브에서 어떤식으로 이용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를 돕기위에 영상으로 짧게 만들었으니 한번 보시면서 설명드릴께요!






인스타웨이브 자동 좋아요 [LIKE] 서비스 이용방법


01

snswave.co.kr 에 가입후 로그인을 합니다.

좌측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또는 관리계정을 등록 합니다.


※ 주의할점 

웹서버 방식으로 별도의 IP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접속하기 때문에 본인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이 때는 웹에서 로그인 후 본인이 로그인 했다라고 인증을 받고 인스타그램웹을 열어둔 상태에서 인스타웨이브에 계정을 등록해야 추가 확인이 안 뜹니다.


02

좌측 메뉴 중 하트 모양을 클릭하고 본인이 등록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선택 합니다.


※ 무료 버전의 경우 1개의 계정만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03

좋아요를 어디에 할 것인지 선택하고 검색 후 지정해야합니다.


※ 인스타웨이브는 관심 해시태그를 설정해 그 해시태그로 올라온 게시물에 좋아요를 할 수도 있고, 지역을 설정에 지역에서 올라온 게시물에 좋아요를 할 수도있습니다. 또, 직접 계정을 태그해 태그 된 계정에서 올라온 계시물에 좋아요를 할 수도 있으니 필요한 검색을 지정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04

모든 설정이 끝나면 Speed를 'Auto(Recommended)'로 놔두고 상태를 '활성'으로 바꿔주고 '저장'을 클릭하면 적용이 됩니다.


참~~ 쉽죠!



ㅣ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도움되는 포스트


01.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4가지 관리 솔루션

0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위한 팁 4가지 공개

03. 인스타그램 자동좋아요 설정 방법

04. 인스타그램 자동 댓글 프로그램

05.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자동관리 프로그램

06.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설정 방법

07. 팔로워늘리기 위한 자동 다이렉트메시지

08. 인스타그램PC로 리포스트하는 방법




한번 영상을 보시고 따라하시면 서비스 이용에 문제 없으실 꺼라 생각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