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 비즈니스/최적화 마케팅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좋아요!) 마케팅 서포터 서비스 SNS웨이브

by 마케팅요리사 2017. 11. 13.
반응형


SNSWAVE(SNS웨이브)는 Instagram(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마케팅 뿐만 아니라 FaceBook(페이스북), YouTube(유튜브), Tiwitter(트위터) 등 SNS관련 통합 마케팅 서비스 이다. 


최근 크몽, 재능넷 등에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좋아요! 팔로워 늘려준다는 알바 정보와 판매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는데, 바로 그런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만큼 충전해 필요한 SNS홍보 게시글 또는 계정에 서비스하는 마케팅 서포터.

사실 국내에서는 이런 서비스가 1~2년 밖에 안되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수년 전부터 일반인과 사업자 대중들이 모두 알고 널리 이용하고 있으며,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 대행하는 업체들도 많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SNSWAVE(SNS웨이브)라고 보시면 될꺼 같다.



<출처 : SNSWAVE.CO.KR>



SNSWAVE 홈페이지를 보면 로그인 창이 Main 페이지에 뜨고 아래로 각 서비스 상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공지 그리고 메인상품에 대한 이벤트 단가등이 차례로 나열되어 있다.


이 서비스를 하면서 '마케팅 대행사용으로 괜찮겠다.' 싶었는데, 정작 우리가 대행사가 아니다 보니 조금은 영업에 한계를 느끼게 되고 광고를 진행하는 한계점이 있다.


사실 포털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관련 광고 키워드를 조사하고 찾아보면 참 많은 업체들이 이런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가격은 천차 만별이고 서비스에 이름을 붙여 새 상품인양 높은 가격에 판매하는 업체들도 가끔 눈에 띄인다.


대 부분 비슷한 서비스고 독자적인 서비스를 보유한 업체는 찾기 힘든데, 소비자들은 설명만 읽고 상담을 받으며, '내가 좋은 서비스를 찾았구나!'하는 착각들을 하는거 같다.


INSTAGRAM 좋아요 1,000개 기준


A 업체는 3,000원

B 업체는 1,980원

C 업체는 1,190원

D 업체는 990원

E 업체는 590원


자! 내가 찾은 업체가 D업체라면 그나마 정말 잘 찾은거 같다.

이 가격은 서비스 업체에서 제공받는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했기 때문에 업체마다 단가가 조금씩 틀린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조금씩 틀린 가격이 A 업체 처럼 저렇게 비싼 단가로 서비스 한다면 나중에 소비자들이 하나둘 떨어져 나가고 결국에는 가격을 확 낮춰야겠지....?


그나마 1,000원 초반이나 미만의 업체는 저렴하게 같은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또 걱정이다 너무 싸서 이거 제대로 되겠어?


그런 걱정은 사실 무의미 하다.

이 서비스는 자체적으로 100% 시스템을 만들어 하는 방식이 아니고 국내 몇 없는 업체와 계약을 하고 서비스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서비스의 질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서비스만 있느냐?

그렇지 않다.

페이스북 / 유튜브 / 트위터 / 구글 등 다양한 마케팅 서포터 서비스가 준비되어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홍보 수단에 맞는 서비스를 찾아 비교해 보고 이용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방법도 Snswave Main 페이지와 상품 신청 페이지에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SNSWAVE.CO.KR>



SNSWAVE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참고. 

어떤 마케팅 지원 서비스도 직접 노력에 의한 결과물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마케팅서포터 서비스는 말 그대로 도움을 주는 서포터 정도로 이해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