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블로그 일기

집에서 돈버는방법[인터넷으로 돈벌기 1탄-인터넷부업]

by 마케팅요리사 2013. 10. 23.
반응형


 ● 집에서 돈버는 방법[인터넷으로 돈벌기 1탄-인터넷부업]


오늘은 요즘제가 푹빠져있는 '집에서 돈버는 방법' 중 하나인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은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주부나 취업준비생 그리고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생각해 볼 수 있는 부업입니다.

그중에서 가장쉽게 시작할 수 있는건 역시 컴퓨터를 통한 '인터넷으로 돈벌기'를 생각 할 수 있고 인터넷 부업을 생각 했어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집에서 돈버는 방법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제가 아무리 쉽게 설명을 드린다고 해도 진짜 웹서핑도 못하시고 카페나, 블로그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의미없는 이야기가 될겁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에대한 설명을 드리기 전에 온라인 광고수익 방식 중 하나인 CPA 라는걸 설명드리는게 순서일꺼 같습니다.


 온라인 광고 수익 방식 별 용어  

CPA(Cost Per Action) : 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참여, 설문조사등을 통해 유입된 참여만큼 수익이 발생

CPC(Cost Per Click) : 광고영역(배너, 텍스트링크) 노출과는 무관하게 클릭시에만 수익이 발생

CPM(Cost Per Mile) : 1,000번 이상 광고 노출이 되면 수익이 발생

CPS(Cost Per Sale) : 광고를 타고 들어가 상품이 판매되거나 결제가 이루어질경우 수익이 발생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이것 외에도 다양한 방식이 있지만 우리가 흔히 인터넷 상에서 볼 수 있는 광고수익 형태들입니다.


그럼 앞서 말씀드린 CPA가 무엇인지는 대충 이해 하셨으리라 보고 가장 문안하면서 접근하기 쉬운 수익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떤 방식으로 CPA 수익을 만들 수 있느냐?" 라는 숙제가 남은거죠!


이 CPA형태로 인터넷으로 돈벌기 위해서는 우선 CPA 광고를 받아야 하고 필요한 참여자들을 확보해야 합니다.

CPA광고를 개인에게 맡기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CPA 광고를 배포해서 인터넷으로 돈벌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해주는 업체를 알아야 합니다.


CPA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는 많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부업이기 때문에 계약을 하거나 출근을 해서 일하는게 아니고 컴퓨터로 집에서 작업을 할 수 있어 편합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할까?

첫번째,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나 카페가 있거나 글 쓰기가 가능한 카페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두번째, CPA업체에 가입을 하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세번째, CPA업체에서 제공하는 수익모델중 자신이 관심있는 업체의 상품또는 서비스등을 CPA업체에서 제공하는 홍보자료를 토대로 자신만의 개성있는 설명으로 관련 이미지나 동영상과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 글 등록을 합니다.

네번째,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가입된 카페포함)를 통해 광고주 업체에 방문이 일어나고 상담 이나 이벤트 참여, 설문조사가 발생하면 수익이 발행 합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간단하게 말 씀드렸지만 CPA 업체 가입하시고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설명이나 방식 질문 답변 게시판을 통해 더 자세한 방법을 아실 수 있고 몇차례 글을 등록 하시다 보면 노하우도 생기게 됩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추천해 드릴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 인터넷 부업입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CPA업체를 선택하실 때는 '수익모델 광고주'(머처트)가 다양한지 홍보자료는 준비되어있는지 회원관리는 잘 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처음 인터넷으로 돈벌기를 시작하시려는 분이라면 회원들을 등급으로 나누어 등급별로 CPA 수익금을 다르게 지급하는 업체는 피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돈벌기

제가 이용하는 CPA업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클릭하셔서 도움 받아보세요!


↓↓↓↓↓ 탭스의 CPA 추천 ↓↓↓↓↓


 등급없는 평등한 CPA AMI Biz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