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 드라마 도서 리뷰

미국드라마 [성인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3 에피소드 Part.1

by 마케팅요리사 2013. 6. 5.
반응형

 

 ■ 미국드라마 성인 미드 추천 작품 '워킹데드 시즌3'[The Walking Dead]

 

 

 미드추천 [성인 미국드라마] '워킹데드 시즌3' Part.1 리뷰에 앞서...

어느덧 미드 '워킹데드' 시리즈를 3탄까지 모두 보게 되었네요!

앞으로 10월에 나올 '워킹데드 시즌4' 가 기다려집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쇼킹한 일도 많고 안타까운 죽음도 많이 나오고, 워킹데드 시즌4로 이어질 새로 합류하게되는 사람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에피소드 였습니다.

워킹데드 시즌3 에 추가로 등장하는 출연진과 시즌 1, 2에서는 큰 활약을 안했던 캐릭터들의 활약상도 두드러 집니다.

기존 주연급 출연진과 함께 확 변하거나, 새로 등장하는 인물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킹데드 시즌3' 주요 출연진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 리뷰 및 등장인물 보러가기 

 

 '워킹데드 시즌2' 에피소드 리뷰 및 등장인물 보러가기 

 

 '워킹데드 시즌3' 주요등장인물 중 추가 또는 변화한 캐릭터

 

 미숀 / 다네이 거라이라

 

만화원작에서는 펜싱을 배운 변호사 출신으로 나오는 '미숀' 워킹데드 시즌2 13편 끝 부분에 망토를 걸치고 좀비 두마리를 거느리며 나타나 '안드레아'를 위기에서 구해주며, 시즌3의 출연을 예고한바 있다.

남들과 잘 섞이질 않고 홀로 돌아다니지만 '릭'의 생존자 그룹 사람들과 만나며,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고 따라가는데....

 

버너 / 데이비드 모리시

 

 

'우드버리'라는 소도시에서 70여명의 생존자 그룹을 이끄는 일명'주지사'로 불리는 악당 거버너 아내가 죽고 딸이 좀비로 변해버린 상황에서 딸을 버릴 수없어 집안에 가둬두고 사육을 시키며, '우드버리'의 독제자로 군림하는 두얼구의 사나이...

 

 베스 / 에밀리 키니

 

 

허셀의 막내딸 이며, 메기의 동생 여리고 약하지만 소소한 일을 도맡아 하고 '릭'과 '로리'의 아기를 돌보는 보모 역할을 한다. (미국에서 가수겸 배우로 활동한다고 하는데, 인기도 많겠네요...)

 

 칼 그라임스 / 챈들러 리그스

 

 

시즌1 과 시즌2 에서는 마냥 어리고 귀엽던 '칼'이 워킹데드 시즌3 에서는 좀비를 우습게 알고 사냥을 혼자하고 사람도 그냥 쏴버리는 냉혈한 아이로 변해서 돌아왔다.

과연 앞으로 '칼'은 어떻게 자라게 될것인가....?

 

  '워킹데드 시즌3' 주요 출연진(추가 등장인물)외 조연급 배우

 

 수용소(교도소)내의 생존자

 오스카

교도소 생존자들 중에 가장 믿음이 갔던 캐릭터 '릭'일행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우드버리' 패거리들과 전쟁에 참여하지만....

 악셀

'오스카'로 인해 '릭'일행으로부터 생명을 건지지만 별로 하는일이 없는 좀도둑 출신

 앤드류

'토마스'의 편에서 '릭'일행을 제거하려 하다가 '릭'에게 쫓겨나지만....

 토마스

교도소 생존자들중 리더 역할을 하던 그는 '릭' 일행을 만나 철창에서 나오지만 '릭'을 죽이고 모든것을 가지려고 한다.

 빅타이니

교도소 생존자들 중에 가장 빨리 사망....

 

 

'우드버리' 생존자 및 새로운 생존자

 밀튼

과거 과학자 출신으로 '좀비'들에게 의식이 있을것이라고 연구를 하며, 거버너 밑에서 일하는 맘약한 학자

 브라우니

'거버너'의 오른팔이였던 '멀'이 나가고 그 자리를 차지한 '거버너'의 오른팔

 타이리스

시즌3 중반에 합류하게 되는 새로운 생존자 그룹의 리더 그러나 일행은 거의 죽고 동생과 두명만이 함께 살아 남는다.

 사샤

타이리스의 동생으로 신중한 모습을 보이며, 극 후반에 오빠와 '안드레아'를 도와 준다.

 

 

 

 

  '워킹데드 시즌3' 회차별 시놉시스[간단한 줄거리 또는 개요]

 

 

'워킹데드 시즌3' - #1

 

'릭'일행은 농장을 떠나 지낼 곳을 찾아 다니면서 겨울을 나지만 곳곳에 좀비 떼가 나타나고 '로리'는 만삭으로 더이상 움직일 수 없어진다. 그러다 맞닥뜨린 곳은 한 교도소, 외부에서 침입할 수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안에있는 좀비들만 제거하면 교도소에서 지낼 수 있다고 판단하고 '릭' 일행은 교도소로 들어가 좀비들을 소탕하기 시작한다. 교도소 내부의 좀비를 소탕하던 중 '메기'와 '글렌'이 떨어지게 되고 그들을 찾던 '허셀'은 좀비에게 다리를 물려 버리고 그런 '허셀'의 상태를 본 '릭'은 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워킹데드 시즌3' - #2

 

좀비에게 물린 '허셀'의 다리를 자르고 곧장 본거지로 삼은 교도소 건물로 향하는 '릭' 일행 교도소 생존 죄수들과 함께 움직이는데, 죄수들은 자기들이 지내던 건물에서 지내겠다고 하지만 '릭'은 식량을 나누는 조건으로 다른 건물 하나를 골라 죄수들이 지낼 수 있도록 좀비들을 처치하는 일을 돕겠다고 제안하고, 좀비 소탕에 나선다. 그러나 좀비들을 제거하던 중 죄수들의 우두머리인 '토마스'가 고의로 좀비를 '릭'에게 밀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결국 '릭'은 '토마스'를 죽인다. 한편 '로리'와 '메기', '베스'는 허셀 곁을 지키고 '캐롤'은 '허셀'의 죽음을 대비해 좀비를 상대로 제왕절개 수술 연습을 한다.

 

 

'워킹데드 시즌3' - #3

 

지난 겨울을 밖에서 지낸 '안드레아'는 몸이 많이 약해져 있고 '미숀'과 함게 길을 가다가 헬기가 추락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현장으로 가 보는데, 바로 뒤를 이어 무장한 사람들이 나타나고 '미숀'과 '안드레아'는 숨어서 상황을 지켜 보던중 '멀'에게 잡혀 '우드버리'라는 마을로 가서 치료를 받으면 몸을 추스른다. '우드버리'는 '거버너'라 불리는 남자가 70명의 생존자를 데리고 마을을 이루며 살아가는 곳으로 겉으로는 너무나 평화롭고 행복해 보이는 곳이다.

 

 

 '워킹데드 시즌3' - #4

 

좀비 시체들을 태우러 '릭'과 남자들이 나간 사이 '허셀'은 남은 일행들과 산책을 나서는데, 죽은줄 알았던 '앤드류'가 좀비들이 있는 철문을 열어 좀비들의 공격을 받게되고 결국 티독(T독)이 좀비에게 물리고 칼과 '메기','로리'는 함께 도망치던중 '로리'가 진통을 겪게되며, 분만을 시작하는데, 자연분만이 어려워진 상황에 제왕절개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결국 '로리'는 '메기'에게 제왕절개를 부탁하고 '칼'에게 마지막 인사를 한다. '로리'의 죽음으로 아기는 살아나지만 좀비로 변할걱정에 '칼'은 극단적인 결정을 하는데...

 

 

'워킹데드 시즌3' - #5

 

'우드버리'에서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안드레아'는 '거버너'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지만 '미숀'은 '거버너'를 믿을 수 없다고 '안드레아'에게 마을을 빠져나가자고 권유하지만 '안드레아'는 '미숀'의 말을 믿지 못한다.

한편 '로리'를 잃은 '릭'은 '로리'가 아이를 낳은 보일러실에 남아 있던 좀비들을 모두 죽이고도 정신을 못차리고 그런 '릭'을 대신해 '데릴'은 자신의 방식으로 '칼'을 다독인다.

'안드레아'는 우드버리에서 벌어지는 한밤중의 마을 축제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워킹데드 시즌3' - #6

 

'릭'은 '로리'가 죽은 보일러실에서 넋을 놓고 있다가 갑자기 울리는 전화벨 소리에 '릭'은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데 그곳은 안전하다는 얘기를 듣고 자신과 일행을 받아달라고 애원한다.

이렇게 혼이 빠져있는 '릭'을 대신해 '데릴'은 '칼'과 '오스카'를 데리고 지하에 남아 있을지 모르는 좀비들을 소탕하러 내려가는데 그곳에서 좀비들의 공격으로 죽은 줄만 알았던 '캐롤'을 발견한다. 막 태어난 아기의 분유를 찾으러 나갔던 '글렌'과 '메기'는 미숀을 놓치고 혼자 '우드버리'로 돌아가던 '멀'에게 걸리고 결국 '글렌'과 '메기'는 납치되어 '거버너'가 있는 '우드버리'로 끌려가고 모든 광경을 목격한 '미숀'은 교도소를 찾아가는데...

 

 

'워킹데드 시즌3' - #7

 

분유가 들어있는 바구니를 가지고 교도소로 찾아온 '미숀'은 '글렌'과 '메기'가 '멀'을 통해 납치된 사실을 알리고 '릭'은 '글렌'과 '메기'를 구하기 위해 '데릴', '오스카', '미숀'과 함께 '우드버리'로 향한다.

그 사이 '멀'은 '글렌'에게 나머지 일행의 행방을 알아내려 폭행을 하고 '메기'도 '거버너'에게 협박을 당하지만 끝까지 일행의 위치를 말하지 않차 '멀'은 '글렌'이 묶여있는 방에 좀비 한마리를 집어넣고 '글렌'은 필사적으로 움직여 좀비를 죽이고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난다.

한편 아무것도 모르고 '거버너'를 신뢰하는 '안드레아'는 '밀트'을 도와 '코울먼' 이라는 남자가 좀비가 되는 과정을 함께 지켜보다가 좀비로 변한 '코울먼'을 죽인다.

 

 

'워킹데드 시즌3' - #8

 

'미숀'의 도움으로 '우드버리'에 잠입한 '릭' 일행은 '글렌'과 '메기'가 처형당하러 끌려가는 순간 연막탄을 터뜨리고 두 사람을 구출해 탈출을 시도하지만 적이 너무 많아 '데릴'은 모두를 엄호하겠다며 뒤에 남고, '오스카'는 적의 총에 맞아 죽고 만다. 그 와중에 사라진 '미숀'은 '가버너'가 숨겨 사육한 좀비가 된 '가버너'의 딸 '페니'를 죽이고 싸우는 와중에 '가버너'의 눈에 유리를 꽂고 도망친다.

 

 

 

 ■ 미드추천 작품 '워킹데드 시즌3' Part.1 감상 포스팅 후기 

 

 

 숨가쁘게 몇일을 '워킹데드' 시리즈에 빠져 지내다 보니 정작 제가 좋아하는 무협소설을 읽을 시간이 없었네요~~^^

가끔 이렇게 하나에 빠져 몇일을 즐겁게 사는것도 취미생활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집에서야 잘때 잠깐 보고 출,퇴근 시간에 전철에서 세시간을 보내니 이것처럼 시간 활용하기 좋은게 없는거 같습니다.

제가 '워킹데드' 시리즈를 보고 있다고 하니 회사 동료가 그러더군요! '왕좌의 게임'도 괜찮다고 그래서 다음번엔 '왕좌의 게임'을 한번 볼까 합니다.

 '워킹데드'를 보면서 느끼는점은 바이러스 보다 무서운게 사람이라는 걸 다시한번 느끼게 합니다.

실제로 '돈' 얼마에 사람을 죽이고 '돈'을 벌려고 장기 밀매도 서슴치 않는게 사람이니 정작 '워킹데드'에서의 환경이 된다면 영화보다 더한 추악한 군상들도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겠네요!

자! 아무튼 '워킹데드 시즌3' Part.2 가 남았으니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추천하고 댓글다는 센스 잊지마시고 꾹꾹좀 눌러주세요~~!^^


 다른 추천미드 포스팅 보러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 → 로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2' 에피소드 → 바로가기


└ 성인미드 '워킹데드 시즌3' 에피소드  바로가기


└ '왕좌의 게임' 가문 과 인물 관계도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