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ssue/웃음 유머 영상

국내 MC 출연료 베스트 순위 과연 누구?

by 마케팅요리사 2017. 12. 14.
반응형

 

 

국내 MC 출연료 베스트 순위 과연 누구?


 

 

오늘은 한국에서 잘나가는 MC 그중에 전문 MC가 아닌 연예인 MC들의 출연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은 인터넷을 뒤지고 유튜브를 뒤져 모은 자료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고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네요.

 

 

 

유재석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등으로 회당 1,000~1,500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종편에서는 2,000만원이 넘는 출연료를 받는다고 한다.

참고로 MBC '무한도전' 출연료는 1,100만원 이라고 한다.

 

 

 

 

 

 

강호동

과거 KBS '1박2일' 출연당시 900만원 정도의 출연료를 받았고, MBC '무릎팍도사', SBS '강심장'에서는 1,200만원, '스타킹'에서는 1,100만원의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남희석

지상파에서 뜸한 남희석은 채널A '외부자들', '이제 만나러 갑니다'등에 출연료가 회당 500~1,000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캐딜락 ct6와 아우디 a4 프로모션과 할인 장기렌트는 여기서

 

캐딜락 ct6와 아우디 a4 프로모션과 할인 장기렌트는 여기서

여러분 요즘 드라마 뭐 보세요 저는요 우리 송중기님 나오는 빈센조 너무 재밌지 않아요 그런데 그 드라마 빈센조 때문에 인기가 올라간 자동차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캐딜락입니다 사실 우

tabplaza.tistory.com

 

 

 

김구라

독설 전문 MC 김구라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출연료로 800~1,000만원 사이를 받는다고 합니다.

종편 JTBC '썰전'등에서 받는 출연료는 이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경규

국민 MC였던 이경규씨는 600~900만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이휘재

회당 700~1,000만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아우디Q7, BMWX5,벤틀리 벤테이가와 의 비교

 

폭스바겐 투아렉 아우디Q7, BMWX5,벤틀리 벤테이가와 의 비교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폭스바겐의 대표 차량인 투아랙입니다. 여타 고급suv와의 솔직한 리뷰식으로 글을 풀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

tabplaza.tistory.com

 

 

 

 

이상민

떠오르는 신예 MC 이상민의 출연료는 회당 500만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제동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MC를 맡고 있는 김제동의 출연료는 평균 600~800만원 선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명수

"유재석의 10분의 1 수준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했지만 사실 회당 700만원 수준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하고, 종편의 경우 1,000만원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신동엽

JTBC '마녀사냥'과 'SNL 코리아', '미운우리새끼', '수요미식회', '불후의명곡', 'TV동물농장', '인생술집'등에 출연하며 지상파는 회당 800~900만원, 종편은 회당 1,000~1,300만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합니다...헐

 

 

 

 

k8 풀체인지 그랜저 풀체인지 k8 그랜저 어떤차를 구매해야할까?

 

k8 풀체인지 그랜저 풀체인지 k8 그랜저 어떤차를 구매해야할까?

결론적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그랜저 구매하신분들 후회하실필요없다 그렇게 봅니다. 가격표를 보니까 오랜만에 자동차구매 와 관련된 이야기를 좀 하려 합니다 다시 얘기해 저도 많이 피곤합

tabplaza.tistory.com

 

 

 

지석진

SBS '런닝맨'의 인기로 중국에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고 하는 지석진은 650~700만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중국에서는 한번 출연하면 2억 가량을 받는다니 엄청난 인기 연예인 입니다.

 

 

 

 

송해

2008년 공개된 자료에 의하면 송해씨가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받는 출연료는 회당 300만원 선이다.

 

 

 

이상 우리나라에서 잘 나간다는 MC들의 출연료 순위가 아닌 그냥 리스트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