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LG U+[엘지유플러스] 홍보광고 영화(동영상) '네비' 감상 후기


오늘 YouTube 동영상을 보다가 LG U+ 의 광고홍보 영화 '네비'를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찾던 동영상을 보기위해 나오는 도입부 광고였는데 원래 보려는 동영상을 뒤로 하고 영화 '네비'에 푹 빠져 버렸네요!

공포영화 '네비' 광고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나름 호러적인 요소를 많이 접목시켜 소름돋는 장면도 있고 짧게 보기에 집중도 또한 높은 광고 영상 이네요!

 

 



내용 자체가 공포물이라 배경이 어두운 밤 한적한 도로에서 시작을 합니다.


 




 출연진



 



주인공은 친구와 여행을 가는 20대 여성 두명이 주인공이네요~!

한명은 국민요정 '손연재'선수의 친구라는 텔런트'정승아'씨와 '황승연' 씨가 주인공 입니다.

주목할 만한 신인들 이네요!


 



할아버지역 : 송영재


 



감독역 : 김재홍


 '네비' 영화 줄거리


'네비' 첫번째 이야기 [생과사의 선택]

친구들과 파주의 한적한 펜션에서 만나기로한 두 친구는 네비로 주소를 찍고 찾아가지만 길을 잃고 만다.

한참을 헤매던 둘은 12시를 넘기고 마는데....

페션을 찾다 길을 잃은 두 사람은 길가에서 땅을파는 아저씨를 보게 되고 할아버지에게 길을 물을 것인지 묻지 않을것인가 서로 대화를 하면서 첫번째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두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다음 이야기가 진행이됩니다.

영화 '네비'가 끝날때까지 한번에 볼 수 있는 선택을 과연 몇명이나 할 수 있을까요!


DECISON 1


 



선택 1. 땅을파는 할아버지가 무서워 그냥 지나가지만 차바퀴가 진흙에 빠져 헛돌고 그 사이 할아버지는 천천히 걸어와 차 앞에 나타나고 어렵게 빠져나온 차는 할아버지를 피하려다 갈가로 굴러 떨어져 두 사람은 사망하게 된다.

선택 2. 길을 물어보고자 무서웠던 생각과는 달리 아저씨는 친절하게 길을 알려주고 할아버지가 말한 길을 따라 가다가 갈림길을 만나게 되고 네비게이션은 우측으로 가라고 하지만 할아버지가 알려준 길은 좌측길 긴데......


여기서 두번째 선택을 요구합니다.

DECISON 2


 



선택 1. 네비 말대로 우회전 한다.

네비가 알려준 길을 따라 우회전을 해서 가던 두사람은 길이 맞다며 잠시 즐거워하지만 음악을 들으려고 라디오를 켜자 라디오에서 공포스러운 소리가 나오고 이상한 느낌에 뒤 돌아보자 할아버지가 뒷자석에 앉아 두사람에게 뭐라고 하고 놀란 두 사람은 사고로 사망 하게 된다.


선택 2. 할아버지 말대로 좌회전한다.

좌회전 해서 길을 따라 가는 두 사람은 그 할아버지가 땅을 파던 장소로 되돌아오게 되고 운전하던 친구는 갑자기 졸음 운전을 하며 사고가 날뻔하고 길을 알려준 할아버지가 차앞에 나타나 다시한번 위험에 처하게 되지만 할아버지를 피해 급히 차를 돌려 위기를 모면한다.

그 때 마침 조수석에 탄 친구의 휴대폰으로 모르는 번호에서 전화가 걸려온다.


여기서 세번째 선택을 요구합니다.

DECISON 3



 



선택 1. 전화를 받지 않고 경찰에 신고한다.

전화를 받지 않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본인들이 있는 정확한 위치를 설명하지 못하고 전화는 감도가 떨어져 끊어진다. 그 사이 할아버지는 차로 다가와 두사람을 죽인다.....사망


선택 2. 전화를 받는다.

전화는 친구 지은이의 전화였고 지은이는 전화 밧데리가 없서 펜션주인에게 빌려 늦게 오는 친구들이 걱정되 전화를 하게 되었고 친구는 업데이트가 필요없는 3D지도 '네비' LG U+ '네비'를 알려주고 바로 어플을 다운받아 그 곳을 빠져나온다.

혼자남게된 할아버지는 마지막에 이 곳을 빠져나갈 수 있는 네비가 있다니...어쩌구 저쩌구 하며, 촬영장 스케치 화면으로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LG U+[엘지유플러스] 홍보 영화(동영상) '네비' 포스팅 후기



 



영화라고 하기에는 짧지만 나름대로 호러 적인 요소를 많이 내포한 스토리로 동영상을 촬영 했네요!

신인들이라 연기력이 조금 부족해 보이는 면은 있지만 귀엽고 노력하는 모습은 보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로 광고 영화를 제작한 LG U+의 요즘 광고 컨셉이 그대로 묻어나는 영화였습니다.

최근에 유플러스의 TV 광고를 포면 100% LTE를 강조하는 부분에 텔런트 와 영화배우, 가수들이 대거 등장하고 재미를 주는 요소들을 많이 접목 시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LG 는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는 이런 방향으로 CF 제작을 할꺼라고 보여 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