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아재의 상상놀이터


 ● 로또명당에서 복권구매 로또 569회 당첨번호


10월 26일 오랜만에 로또구매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로또 569회차 당첨번호' 부터 확인 시켜드리고 로또명당 복권 구매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제가 구매한 로또는 번호를 잘도 피해갑니다. ㅠㅠ


저번 주말 처가댁이 있는 합덕으로 장모님 생신을 축하드리러 가는 길에 고속도로가 밀려 국도로 가게 되었습니다.

국도로 가다가 항상 구경만하던 '로또명가'에서 569회차 로또 복권 을 지짜 오랜만(4개월)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삽교천방조제' 와 '아산만 방조제'를 오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만한 곳이라 자세한 설명은 안드리겠지만 저도 그 곳을 가끔 다니다 보니 주말에 하도 차들이 많아 유심히 보던 곳이었습니다.



당첨된다는 생각은 없었지만 왜 이곳에 사람들이 많을까 하는 생각으로 구경삼아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차장에 차들이 많아 주차요원이 두분이나 나와 차량통제까지 하는 이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웃음이 나왔습니다.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간판부터가 눈에 확띄어 복권 매니아라면 한번쯤 들러보고 싶은 생각이 날꺼 같습니다.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저희도 차를 복권가게 옆 주유소 주차장에 세우고 로또 명당이라는 판매점에 들어갔는데 줄이 있더군요!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그렇지만 거의 자동으로 로또번호를 요청하는 사람들이라 줄은 금방 줄어들어 제 차례가 되고 저도 10,000원 어치 복권을 구매 했습니다.

참 오랜만에 재미있는 풍경을 보고 복권도 구매하고 나서 다시 차를 돌려 목적지로 가는길 왠지 기분은 좋아졌습니다.




이 곳 로또 명당을 찾는 사람들 중에는 저처럼 가끔 이곳을 지나다 생각이 나서 복권을 사러오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주차요원 아저씨게 "항상 이렇게 사람이 많나요?" 하고 물으니 "주말에만 이렀습니다."고 하시더군요!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ㅡ.ㅡ"

혹시 이 곳 근처를 지나다니시는 분들을 위해 위치를 알려드리자면 '39번' 국도를 따라 아산만방조제를 지나 삽교천방조제 방향으로 우회전 해서 2km 가량 가시다보면 우측편으로 현대오일뱅크가 보이는데 그 바로옆 현수막이 잔뜩 걸린 복권판매점이 보입니다. 바로 그곳이 로또명당으로 소문난 가게 입니다.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참고로 그곳에서 '1등'이 3번 나왔고 '2등'은 20번 나왔다고 합니다.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그렇지만 이곳도 예전엔 그냥 국도에 있는 편의점이었고 일반적인 로또 판매점에서 언젠가 부터 갑자기 1등과 2등이 연이어 나오면서 유명세를 탄 로또명당 입니다.


로또명가 로또당첨번호


그냥 부러움은 부러움으로 끝나야지 복권도 너무 자주사시면 가정경제에 치명적인 피해를 준답니다..^^

가끔 기분전환삼아 복권을 구매하는것도 일주일을 기분좋게 보내는 방법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따라주길 바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